♥ 맛집탐방 ♥

군산 삼겹살맛집 픽데이 _ 직접 구워주는 수송동 고기집

먹냥이 2024. 6. 2. 14: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삼겹살맛집 픽데이
직접 구워주는 수송동 고기집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군산에서 맛있어서
기억에 많이 남았던
수송동 고기집 픽데이 ❤️
 
삼겹살 매력적인게
자꾸 손이가더라구요 ~~
 

 
군산 삼겹살맛집 픽데이
직접 구워주는 수송동 고기집 은
 
수송동 롯데마트 맞은편 .
다이소 뒷쪽으로 이어지는
 
한라비발디아파트 앞쪽에
위치해 있었어요 👋
 
주차는 큰거리에
갓길 주차라인이 있어서
그곳에 주차 하시는 걸로 .
 

 
 
군산 삼겹살맛집 픽데이 영업시간
매일 17:00 ~ 00:00 까지
 
고기와 육회를 모두 동시에
즐겨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군산 경제 발전을 살려주는
군산사랑상품권
사용가맹점 이에요!
 
모바일 상품권 ,
종이상품권 모두 사용 가능 :)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
 
내부는 깔끔한
인테리어는 물론이고 ,
 
그림과 같은 예쁜 의자들
라운드형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한장씩 뜯어쓰는
위생 앞치마와
옷걸이도 있었네요 ..!
 
겉옷을 가져오셨다면
옷걸이에 걸어 놓으시는 걸로 .
 

 
어린아이들을 위한
유아석도 놓지치 않았더라구요!
 
만약 아이와 함께 오셨다면
창가에 놓여진
의자를 가지고 자리로 총총 -
 

 
냉장고 옆에는
숙성고가 있더라구요!
 
삼겹살 풍미를 더 강화하기 위해
숙성시킨 고기들은 사랑이죠 💘
 
아직 고기 주문도 하기전에
벌써부터 믿음직 스러운데요 *
 

 
군산 삼겹살맛집 픽데이 메뉴판 !
 
한눈에 보이는 메뉴판은
간단하면서도 명확했던 ~ ☆
 
메뉴는 큼지막하게
육회 , 삼겹살 , 목살 , 항정살 있었어요
 
세트메뉴도 있으니
한번 참고 해보시는걸로 .
 

 
주문을 하고나면 ,
 
식전 막걸리를
한입 마실수 있게 주시더라구요 !
 
우앗 ~ 밥먹기전에 막걸리한잔 .
 
왠지 이색적인데요 ♡
 

 
점점 다양한 반찬들이
세팅 되었답니다 ㅎㅎ
 
삼겹살 싸먹을수 있는
쌈과 타코야끼 순대 등
 
아낌없이 주는
군산 삼겹살맛집 픽데이 ,,!!
 

 
 
이제 반찬 다 나왔나? 싶을때
된장찌개도 주셨어요 ~
 
삼겹살과 된찌는
완전 사랑이죠 >_< ♥
 
두부도 듬직하게
된찌 안에 들어있었던 ㅎㅎ
 

 

삼겹살 14.900원
+ 목살 14.900원
+ 들기름소바 5.900원


 

 
짜잔 -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
 
고기는 맛있는 온도에서
직접 구어주시더라구요 ~
 

 
같이 함께온 일행들과
수다를 떨다보면
간혹 고기가 타는데
 
고기 까지 구워주시니
완전 편리한데요 >_<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고기가 익어가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
 
한상 플레이팅도 듬직 그자체 ♥
 
아낌없이 주시는
반찬가지수
저를 설레게만들어요 ㅎㅎ
 

 
추가로 주문한 들기름소바 .
 
이거는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
 
먹자마자 머리에 충격이 ★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있었나요 ~
 
들기름맛이 고소한게
자꾸만 손이 갔던 ㅎㅎ
 
 

 
쌈도 먹고싶은
재료들을 담아서
야무지게 싸주고 시작할게요 ~
 
반찬들이 다 고기랑 잘어울려서
어떤걸 넣어도 맛있었던 ㅎㅎ
 
 

 
군산 삼겹살맛집 픽데이
직접 구워주는 수송동 고기집
 
여기는 기억에 남는
찐텐구리 군산 삼겹살맛집 이에요 ~
 
저는 사실 여기 너무 좋아해서
N번째 재방문중 이랍니다:)
 

 
 


 
🍖 군산 픽데이 PIG DAY 🍖
전화번호 _ 0507-1364-9420
영업시간 _ 매일 17:00 ~ 24:00
지도 _ 전북 군산시 수송8길 22 1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66-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