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직화비 _ 대화하기 좋은 아늑한 수송동술집 저렴한 이자카야

먹냥이 2024. 7. 7. 03:1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직화비 아늑한 수송동술집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
 
수송동에서 놀면서
몇번 지나가면서 보긴 했는데
 

 
오순도순 술마시기 좋은
편안한 곳이 있었나요 ~
 
한층 더 가까워지고 싶은
사람들이 있을 때
오고 싶은 그런곳 이에요 :)
 

 
군산 직화비 아늑한 수송동술집 은
 
바로 군산 롯데마트 후문으로
펼쳐지는 수송동
핫플레이스에 위치해 있었어요 !
 
주차는 군산시보건소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노시는거 추천드린답니다 :)
 
 

 
군산 경제발전을 살려주는
군산 사랑상품권
사용 가맹점 이네요 ~
 
종이와 모바일 모두 가능하니
할인도 받아보고
 
군산 경제발전도
살려주는 걸로 .
 

 
주문은 자리마다
비치되어 있던 ,
 
무인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메뉴 이름과 함께
사진이 나와있어서
보기 편리했었어요
 

 
자리마다 세팅되어 있던 ,
기본 테이블 세팅이지요 ~
 
편하게 그릇과 수저분 챙기고
이제 맛있게
안주와 술 먹을 시간 >,<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으로 나오는 안주 !
 
치킨 과자는 왠지 모르게
손이 가더라구요 ~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 .
기본 안주는 리필 가능했어요
 
 

 
메뉴에는 화장실 비밀번호도 있었고,
 
안주들 가격이 가성비가 좋더라구요 !
 
메뉴가 심플하면서도
가격도 저렴하면
완전 사기 아닌가요 ~
 
저렴하게 즐겨볼 수 있었던 ,,
 

 
연태고량주도 있길래
오늘 한번 마시고 죽는 걸로 .
 
8.900원 밖에 안하길래
한번 주문해봤어요 ..!
 
혹시 연맥 들어보셨나요 ?
 
연태고량주 + 맥주 조합인데
맥주 테라로 하면
완전 잘 어울린다는 ~~
 

 
이번에 주문한 메뉴는
꼬치어묵 인데요 ..!
 
꼬치어묵 4개 주문했더니
이렇게 맛있게 주셨다는 ~
 

 
매운 고춧가루까지
넣어주시는건
 
사랑 그자체 아니겠어요 ♡
 

 
어묵 우동도 함께 주문했더니
어묵탕에 함께 담아서
나오는게 신기신기 ~
 
우동 면도 얇아서
완전 제스타일 인데요 !
 

 

염통꼬치 4개 6.000원
+ 오리지널닭꼬치 4개 10.000원
+ 어묵우동 4.900원
+ 꼬치어묵 4개 6.000원


군산 직화비 아늑한 수송동술집

 
서비스로 주신
쌍쌍바는 사랑이 잖아 !
 
연태고량주 34도
125ml 도 주문했었는데
 
달짝지근하니 연태고량주 랑
잘 어울렸던 쌍쌍바 ☆
 

 
친구들과 아늑하게
술한잔 즐기기 좋았던 ,
 
군산 직화비 아늑한 수송동술집 .
 
옹기종기 모여서 오랜만에
다같이 이야기 하는게
왠지 모르게 재밌었다는 ㅎㅎ
 

=


 
🍢 군산 직화비 군산수송점 🍢
전화번호 _ 0507-1355-1546
영업시간 _ 매일 11:00 ~ 새벽 02:00
지도 _ 전북 군산시 동수송8길 17 1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39-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