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 노래방 룸술집 볼륨 _ 쾌적한 분위기의 프라이빗한 룸소주방

먹냥이 2024. 10. 9. 16:3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노래방 룸술집 볼륨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
 

 
군산 룸안에서 프라이빗하게
노래도 부르면서 소주도 마실 수 있는곳!
 
함께온 친구 , 지인 들과 함께
옹기종기 모여 놀수 있어
완전 딱인데요 ~ ♡
 

 
군산 노래방 룸술집 볼륨
저희는 4층으로 안내받았어요
 
군산 롯데마트 후문에 위치한
빽다방 건물 3층으로 올라오시면
 
그곳부터 군산 룸술집
볼륨 건물 시작이라는 ~
 

 
방 안내받은 뒤에
문을 열고 들어왔는데
 
쾌적하고 세련된 분위기의
군산 룸술집 볼륨 노래방 ^.^♡
 
쇼파도 푹신푹신하고
여럿이서 방문해도 딱이었어요 ~
 

 
같이온 일행들과 함께
 
신나게 노래 부르면서
소주 마시는거 어떤가요 ~
 
맥주 세트메뉴도 있으니
한번 구경 해보시는 걸로 ㅎㅎ
 
벌써부터 재밌는데요 !
 

 
주문은 전화기에서
편하게 주문 가능했지요 ~
 
밖으로 나갈 필요없이
방안에서 모두 해결가능했어요 .
 
심지어 화장실도
룸 안에 있어서 좋앗던! ㅎㅎ
 

 

과일안주 40,000원
소주 7,000원
룸비 시간당 10,000원


군산 노래방 룸술집 볼륨

 
ㅎㅎ 맛있는 과일안주 주문완료!
 
소주 마시면서
신나게 노래 불러볼까요 ?♡
 
룸 사이즈도 크고
뛰어 놀아도 별 타겟 없어서
신명나게 째끼라웃 ~ @@
 

 
소주 참이슬 주문했는데
기본으로 버킷에 두병 담아주시고~
 
우앗 센스가 짱짱인데요@
 

 
신명나게 흔들어 재끼면서
신나게 놀고 왔다는
 
룸비는 시간당 10,000원 이에요
 
안주는 맥주세트메뉴 있었고 ,
다른 안주 주문해도 된답니다
 

 
과일도 부드러워서
참이슬 이 술술 들어갔던 - ♡
 
역시 군산 노래방 룸술집 볼륨
언제와도 재밌어요 ~
 

 
술에 취해 신나게 놀아보고싶다면,
여기 룸소주방 볼륨 어떤가요 !
 
프라이빗하게 일행분들과
노래 부르면서 술마실 수있고
 
완전 딱이었다는 ^0^/
 


 
🍈🍍 군산 볼륨 🍇🍌
전화번호 _ 063-461-0021
영업시간 _ 17:00 ~ 새벽 05:00
지도 _ 전북 군산시 동수송안길 21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32-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