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수송동고기집 선진포크 항아리 _ 단체회식장소 구워주는 고기집

먹냥이 2024. 3. 21. 23: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수송동고기집 선진포크 항아리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 !

군산 수송동 단체회식 장소로도
손에 꼽히는 장소인데요 ,

매번 바글바글 하고
인기 많아서 궁금했었는데
드디어 접선 완료 했지요 ~ ⭐️


군산 수송동고기집
선진포크 항아리 는

바로 수송동
메인거리에 위치해있지요 ~

군산 롯데마트 후문으로
쭈욱 이어진 메인거리에 위치한
맛있는 수송동고기집 이에요 !


멀리서부터 봐도 빤딱거려서
바로 알아보기 쉽더라구요 ㅎㅎ

멋진 간판들이 저를 부르는데요~!

주차는 군산보건소 또는
수송동행복복지센터 하시면 된답니다


군산 수송동고기집 선진포크 항아리 영업시간

매일 17:00 ~ 새벽 01:00
새벽까지 하는 고기집으로
술먹다가 가도 완전 오케이.

연중 무휴 랍니다 ㅎㅎ


“ 고량진미”

살찐고기와 좋은 곡식으로 만든
맛있는 음식으로써
항아리가 선사하는 고량진미 .

주방은 반 오픈형 이었어요 !


테이블은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고
창가자리 4인석 등등 다양했어요

저녁시간대에 손님 많아서
밤 살짝 늦은 시간에 방문했지요 ㅎㅎ

수송동 단체회식장소 찾는다면
구워주는 고기집으로 완전 추천 !


테이블 기본 세팅이랍니다 ~

자리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왠만한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수저 저분조차도 위생적으로
포장되어 있는거 너무 좋은데요 !


⭐️ 군산 항아리 SNS 이벤트 ⭐️

예쁜사진과 함께
리뷰 올려주신다면 ,

구워먹는치즈 / 치즈계란찜 /
음료수 중에서 택 1 서비스로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


군산 수송동 항아리 는
품질이 한결같은 선진포크 만을
고집한다고 해요 !

그래서 정말 믿음직스러운
수송동고기집 그 자체 .

엄격하게 관리되어
멋지고 품격있는 선진포크 냠 - ✨


선진포크 한돈
DGI 골드 프리미엄 삼겹살 .

수송동고기집 답게 목살 , 삼겹살 ,
항정살이 메인이며

세트메뉴와 사이드메뉴 ,
주류 등이 있었어요 ㅎㅎ


7단계 급이한 돼지는
마블링 부터가 다르다고 하죠 !

성장단계별로 맞춤 영양소를
섭취하는 돼지는
육질부터가 다르고 탄력있어요 ♥️

지방이 골고루 퍼져
눈꽃마블링을 자랑한답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
이렇게 기본 반찬 세팅이 나왔어요 ~

반찬 가지수가 많고
야채들도 신선하고 대박인데요!

심지어 쌈장 조차도 우렁쌈장

완전 반찬부터가
진심인게 느껴지시나요 ❤️


심지어 찌개도 하나 나온답니다!

찌개는 된장찌개 와
김치찌개 중에서
선택 가능했어요 ㅎㅎ

저희는 된장찌개로 주문 ✔️

집에서만 먹어보던
집 된장 주신거 너무 맛있어요 ~

 

삼겹살 2인분 + 목살 1인분
+ 찌개 1 선택 ( 된장/ 김치 )

군산 수송동고기집
선진포크 항아리


짜자잔 ~
주문한 고기가 나왔지요 ㅎㅎ

고기 두께에도 감탄하고
퀄리티에도 또 놀랬어요

이렇게 맛있는 한상 플레이팅은
완전 사랑 아닌가요 ~


사진을 어디서 찍어도
완전 잘나온다 ㅎㅎ

먹고싶은게 너무 많아서
오히려 과식 해버렸다는 ..

음식 하나하나에 진심이고
상상이상으로 맛있어서
한번 더 깜짝 놀랬어요 😍😍



고기는 직접 구워주셨어요 !

맛있게 직접 .
정성껏 구워주셔서
아무것도 안해도 되요

이야기하다가 간혹
태워먹곤 하는데
구워주시는 이 편리함 ✨


또 맛있는 사이즈로 잘라주시네요 ㅎㅎ

고기는 먹고 싶은 소스에
골라 찍어먹어 ~


소금 , 카레가루 , 인절미가루,
우렁쌈장 이 있고
저희는 참기름 추가해서
마늘장도 만들었답니다


SNS 로 받아볼수 있는
치즈계란찜 이에요 ~

뽕긋 올라온 계란찜은
완전 사랑 아닌가요 ㅎㅎ

통실통실하고 부드러운게
대박 조합이었던 !


먹고싶은 반찬들을 담아
맛있는 야채쌈도 만들어봤지요 ~

반찬들도 리필가능하고
듬직한 한끼식사 하고 왔네요 ㅎㅎ

쌈도 상추 깻잎만 주시는게 아니라
다른 쌈도 있는거 찐이다 ♥️


마지막으로 다 먹고
나가려는데 아이스크림 까지 ..

여기는 말로 표현할수 없을만큼
직접 드셔봐야해요 🌼


군산 수송동고기집 선진포크 항아리
여기 찐으로 좋은데요 ~

조만간 단체회식 하러도
방문 해야겠어요 ㅎㅎ


🥩 군산 항아리 군산본점 🥩
전화번호 _ 0507-1374-2647
영업시간 _ 매일 17:00 ~ 새벽 01:00
지도 _ 전북 군산시 동수송4길 14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36-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