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숯불닭갈비 구울계 _ 그윽한 숯불향을 입힌 닭특수부위

먹냥이 2024. 5. 21. 21: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숯불닭갈비 구울계
다녀온 후기랍니다 ..!
 
요즘 어딜가나 많이 보이는
군산 숯불닭갈비 구울계 .
 

 
새로생긴곳으로
이름을 많이 들었어서 궁금했어요!
 
그래서 바로 방문하게된 후기 .
그럼 함께 구경하러 가볼까요
 
 

 
군산 숯불닭갈비 구울계 는
 
바로 수송동 핫플레이스 .
메인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
 
군산 롯데마트 뒷편으로
쭉 ~ 이어지는 핫플레이스 💕
 
군산 현지인분들이
자주 찾는 장소랍니다 :)
 
 

 
지금까지 이런맛은 없었다 ..!
 
그윽한 숯불향을 입힌
중독적이고 특별한 맛 👅
 
오호 ~ 간판부터가 끌린다.
꼭 가보고 싶더라구요 ㅎㅎ
 

 
심지어 제주도 2인
왕복항공권 + 렌트카 48시간
이벤트 진행중 이더라구요 ~
 
* 5만원 현금결제시 1매
* 쿠폰 2회 완성시 1매
 

 
군산 숯불닭갈비 구울계 영업시간
매일 17:00 ~ 23:30
 
매주 일요일
아쉽지만 정기 휴무랍니다
 

 
문을 열고 들어온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랍니다 ㅎㅎ
 
군산 숯불닭갈비 구울계 내부는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고기도 구워주셔서 그런지
단체회식 하기에도 좋네요
 

 
군산 숯불닭갈비 구울계 를
말씀 드릴것 같으면요 ,
 
이번에 새로 생긴 닭갈비집 이에요
 
숯불에 구워주는 닭갈비로
여러가지 닭 특수부위를
한번에 즐겨보시는 걸로 .
 

 
메뉴판 사진이랍니다 ~
 
메인메뉴는 주문하실때
최소 1인 1메뉴 주문가능해요
 
반반 먹고 싶을때 있잖아요 💘
 
1인분씩 섞어서
주문 가능하다는 점 !
 

 
테이블 아래를 열면
수저저분 기본 세팅이 있었어요!
 
편하게 자리에서
준비할수 있었답니다 :)
 

 
⭐️ 군산 구울계 SNS 이벤트 ⭐️
 
예쁜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 올리신다면 ,
 
음료 또는 주류 1병을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또 와이파이도 있었는데
비밀번호가 정말 어려워서 ,
 
테이블에 적힌 와이파이 보고
연결 해보시는 걸로 ㅎㅎ
 

 
이곳은 초벌하는 곳 이지요 ~
 
주문과 동시에
초벌해주셔서 좋았어요 ~
 
닭갈비에서 숯불향을
느낄수 있는거 설레네요 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기본 반찬들을 주셨어요
 
반찬들 더 드시고 싶다면 ,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되지요 ㅎㅎ

 

 
닭갈비 찍어 드실수 있는
소스도 세가지 주셨네요
 
기호에 맞게
원하는 맛을 골라골라 ~
 
저는 개인적으로
매콤한 소스가 맛있었던 ...!
 

 

소금닭갈비 14.000원
+ 양념닭갈비 14.000원

 
군산 숯불닭갈비 구울계
 

 


짜잔 ~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
 
일정하게 올려주셨는데
보기도 좋고 맛있어 보이네요 ㅎㅎ
 
한번 초벌해서 나온김에
자리에서는 조금만 구우면되요 :) 🩷
 
편하게 먹어볼 수 있었지요 ~
 

 

소금닭갈비
1인분 / 350g 14.000원

 


주문 즉시 구워
숯불향과 육즙 두가지를
모두 지킨 담백한 소금 닭갈비
 
와사비랑 먹으면 더욱 특별한 맛을 !
 

 
양념닭갈비
1인분 / 350g 14.000원

 



 
구울계 에서 직접 연구 개발한
특제양념을 주문 즉시 발라 ,
 
초벌 후 즐길 수 있는 대표메뉴
 

 
닭갈비 숯불에 구워서 그런지
숯불향도 나면서
부드럽게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
 
군산 숯불닭갈비 구울계
닭특수부위 즐기고 싶다면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곳이네요 💨
 


 
🐔 군산 숯불닭갈비 구울계 수송점 🐔
전화번호 _ 0507-1456-1185
영업시간 _ 매일 17:00 ~ 23:30
라스트오더 22: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동수송7길 5 1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46-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