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 꼭지네 연탄구이 _ 나운동 삼겹살 목살집 얼음소주 테라맥주

먹냥이 2024. 6. 25. 10: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꼭지네 연탄구이
나운동 삼겹살 목살집 다녀온 후기랍니다
 
연탄불에 훌훌 구워먹는
삼겹살 목살집 으로
 

 
배부르게 한끼 먹고온 후기에요 ~
고기도 뚠뚠한게 제스타일 .
 
짜글이랑 양푼갈비도 있던데,
다음에 한번 뿌시러 와봐야겠어요 !
 

 
군산 꼭지네 연탄구이 는
 
바로 나운동 오픈박스 뒷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오기 쉬었어요 !
 
나운동에서 산북동 넘어가는
지하차도 가기전에 위치한
 
큼지막한 오픈박스 뒤로
오시면 되지요 ㅎㅎ
 

 
우앙,,, 여기는 대박인게 .
 
맥주 소주 완전 시원하게
얼음으로 팔더라구요 ~!
 
시원한 테라 맥주 마시면
행복 그 자체 아니겠어요 ♥
 

 
군산 꼭지네 연탄구이 메뉴판 !
 
연탄구이 메뉴들로는
삼겹살 , 목살 , 생갈비 있었고,
심지어 양푼요리도 있더라구요 .
 
양푼요리는 최소주문
2인분 부터 가능하다는 점
 

 
그 외에도 농장에서 직접.
닭을 잡아 요리하신다고 해요 !
 
백숙 , 닭도리탕 , 옻닭
 
와우 닭 라인업이 빵빵한데요 ~
몸보신 하기에도 딱이겠어요
 

 
그 외에도 추가메뉴들이 !
 
파김치 , 계란말이 ,
계란탕 , 생선 추가가능해요
 
완전 양푼갈비랑
어울리는 맛있는 메뉴들이네요 ~
 

 
주방은 오픈형으로
요리하는 모습들도 볼수 있고 ,
 
확 트여서 왠지
음식들이 믿음직 스럽지 않나요 ~
 
저는 주방이 활짝 열려있으면
왠지 믿음이 가더라구요 ㅎㅎ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랍니다 !
 
여럿이서 다같이
포장마차처럼 옹기종기 모여서
고기 뿌실 수 있었어요 ~
 
고기뿐만 아니라 ,
양푼갈비도 있는거
잊지 마시는 걸로 ㅎㅎ
 

 
이번에는 위생앞치마 !
 
한장씩 뜯어쓰는 위생앞치마
위생적이고 딱인데요 ~
 
심지어 모양까지 귀여우면
이건 바로 쓰고싶어지잖아 ㅎㅎ
 
 

 
 
주문을 하고 나온
기본 반찬 플레이팅 이랍니다 ㅎㅎ
 
아니 기본으로 나온
박대 이거 뭐에요 ?~
 
대박사건 박대 뿐만 아니라 ,
청국장 찌개도 나오고
할머니댁 놀러온 반찬들 라인업이!
 

 

삼겹살 13.000원 x 3인분
+ 냄비밥 2.000원 x 2인분


 군산 꼭지네 연탄구이
나운동 삼겹살 목살집
 

 
저희는 청국장 좋아해서
여기에 밥까지 말아 먹었어요 ㅎㅎ
 
할머니댁 놀러온 기분이 들어서
왠지 정이 가는 그런
꼭지네 연탄구이 더라구요
 

 
고기는 한번 초벌되어 나왔고,
맛있게 직접 익혀드시는 걸로 .
 
삼겹살 잘 자를수 있게
벌집 모양까지 있는거 좋다 ㅎㅎ
 
삼겹살 은 언제나
옳은 선택 이라는 ♡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여기 얼음소주 맥주 판매하던데
삼겹살에 소주는
안시킬수 없는 조합 아닌가요 >_<
 
반찬 가지수도 많아서
먹을것도 다양해서 좋았네요
 

 

 
추가로 주문한 냄비밥 .
 
저는 갓 익힌 밥 좋아해서
냄비밥 안주문해볼 수가 없었어요 ~
 
냄비밥 또한 최소주문 2인 이라는점 .
 
마지막에는 누룽지까지
기가막히게 먹었지요 ㅎㅎ
 

 
오랜만에 삼겹살 먹으니까
기막히고 설레이는데요 !!
 
군산 꼭지네 연탄구이
나운동 삼겹살 목살집 에서
정겨운 한끼 식사 하고 갑니다 ~
 


 
🍖 군산 꼭지네 연탄구이 🍖
전화번호 _ 063-467-8534
영업시간 _ 매일 11:30 ~ 22:00
토,일 16:00 ~ 22:00
지도 _ 전북 군산시 상나운로 8 꼭지네연탄구이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동 804-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