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조촌동미용실 byt 헤어샵 일요일영업 소연디자이너 케어후기

먹냥이 2024. 6. 7. 15:0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조촌동미용실 byt 헤어샵
미용실에서 머리 케어 받은 후기에요 !
 
머릿결이 자꾸만 부서지고
부드럽지 못해서 케어 받으러갔더니
 
3단계 머리 케어를 해주셔서
완전 뽀송해진 머릿결로
다시 태어났던 후기랍니다 :)
 

 
군산조촌동미용실 byt 헤어샵 은
조촌동스트릿트몰 으로 오시면 되요 ~
 
큰길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는 건물 뒷편으로 오시면
넓은 공영주차장이 있답니다 ㅎㅎ
 

 
군산조촌동미용실 byt 헤어샵
 
커트 , 펌 , 염색 , 케어
모두 받아볼 수 있는 곳 인데요
 
오늘은 어떤 스타일로
변신하고 싶은지
상상 해보셨나요 ~
 

 
군산조촌동미용실
byt 헤어샵 영업시간
 
매주 화요일 ~ 일요일
10:00 ~ 19:00
 
매주 월요일은 아쉽게도 휴무랍니다
 

 
 
문을 열고 들어온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랍니다 ~
 
화사한 햇살이 들어오는
통유리뷰로 따뜻함이 느껴졌어요 ~
 
오순도순 다 같이 모여있는
그 달달함은 정말 좋았네요 :)
 

 
이곳은 머리를 감는곳 !
 
저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을 했었는데요 ,
 
예약확인을 하신후에
바로 머리를 감겨주셨어요 ~
 

 
제 머리 부시시한게 보이시나요 ~
 
평소에 관리를 잘 못해서
미용실을 방문하게 되었는데
 
진짜 잘왔다는 생각이 들었던..
 
손님들이 끊임없이 들어오셔서
미리 예약하고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
 

 
머리 케어는 총 3단계로 들어갔어요 ~
 
처음에는 뿌리는 단백질로
영양분을 채워줬답니다 ㅎㅎ
 
1단계는 입자가 커서
겉에 되었다면 ,
 
2단계는 사이사이
깊숙히 보충해주는 단계랍니다 !
 

 
마지막 단계는
다시 머리감은 곳으로 ~
 
처음보는 신기한 기계 ... ⚙️
 
이곳에서 제 머리를
쓰윽 쓰윽 부드럽게 해주셨지요 ㅎㅎ
 

 
중간에 음료수도 한잔 ~ ❤️
 
살짝 목마르고 출출했는데
간식은 사랑이지요 🫶
 
제 머리를 해주신
헤어디자이너 선생님은
바로 소연디자이너 선생님 이에요!
 

 
저의 머리 상태를
꼼꼼하게 알려주시면서
 
지금 받고 있는 케어가
어떻게 진행이 되고,
 

 
 
케어 단계가 얼마나 들어가는지
설명해주시는데
 
와 여기는 다시 와서
소연디자이너 선생님 께
 
"케어 또 받아보고 싶다 "
라는 생각이 확 들었어요 .
 

 
군산조촌동미용실 byt
머리 케어 전 / 후 비교해 드릴게요 ~
 
확실히 머릿결이
찰랑거리고 달라지면서
 
도심적인 여자로
바뀐게 보이시나요 ?
 

 
군산조촌동미용실
byt 헤어샵 소연디자이너
케어후기에요 ~
 
3단계를 거치며 머릿결 좋아지고
한층 더 예뻐진 제 스타일을 보며
만족 하고 왔답니다 :)
 


 
✂️ 군산 byt 헤어샵 ✂️
전화번호 _ 0507-1305-3676
영업시간 _ 매일 10:00 ~ 19:00
지도 _ 전북 군산시 백릉로 145 1층 101호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조촌동 479-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