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 케이크주문제작 안녕케이쿠 도시락케이크 기념일 케이크만들기

먹냥이 2024. 7. 27. 23: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케이크주문제작

안녕케이쿠 에서 도시락케이크

만든 후기랍니다 ~

 

직접 원하는 디자인으로

만들어 볼 수 있는 케이크

 

여기 완전 핫한곳이었네요 ♡

 

 

여기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 .

 

군산 케이크주문제작

안녕케이쿠 랍니다 :)

 

 

생일파티 , 기념일 ,

모임케이크 등등

 

케이크의 모든것을

직접 주문할 수 있는 곳

 

군산에 이런곳이 있었나요~

 

 

군산 안녕케이쿠 영업시간

매일 11:00 ~ 18:00

 

무인 픽업으로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가져갈수있지요 ~

 

 

문을 열고 들어온

군산 케이크주문제작 안녕케이쿠 !

 

깔끔하고 은은한 분위기가

제스타일 이네요 ~.~ ♡

 

여름철에 케이크 픽업하신다면,

바로 냉장보관 하시는걸로 .

 

 

초 , 파티용품 , 모자 등

구매를 원하실 경우에 ,

 

사진 찍어 보내주시면

가격 안내받아볼 수 있지요 ~

 

결제는 계좌이체

가능했었어요 :)

 

 

다른분들 케이크도

함께 들어있기에 ,

 

성함 체크하고 가지고 가시길!

 

냉장고 문도 잘 닫혔는지 ,,

마지막으로 확인 하고가실게요~

 

 

 

짜잔! 제가주문한

도시락케이크 랍니다 !

 

곧 800일을 기념하며

케이크 주문제작 했어요 ㅎㅎ

 

도시락케이크 에는

바닐라시트 + 우유생크림

+ 오레오샌딩 들어갔어요 !

 

 

크림치즈케이크 / 생크림케이크

디자인, 크기부터 맛까지

 

모두 직접 고를 수 있는

주문제작 케이크 ♡

 

군산 케이크주문제작 안녕케이쿠

여기는 찐이네요 ~

 

 

편리하게 카카오톡

"안녕케이쿠" 추가해서

주문하시고 ,

 

무인픽업으로 원하는시간에

케이크 픽업해서

특별한 기념일

보내보시는거 어떤가요^0^/

 


 

🍰 군산 안녕케이쿠 🍰

전화번호 _ 0507-1350-4118

영업시간 _ 매일 11:00 ~ 18:00

매주 일,월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신설로 23 1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동 778-1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