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2024 전주가맥축제 테라라이트 칼로리낮은 제로슈거 신상맥주

먹냥이 2024. 7. 29. 12:2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에요 ~

 

오늘은 2024 전주가맥축제

테라라이트 마시고 온 후기랍니다!

 

오늘 만든맥주 오늘 마셔볼수 있는

2024 전주가맥축제 는

 

이번년도에 테라라이트

신상맥주 로 진행했어요 ♡

 

 

여기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 .

2024 전주가맥축제 이지요~

 

여름먹거리 축제로써

전주종합경기장 에서 진행되었고,

 

 

하이트진로 공장 전주점에서

당일 생산한 맥주를 공급받아 ,

 

전국에서 가장 신선한 맥주를

선보이는 "전주가맥축제 "

 

전국 각지에서

핫한 축제로 유명하더라구요~

 

 

 

이번에는 전주종합경기장

주차장에 플리마켓도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

 

구경거리도 많을수록

더 재밌는 법 아닌가요 !

 

플리마켓 역시도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 ~ ☆

 

 

전주 가맥축제 는

맥주 축제 이다 보니 ,

"성인인증" 하고 가실게요 ~

 

미성년자분들을 참여못하고 ,

20대분들부터 입장가능 !

 

민증 또는 패스 , 여권 등

성인인증 받고 입장하시는걸로 .

 

 

☆ 2024 전주 가맥축제 즐기는법 ☆

 

- 성인인증 후,

환경부담금을 내고

팔찌를 받는다.

 

- 맥주를 구입한다.

 

- 안주를 구입한다.

 

- 즐겁게 즐긴다.

 

- 사용한 자리는 정리한다.

 

* 입장료 1,000원

 

 

성인 인증을 받으신 후에 ,

입장할수 있는 팔찌와

맥주마실수있는 컵도 주셨어요 ~

 

* 텀블러 가져올시에는 무료입장

 

 

이제 핫하게 축제 즐겨볼시간!

 

벌써부터 행복하다.

얼른 입장하고픈 마음이 ㅎㅎ

 

 

"테라라이트 "는

칼로리낮은 제로슈거

 

이번에 새로나온 신상맥주..!

 

제로슈거에 도수도 낮아

여자들이 진짜 좋아하는 맥주에요 ♡

 

 

운동을 즐겨하는 남자들도,

은은히 술마시고 싶을때도

 

누구나 좋아하는 "테라라이트 "

 

 

디자인부터가 정말 예쁜 맥주

가맥축제 하니 완전 재밌었던 ㅎㅎ

 

요즘 핫하다고 난리난

테라라이트 최고~~

 

 

테라라이트 스튜디오 ,

얼굴 타투스티커

쏘맥자격증

만들어 볼수 있는 부스 ,

 

맥주부스 , 안주부스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진짜 재밌더라구요 ~ ♡

 

먹거리와 놀거리 다양한곳 .

완전 재밌다 ^0^/

 

 

 

칼로리 1/3 down

부담없이 즐기는

테라라이트 타투스티커 는

두가지 준비되어 있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두번째 디자인

tybe B 추천 드려용 ㅎㅎ

 

 

자리는 미리 맡아두는게 좋지만,

만약 자리를 못잡겠다면 !

 

남은 자리에서 모르는 사람과

같이 한마음으로

 

축제즐기는 것도

전주가맥축제 만의 묘미이죠 ♡

 

 

신나게 놀다보니

벌써 밤이 되었네용 ㅎㅎ

 

당일 만든맥주여서 그런지

신선하니 손이 자꾸가네요 ~

 

칼로리가 낮아져서

부담감도 줄고,

 

술이 계속 들어가던건 안비밀 !

 

 

테라라이트 이거 뜨겠다!

 

요즘 운동해서

맥주 잘 못마셨는데

 

가볍게 즐길수 있고

죄책감도 덜하는

테라라이트 짱짱맨 @

 

 

친구들하고 실컷 즐겼더니

시간가는지 모르겠더라구요 ~

 

병따개 챌린지도

무대에서 진행하던데

 

테이블마다 이곳저곳에서

병따개 챌린지한다고

몇개를 날리시더라구요 ㅋㅋ

 

아이스버킷 챌린지도

즐겨하신게 생각나네요 ㅋㅋ

 

 

무대 보면서

시원하게 테라라이트 마시면서

즐기고 있었는데

 

무대에서

전주 가맥축제의 주인공은

바로 우리들 이라고해요 ~

 

그러면서 펼쳐졌던

멋진 폭죽파티 ♡

 

 

음악에 맞추어

폭죽이 터지는데

 

그렇게 영롱할수가,,

 

찰나의 순간들이

너무 예뻐서

 

마음이 뻥 뚫린듯한

기분이었어요 ^♡^

 

 

전주 가맥축제 진짜 재밌다 .

 

축제는 3일간 열렸고 ,

목,금,토요일 이었는데

 

제가 방문한날은 토요일이었어요~

친구들과 거의 맥주 세짝 마시고왔던 ..

 

오랜만에 신나게 즐기고 왔네요 >.<

 


 

🍻 2024 전주 가맥축제 🍻

기간 : 7.25 목 ~ 7월 27토

요금 : 1,000원 (맥주,안주 별도)

장소 : 전주종합경기장 일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