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알통떡강정 _ 바삭하고 건강한 착한 나운동 닭강정맛집

먹냥이 2024. 2. 14. 16:0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알통떡강정
바삭하고 건강한 착한 나운동 닭강정맛집 !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
 

달달하면서도 자꾸 끌리고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자꾸만 손이가는 나운동 닭강정맛집
그럼 함께 닭강정 떡강정 뿌시러 가볼까요 :)
 

 
군산 알통떡강정 은
바로 나운동 롯데아파트 사이에 있어요 !!
 
바삭하고 건강한 착한 나운동 닭강정맛집 으로
이미 나운동 사시는 분들께는
소문이 빵빵한 곳이랍니다 :)
 
주차는 롯데 아파트 쪽으로
갓길 주차하실 수 있는곳 있지요
 

 
 
군산 알통떡강정 영업시간
매일 12:30 ~ 22:00 까지
첫째주 , 셋째주 화요일 휴무 이지요
 
단체주문 가능 ..!
 

 
맛있는 치킨 라인업 ... 실화인가요 ?
 
게다가 세트메뉴가 있어서
다양하게 한번에 즐길수 있었어요
 
심지어 가성비까지 갖춘
겉바속촉 떡강정 이라는 .. ㅎㅎ
 

 
주방은 오픈되어 있었고
 
저는 미리 주문하고
픽업 하러 방문했어요 ~~
 
혼자서 , 둘이서 , 셋이서
또는 여럿이서 먹을 수 있는
사이즈 체감 할수 있는 상자지요 :)
 

 
군산 알통떡강정 메뉴판 이랍니다
 
방문포장시 배달메뉴
3.000원 할인 받으 실수 있고 ,
 
어니언 , 땡초 , 깐풍기
주문시에는 추가비용 1.000원 있어요
 

알통삼총사세트
 
순살 메누중 택 하는
세트메뉴도 있고 ,
 
두가지맛 , 치킨무 , 감자튀김이 있는
커플세트메뉴 도 있네요
 
가격은 18.000원 이지요 ~
 
슈크림양념떡강정
슈크림간장떡강정
데리갈릭떡강정
 

 
짜잔 ~ 저도 포장주문을 하고
집으로 총총 달려갔어요 ㅎㅎ
 
으아 벌써부터 치킨냄새가 솔솔
픽업하고 집 가는데
완전 못참겠는거 있죠 ..
 

 
군산 알통떡강정 을 말할것 같으면 ,
 
바삭하고 건강한 착한
나운동 닭강정맛집 이에요 ..!
 
닭강정과 떡이 함께 들은건 안비밀 ✨
 
닭강정 전문적으로
파는거 너무좋은데요?!
 

 
크리스피 , 슈프림양념 ,
슈프림간장 , 데리킹 , 화이트어니언 ,
알통떡강정 이렇게 있지요 🧡❤️
 
콜라도 꼽혀있는거 좋다
픽업하고 집가는데
 
콜라 안흔들리고
아이디어 정말 좋더라구요 :)
 

 

 
박스 열자마자
완전 감동해버렸지 뭐에요 ~
 
달달구리하면서도
자꾸 손이 갈것만 같은 떡강정 🫣
 
심지어 먹기 좋은 사이즈로
아이들도 함께 먹기 딱이에요 !
 
치킨무와 콜라는 덤으로 짠쨔 - ♥
 

 
제가 주문한 메뉴는
반반세트이고 순살중에서 선택가능했어요!
 
맛은 슈크림양념떡강정 ,
알통강정 으로 주문했지요 ~
 
앗 그리고 군산 알통떡강정
이승윤의 알통떡강정 이더라구요 !
 
어쩐기 간판부터 이승윤 사진이
바글바글 붙어있었는데
멋진곳 이었네요 ㅎㅎ
 

 


나무젓가락 대신 꼬쟁이가 있어서
쉽게 꽂아 먹을수 있는데요 !
 
떡도 보들보들
닭강정은 겉바속촉 .
완전 환상의 궁합을 보여줘요 :)
 
싱글컵도 있다고 하니
간단하게 먹기에도 딱인걸요 🫣💕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ㅎㅎ
우앗 완전 떡강정의 대명사 .
 
어디 피크닉 간듯한
아름다운 한장의 그림 같은데요 ! 🌼
 

군산 알통떡강정 이승윤의 떡강정이자
바삭하고 건강한 착한 나운동 닭강정맛집
 
여기 기억해뒀다
조만간 또 올래요 :)
 


 
🍗 군산 알통떡강정 나운점 🍗
전화번호 _ 0507-0090-7273
영업시간 _ 매일 10:00 ~ 22:00
지도 _ 전북 군산시 하나운로 45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 34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