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조촌동맛집 치교치밥&치킨 숯불바베큐치킨 부드러운 숯불치킨

먹냥이 2024. 2. 6. 16: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조촌동맛집 치교치밥&치킨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군산 조촌동맛집 치교치밥&치킨 은

숯불바베큐치킨 으로

속살이 부드럽고 달짝지근하니

맛있어서 기억에 남더라구요 ~!!

 

 

군산 조촌동맛집 치교치밥&치킨 은

숯불바베큐치킨 판매하고 있어요 ~

 

군산 롯데몰 바로 앞에

위치해 있었고

간판은 요리중 찬찬히 랍니다

 

주차는 군산 롯데몰

또는 건물 뒷편에 하시는거 추천해요 !

 

 

군산 조촌동맛집 치교치밥&치킨 영업시간

매일 11:00 ~ 19:00 까지

 

매주 일요일은 휴무 이며 ,

전 메뉴 포장 / 배달 가능해요 ~!

 

 

 

심지어 군산 경제 발전을 살려주는

군산 사랑 상품권 사용가맹점 !

 

어머 이렇게 따뜻한 가게였다니 :)

 

이제부터 맛있는 숯불바베큐치킨

뿌셔보러 달려볼 까요 ~~

 

 

 

군산 조촌동맛집 치교치밥&치킨 메뉴판 이에요 !

 

숯불치킨맛집 답게

메인메뉴가 한마리치킨 이었고 ,

 

양념맛 , 바베큐, 소금구이 ,데리야끼

이렇게 4종류가 있었어요 ㅎㅎ

 

 

내부는 빵 뚫린 오픈형~

 

그래서 그런지 조리하는 과정을

직접 보실수도 있고 ,

심지어 위생적인면에서도 말해뭐해 !

 

저는 매장을 방문했을때

이렇게 확트인 주방이라면

 

왠지 모르게 깔끔한게

신뢰가 확 쌓이더라구요 ㅎㅎ

 

 

흐흐 주문한 메뉴가 나왔지요 ~

 

미리 예약주문을 넣고

직접 가질러 왔었어요 :)

 

군산 조촌동맛집 치교치밥&치킨 은

포장 , 배달 모두 가능하니

편하게 주문 해보시는걸로 .

 

이제 집으로 총총 달려가서

맛있게 치킨 한마리 뿌셔야징 ~~~~ >,<

 

 

 

치킨이왔다 ~

모두 모여라 !!

 

치킨을 포장해왔다는 소식에

온가족이 모두 달려왔어요 ㅎㅎ

 

군산 조촌동맛집 치교치밥&치킨 에서

숯불바베큐치킨 주문했다고 하니까

 

아직 오픈도 하기전에

완전 기대 잔뜩 -!

 

행복해 하는 모습에

왠지 저도 설레이네요 ~~

 

 

와우,, 이것은 치킨 책인가 ??

 

포장부터 이렇게 영롱하면

말다한거 아닌가요

 

예쁘게 포장까지 해주신게

기억에 쏙쏙 남네요 :)

 

 

군산 조촌동맛집 치교치밥&치킨 메뉴에요

 

집에서도 편리하게

주문해먹을 수 있는

 

한눈에 보이는 자석메뉴판이 있어서

냉장고에 붙여놨지요 ~~ ㅎㅎ

 

치교치밥도 있고

치킨 한마리 메뉴도있고,

완전 메뉴 라인업이 기가막힌데요 ..!

 

 

심지어 주는것도 많으셔요

 

소소한 뇌물까지 흐흐흐

이건 리뷰를 안쓸수가 없겠는걸요 !

 

제가 좋아하는 빅파이랑

쌀과자 , 콜라 넣어주시면

 

또 방문하고 싶어지잖아요 ^0^/

 

 

다시봐도 신기했던

치교록 포장이에요 ~

 

치킨 레시피를 담은듯한

치교록 포장은 세상신기 ㅎㅎ

 

이건 간직해두었다가

할로인이나 친구 생일에

선물포장으로 써야겠는데요 ㅋㅋ

 

 

치킨은 치킨포장지 위에

올려진 작은 칼로 열어주시면

 

쉽게 뜯어낼수 있었어요 ~!

 

흐흐 작은 칼까지 넣어주신 센스 .

사장님께서 센스도 넘치시네요 :)

 

치킨과 잘 어울리는 콜라에

제가 좋아하는 과자줄때부터

알아봤어야했는데.ㅎㅎ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와우 ~ 영롱한 비주얼에

양념소스 마지막 스푼까지도 맛있는

부드러운 치킨은 사랑 아니겠어요 !

 

치킨이 입에서 살살 녹아서

자꾸 손이가는 그런맛이에요 ~.~ ♥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와우 ~ 영롱한 비주얼에

양념소스 마지막 스푼까지도 맛있는

부드러운 치킨은 사랑 아니겠어요 !

 

치킨이 입에서 살살 녹아서

자꾸 손이가는 그런맛이에요 ~.~ ♥

 

 

사이드로 잘 어울리는 샐러드까지 ~

 

와우! 완전 최애 치킨집

또 발견했어요 >,<

 

군산 조촌동맛집 치교치밥&치킨

숯불바베큐치킨 완전 부드러운게 진리네요

 

숯불향도 기가막히고 ,

치킨도 부드러운게 완전 맛있었네요:)

 

여기는 기억해뒀다가

조만간 또 올래요 ㅎㅎ

 


 

군산 치교치밥&치킨 조촌점

전화번호 _ 063-454-0077

영업시간 _ 매일 11:00 ~ 19:00

토 10:00 ~ 20:00

일 10:00 ~ 19:00

지도 _ 전북 군산시 백릉로 116-1 1층

전라북도 군산시 조촌동 734-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