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 야행 축제 문화유산야행 근대문화 아이와 가볼만한곳 재밌게 즐기는 꿀팁

먹냥이 2024. 8. 30. 23: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야행 축제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
 
" 군산 야행 축제 " 는
문화유산야행 로써 근대문화 를
즐겨볼 수 있는 곳이에요 .
 

 
아이들에게 우리나라의 역사를
알려줄 뿐만 아니라 ,
 
근대문화를 함께
무료 체험해볼 수 있는 곳으로
 
시간가는지 모르고
재미있게 미션도 깨고
 
볼거리도 보면서
즐기는 군산 야행축제 랍니다 !
 

 
주차는 미리 오셔서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부근에 주차하시는거 추천드려요 ~
 
근대박물관 앞에는
플리마켓이 있었어서
볼거리도 다양하니 재밌다 ^0^/
 

 
근대박물관 근처에는
무대도 있었던 ㅎㅎ
 
심지어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무료개방이라니 ..!
 

 
근대의 역사들을 한눈에 볼수 있는
박물관에다가 역사공부하기에도 딱 .
 
어릴적 소중한 추억들을
후손에게 전해주는 기분이에요 >_<
 

 
종합 안내소에 가시면
이렇게 스탬프투어 하실 수 있는
종이를 받아보실 수 있었어요 .
 
"군산여행" 하면 떠오르는
스탬프투어 ~ !
 
군산문화유산야행 에서도
스탬프 도장 꾹꾹 찍어보는걸로 .
 

 
군산 야행 축제 중에서
가장 재밌었던 부스를 투표하면
 
선물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
 
기표소 생긴게
진짜 투표장 같았던 ㅋㅋㅋ
완전 컨셉이 제대로 인데요 !
 

 
중간중간에 먹거리도 있어서
간식 먹으면서 돌아다니기 좋았어요 ~
 
아이들이 좋아하는 츄러스부터 ,
스테이크 , 타코야끼 등등
 
푸드트럭 있어서 재밌었지요 ~
 
*푸드트력 운영존 (유료)
 

 
이곳은 기념품 지급처 인데요 ,
 
음식점 , 카페 등
군산에서 놀고먹고 즐겼던
 
"당일 영수증" 보여주시면 ,
군산 쌀로 바꿔주셨다는 ㅎㅎ
 
* 당일 계좌이체 가능
 

 
플라스틱 페트병 뚜껑
5개 모으고
아이스께끼 장수에게 드리면 ,
 
아이스께기 선물
받아볼 수 있었어요 ~
 

 
아이스크림은 비비빅이었던 ㅋㅋ
도장도 함께 찍어주니 좋은데요 !
 
조선은행소 에서 화폐 만들기 해도
아이스께기로 교환해주셨어요
 

 
이번에는 손으로만드는
군산문화유산 부스 랍니다 ~
 
아이들과 직접 보고
원하는 부스에서 체험 해보시는걸로 .
 
우리집 가훈도 한글 글씨로
예쁘게 써서 담아주시기도 했다는!
 

 
중간중간에 호애보이 분들 계시는데
군산 문화유산야행 축제를
어떻게 즐기면
더 재밌게 즐길 수 있는지
 
종이도 나눠주셔서 재밌었어요 ~
 
소망을 담은 소원등의 거리
야행 소원로드도 있었고
 
두가지 주제의 해설사 코스도 있고
볼거리 , 먹거리가 다양했던 ㅎㅎ
 

 
이곳은 근대역사박물관
있던 축제 무대랍니다 ~
 
공연을 즐기면서 티타임도 가지고 ,
가배와 음악 한잔 해보시는거 어떤가요 !
 

 
저도 개막공연 보고싶어서
무대로 달려왔는데 ,, 자리가 없었어요
 
많은분들이 군산 야행 축제 오셔서
미리 와계시는거 추천드려요 .
 

 
호원대학교 학생분들께서
춤추는데 와우,, 진짜 재밌는데요 ~
 
무대가 재밌어서
시간가는지 모르겠더라구요 ㅎㅎ
 
근대복장을 입고 , 근대 역사를
재미있게 가르쳐주니
아이와 함께 오시는거 왕추천 ~
 
군산 야행 축제
문화유산야행 재밌는데요! ^0^/
 

 
중간중간에 안내문도
큼지막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서
 
길 잃을일 없고
군산에 대해
한층 더 알아갔어요 ~
 
밤에도 즐기는
야심상가 까지,,
 
군산에서 실컷
놀다가야겠는데요! ㅎㅎ
 

 
군산에서 유명한 초원사진관 에서
사진도 한번 찍어주고 ~ ㅎㅎㅎ
 
히로쓰가옥, 군산세관 (옛세관 ) ,
이성당 , 동국사 등등
 
근처에 군산여행
필수코스 뭉쳐있으니
 
군산여행 오셨다면
모두 보고 가시게요 ~
 

 
2024 군산문화유산야행
문화유산 발도장 투어도 해보고
 
군산 야행 축제 한층 더
즐겨보시는거 어떤가요 ~~
 

 
도장 다 찍으면
군산 기념품 선물들도
팡팡 받아볼수있다니,
 
다음주에도 펼쳐질
군산 야행축제 즐겨보시는 걸로
 
 


 
🥳 군산 문화유산야행 🥳
일자 : 8.16금 - 8월 19 토 ,
8.23 금 - 8월 24 토
시간 : 18:00 ~ 23:00
장소 : 군산 내항 역사문화공간, 원도심 일원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