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핫스팟여행지 건담라면&카페 _ 이색적인 분식맛집

먹냥이 2024. 9. 20. 23: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핫스팟여행지

건담라면&카페 다녀온 후기랍니다 !

 

이색적인 분식맛집 으로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은곳 이에요

 

카페로 간단하게 커피 주문가능해서

잠시 쉬었다 가기에도 좋더라구요 ~

 

 

군산 핫스팟여행지 건담라면&카페 는

 

군산 여행 필수코스 의

군산 근대역사박물관 , 이성당

초원사진관 부근에 위치해 있었어요 .

 

주차는 근대역사박물관

공영주차장 주차하시거나 ,

 

건물 부근에 주차하시는 걸로 .

 

 

☆ 군산 건담라면&카페 영업시간 ☆

 

매일 10: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6:00

라스트오더 19:30

 

 

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

2층으로 올라오셔야해요 !

 

건물이 진짜 큼지막한게

왠지 기대되는거 있죠.

 

출출하니 간단하게

분식 먹을겸 올라가보는 걸로 .

 

 

우와 ~ 쾌적한 환경 - ♡

 

넓으면서도 깔끔한

건담라면&카페

 

여기 완전 대박이네요 .

 

이번에 새로생긴

신상맛집 이더라구요 ~

 

 

건담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완전 취향저격 .

 

기대안하고 왔는데

볼거리가 진짜 많아서

하나하나 보는데 재밌더라구요

 

 

피규어도 다양한게

진짜 재밌더라구요 ㅎㅎ

 

제가 건담 친구가 된기분 .

 

남자분들도 여기 천국으로

생각하실것 같아요 ~

 

 

 

기본 테이블 세팅이에요 .

 

깔끔하면서도 매력적인 이곳 .

왠지 자꾸 끌리는데요 ~.~ ☆

 

아이들과 함께 오기에도 좋고

잠시 머무르기에도 딱이에요 .

 

 

☆ 군산 건담라면&카페 메뉴판 ☆

 

메뉴는 추석 지나고 ,

김밥메뉴가 사라지는 대신에

 

떡볶이 등 다양한 분식거리가

준비된다고 하더라구요 .

 

가성비가 진짜 대박이네요

 

저렴한 커피도

눈을 껌벅이게 만들어요,,

 

 

 

 

어린 아이들을 위한

유아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선선하니 군산 경치 보면서

힐링이 되는 창가석까지 ..

 

여기 모르면 슬플듯 ..

 

 

떡라면 6,000원 주문 !

 

아니 라면에 해물들어가는거

얼큰하니 찐이다 @.@ ☆

 

여기 완전 요물인데요 !

 

군산 하면 생각나는게

역시 싱싱한 해물 아니겠어요 ~

 

 

치즈의 고소한 맛으로

더 풍미를 느껴지게 만드는

 

치즈라면 6,000원 주문 ~

 

취향존중 시리즈 는

대박사건 인데요 ♡

 

 

마지막으로 주문한

카라멜마끼아또 2,500원

 

아니 이렇게 저렴한

커피가 있었나요 ~

 

 

심지어 달달한게

저를 설레게 만들었어요 :)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니

맛있게 들고 군산 여행 해볼까요 !

 

 

군산 핫스팟여행지 건담라면&카페

이색적인 분식맛집 최고다 !

 

알고봤떠니 건담은

건담로봇인줄 알았는데 ,

 

건강을 담은 라면 이었던 ,,

 

 

뜻을 알고 보니

더 색다르게 느껴지더라구요 ♡

 

군산 여행 오셨다면 ,

 

여기서 잠시 쉬었다

가시는거 어떤지요~ㅎㅎ

 


 

🤖 군산 건담라면&카페 🤖

전화번호 _ 063-731-1100

영업시간 _ 매일 10:00 ~ 20: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구영7길 134-2 2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영화동 9-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