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방이편백 육분삼십 _ 가성비 좋은 신세계 샤브샤브

먹냥이 2024. 9. 21. 23: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방이편백 육분삼십
 
가성비 좋은 신세계 샤브샤브
다녀온 후기 보여드리려고 해요 .
 

 
깊고 진한 육수맛과
신선했던 재료의 조화 .
 
플레이팅 까지 예뻐서
다시 오고 싶은 그런곳 이더라구요 !
 

 
군산 방이편백 육분삼삽 은
 
수송동 롯데마트 맞은편 ,
한라비발디 부근에 위치해 있었어요
 
대한민국 최초 편백찜 브랜드 로
샤브샤브에 진심이었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끌렸어요 .
 

 
국내최초 세이로무시를
한식화한 편백찜 브랜드의 시작 .
 
열정으로 뭉친
바른청년들이 만드는
바른 음식으로 대접하기 위해
 
군산 수송동에
만들어졌다고 해요 ~ @
 

 
문을 열고 들어온
내부 인테리어 랍니다 !
 
신선한 재료들과 닮은
의자 테이블이
벌써부터 믿음직한 기분이 ㅎㅎ
 
싱싱한 야채들과 함께한
건강한 한끼식사 기대되는데요!
 

 
☆ 군산 방이편백 육분삼십 메뉴판 ☆
 
주메뉴로는 편백찜
샤브샤브 있었어요
 
면과 부메뉴들은 추가 가능!
 
* 점심특선 메뉴 있음
 

 
옷이 묻을 수 도 있으니
벽을 보시면 이렇게 !
 
위생 앞치마 있었어요 ~
 
한장씩 뜯어쓰면서
맛있게 드셔보시는 걸로 .
 

 
이곳은 무한리필 셀프바 지요 ~
 
신선한 야채들을
담아갈 수 있는 곳이에요 .
 
처음에는 기본 반찬 주시지만 ,
더 필요하시다면
마음껏 가져가실 수 있었어요
 

 
반찬들도 깔끔하게 나왔네요 ~
 
만약 부족하시다면
셀프바 방문하셔서 ,
 
조금씩 담아 드시는걸로 .
 
한상 플레이팅이
예쁘장하네요!♡
 

 
군산 방이편백 육분삼십
☆ SNS 리뷰 이벤트 ☆
 
예쁜 영수증리뷰 남겨주신다면 ,
 
계란밥 또는 음료수
서비스로 받아볼 수 있었어요 !
 
포토 리뷰도 작성하시는 걸로.
 

 
테이블 아래를 열면
이렇게 기본 세팅 있었어요 !
 
수저와 저분 꺼내서
맛있는 준비 해볼까요 ~.~
 
신선한 편백찜 먹을 생각에
벌써부터 기대되네요
 
 

 

이베리코 편백찜
150g 14,000원
--
+ 소고기 편백찜
150g 12,000원


 
군산 방이편백 육분삼십
 

 
그런데 왜 군산 방이편백
육분삼십 인가 했는데
 
진짜 신기하게도
육분삼십초 알람세팅 해두고
 
맛있는 편백찜 완성될때까지
기다리기만 하면 끝 - ♡
 

 
SNS 리뷰 이벤트로
맛있는 계란밥
서비스로 받았어요 !
 
계란 노른자 통실하게
하나 올라오는거 찐인데요 ~.~
 

 
삼겹양지부위로
살코기와 지방이 적잘한 조화로
 
소고기다운 풍미가 좋은
소고기 편백찜 ! ♡
 
플레이팅도 정교하니
완전 예쁘지 않나요~~
 
 

 
게다가 이베리코 꽃살 부위로
 
담백하면서 고소한
이베리코 편백찜 은
 
완전 제 스타일 ^0^/
 
* 최소주문은 2인분부터 가능하고
재주문시에는 1인분 추가 가능!
 

 
추가로 주문한
소고기덮밥 7,500원
 
소고기가 부드러운게
완전 찐이었어요 ~
 
덮밥만 먹으러 와도 좋겠어요!
 

 
야채도 추가해서 주문하면
더 맛있게 먹어볼 수 있는데요 ,
 
저희가 주문한건 기본인
고기와 숙주나물만 먹었어요 !
 
그래도 신선하니 맛있었던 ♡
 

 
군산 방이편백 육분삼십 .
 
가성비 좋은 신세계 샤브샤브
여기 너무 좋은데요 !
 
맛있는 샤브샤브 끌린다면 ,
깔끔하니 딱이에요 ^0^/
 
 


 
🍱 군산 방이편백 육분삼십 🍱
전화번호 _ 070-4077-2121
영업시간 _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2,4 번째 월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수송안11길 13 102호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75-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