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전주 실내데이트 신시가지놀거리 레전드히어로즈 오락실

먹냥이 2024. 2. 29. 16:5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전주 실내데이트

신시가지놀거리 레전드히어로즈 오락실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저는 전주 올때마다

방문하는 곳으로 정말 좋아하는데요

 

각종 레저 스포츠는 다있고

심지어 몸을 스크린에 맞추면서

뛰어 노는 놀거리도 있더라구요

 

 

전주 실내데이트

신시가지놀거리 레전드히어로즈 오락실 은

신시가지 핫플레이스 거리에 위치해있어요

 

그 거리를 생각하면 가장먼저

저는 GS 편의점 이 생각나는데요 ,

 

그곳에서 대략 1분정도 걸으면

옴그족발 옆쪽에서 만나보실수 있어요

 

예전에는 옴그족발 건물도

레전드히어로즈오락실 이었던 ㅎㅎ

 

 

전주 레전드히어로즈 오락실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주차하실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는데

 

몇대 주차하지 못해가지구 ,,

 

자리가 없으면 건물뒷편에 있는

공영주차장 추천드려요 ..!

 

 

★ 오락게임존 주의사항 ★

오락존은 모두 무료로 운영되고있고 ,

 

고가의 오락들은 게임과 관련없이

무리한 조작으로 파손시 ,

부품비 , 출장수리비 청구하신다해요 ..

 

각 게임기 내부에는

고화질 CCTV 촬영중 이라고 하네용

 

또 오락존 이용시간도

입장시간에 포함되고 있으니

시간확인 필수랍니다

 

 

 

 

가장 먼저

이용시간이 궁금한데요 ,

시간별로 가격이 있어요

 

60분 , 90분 , 120분 , 무제한 있고

시간제 입장권 으로

먼저 선불로 계산하고

입장하시면 된답니다

 

입장은 1인 1카드 입장가능해요~

 

 

만약에 시간 초가가 되었다면

10분당 2.000원 추가비용 있어요

 

그래서 매번 시간 체크하시는걸로 .

 

시간은 따로 알려주지 않아서

저는 알람 맞춰났어요 ㅎㅎ

 

 

우와우~ 멋진 런닝맨 사인들이

한번 저도 싹 다 돌아봤을때

런닝맨 왔다갔을법 하더라구요

 

완전 꿀잼 보장 ㅎㅎ

스포츠를 막 좋아하지 않더라도

다양한 놀거리가 있어서

1분도 심심하지가 않았어요

 

 

가지고오신 소지품은

열쇄를 주시는데

사물함에 넣으시면되요

 

겨울철에 방문해서

저는 잠바가 불폈했기에

바로 사물함에 총총 -

 

뛰다가 잃어버릴수 있으니

키도 카운터에 맡기시는걸로 .

 

 

90분 16.000원\

전주 실내데이트 신시가지 놀거리 히어로즈

시간제 요금을 끊고나면

이렇게 카드를 주셨어요 ㅎㅎ

 

카드를 스캔해야만이

각종 게임 참여 가능했고

 

2인 플레이모드도 있지만

홀수로 오셨다해도 걱정 ㄴㄴ

 

혼자하실수있는

게임도 많아서

혼자놀기도 재밌었어요 ~

 

 

 

자 이제 즐기러 가볼까요 ~

 

2층부터 5층까지

전주 실내데이트 신시가지놀거리

레전드히어로즈 오락실 이에요

 

각 층별로 다양한 게임들이 있고

주말인데도 손님 별로 없어서

전세 낸마냥 재밌게놀았던 ㅎㅎ

 

 

놀다가 사진은 많이 안찍었지만

노래방도 있고

이렇게 생긴 부스에

 

받은 카드를 스캔하면

바로 게임 즐길수 있답니다 ㅎㅎ

 

시간가는지도 모르고 놀았던 ,,

 

 

저는 보통 한시간 반 끊어서

놀곤 하는데요

 

하나씩 다 건들여보기

딱 좋은 시간이에요 ㅎㅎ

 

완전 다는 못하지만

그래도 건들여볼수는 있던

 

 

야구 , 축구 , 농구, 스키 , 디디알 등

재밌어서 몇번씩

게임하고 했던 것들도있어요

 

지루함 1도 없어서

자주 방문하는

전주 실내데이트 신시가지놀거리

레전드히어로즈 오락실 인 만큼

 

역시는 역시 아니겠어요 ~

 

 

놀다가 화장실도 있어서

편하게 놀수 있었던 ㅎㅎ

 

화장실도 깔끔해서 좋았고

위치는 3층에 위치해있답니다

 

카운터에서 한층만

올라오시면 보실수 있어요

 

 

다시 생각해도 너무 재밌다 .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은

몸을 움직여서

그림을 맞추는 게임이에요 ~

 

그건 매번 할때마다 새록하고

심지어 이메일로 사진도 주셔서

완전 재밌는 ㅎㅎ

전주 실내데이트 신시가지놀거리

레전드히어로즈 오락실

강력 추천드려요 :)

 

전주에서 이색적인

놀거리를 찾는다면

히어로즈 어떤가요 ~.~ ★

 


 

전주 레전드 히어로즈 전주신시가지점

전화번호 _ 0507-1319-2559

영업시간 _ 매일 12:00 ~

매주 수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1길 16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효자동2가 1156-1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