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 체형교정 더나음 _ 피부관리 신부관리 얼굴축소 균형관리

먹냥이 2024. 3. 11. 15:4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체형교정 더나음
피부관리 신부관리 얼굴축소 균형관리
다녀온 후기 보여드리려고해요 !

원장님도 재치있으시고
밝으셔서 재미있었기도 하고

꼼꼼한 관리에 매력터지는
설명까지 완전 좋았던 후기에요 ~


군산 체형교정 더나음
피부관리 신부관리 얼굴축소 균형관리 는

수송동 핫한 거리에 위치해 있었어요!
수송동 하면 생각나는 롯데마트
바로 맞은편으로 총총 -

제가 자주다니는 거리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저에겐 위치도 좋은편이고
원장님도 잘해주셔서
또 방문하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군산 더나음 을 말할것 같으면 .

전신관리 부터 모든 관리를
받아보실 수 있는 멋진곳이에요 ..!

목, 어깨 , 복부관리 , 다리관리,
심지어 신부관리 , 얼굴축소 ,
안면 비대칭 , 균형관리 , 윤곽관리 등

다양한 관리들이 있어서
원하시는걸로 받아보시는 걸로 .


관리 받으러 들어오실때
가장 먼저 신발을 갈아신었어요

편하게 신발신고 부터
원장님 만나는 시간까지는
1분조차도 걸리지 않았답니다 ㅎㅎ

1:1맞춤으로 미리 예약하시는거 추천

저도 여기 너무 인기 미어터지길래
일주일 전에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그래서 그런지 입구부터 설레었던 ㅎㅎ


원장님의 화려한 이력을
한눈에 볼수 있는 벽 ..

와우 이건 말로 표현할수 없을만큼
믿음직 스러운 경력들인데요 !

심지어 서울에서 하시다오신분으로
완전 듬직 그자체 .

저도 관리받는거 좋아하긴 하지만
그중에서 찐으로 잘하는 곳이면
또 방문하고 싶은 그런곳 이지 않겠어요 ~


군산 체형교정 더나음 피부관리
SNS 이벤트 도 있더라구요 ~!

예쁜 사진과 함께
소중한 후기를 남겨주신분께
1만원 할인 이벤트를 ~~~


이제 관리받으러 들어가볼까요 !

안에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1:1 맞춤 관리로 편안했고
관리를 받느라 사진은 별로 없지만

아늑하면서도 깔끔한 분위기가
완전 마음에 쏙 들더라구요 ㅎㅎ


관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에
앞서 , 이곳에 서보라고 하셨어요

외투를 벗지 않은 상태였는데도
저의 어느부분이 안좋은지
바로 알고 계시더라구요 ..!

심지어 어깨도 짝짝이 라면서
활동을 평소에 어떻게 하는지까지도
잘 아셔서 저에게 맞춤 관리를 해주셨어요


가지고 오신 외투는
이곳에 넣오주시고

저는 오늘 다리관리 받을거랍니다!

관리를 해주시는 분은 남성분이셔서
오히려 더 양의 기운이 돌아
시원시원하게 받을수 있었던 ..!

아프시면 아프다고 말씀하시면 되고 ,
관리를 얼얼히 해주셔서 전 좋았어요 ㅎㅎ


옷장 옆쪽을 보면
이렇게 머리끈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하시면 꺼내다 쓰시면되요 ~

저도 머리룰 묶고
편하게 관리 받으시면 되요


옷을 입고 갈아입으면
본격적인 관리가 들어간답니다 ㅎㅎ

저는 다리관리를 받았어요 ~

평소에 너무 아프기도 했고
근육통이 심해서 받았는데
체형관리 까지 해주셔서 완전 좋았던 ..!

여기는 저만 알고싶은
그런 숨은 장소인데요 ~


관리를 받는 동안
원장님께서 설명도 해주신점
정말 좋더라구요 ~

평소 저의 생활습관을 토대로
앞으로 고쳐야할점도 알려주시고

매일 관리하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완전 뜻깊은 시간이었네요 ㅎㅎ


군산 체형교정 더나음 피부관리
신부관리 얼굴축소 균형관리

기억해뒀다가
다음에 또 올래요 :)


군산 더나음
전화번호 _ 0507-1409-5021
영업시간 _ 매일 10:00 ~ 21: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축동2길 40-2 1층 103호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0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