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수송동 커피맛집 디바제 에스프레소바 _ 고급진 분위기의 에스프레소카페

먹냥이 2024. 3. 8. 14: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수송동 커피맛집
디바제 에스프레소바 .
고급진 분위기의 에스프레소카페
다녀온 후기 보여드리려고해요 :)
 

 
군산에서 커피맛집 하면
손으로 꼽을수 있을 만큼
 
분위기도 고급지고
에스프레소 는 사랑이죠 ♥
 

 
군산 수송동 커피맛집
디바제 에스프레소바 는
고급진 분위기의 에스프레소카페 로써 ,
 
수송동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군산 롯데마트 부근에 위치해있어요!
 
롯데마트 길건너에 있는
다이소 쪽으로 넘어오는
큰길에 위치한 에스프레소바 랍니다
 

 
군산 수송동 커피맛집
디바제 에스프레소바 영업시간
 
매일 12:00 ~ 24:00
라스트오더 23:30
 

 
안으로 들어오니 완전 분위기가
무드있는게 느껴지시나요 ~
 
아늑하면서도
은은한 분위기가 매력적이에요 !
 
고품격 커피를 마시는듯한
섹시한 매력이 뿜뿜 - ★
 

 
여왕님이 된 기분은
저만 느끼는건가요 ~
 
우와한 포토존도 있어서
예쁘게 찍고
프사 바꿔보시는거 어떤가용 ㅎㅎ
 

 
만약 춥다면
담요도 준비되어 있어서
필요하시면 가지고 가시는걸로 .
 
혼자 앉은 수 있는
테이블도 준비되어 있었는데
그곳에 담요가 있어요 !
 

 
커피와 어울리는 디저트들도
라인업이 되어 있어서
완전 대박인데요 ~.~ ♡
 
이건 꼭 주문해서 먹어야겠다.
 
어떤걸 주문해야할지
ㅎㅎㅎ 다 맛있게 생겼네요
 

 
주문은 카운터 근처에
준비되어 있는
무인키오스크에서
주문하기 눌러주면 끝 !
 
사진과 함께
가격이 나와있어서
보기 편리하더라구요 ~
 

 
커피를 만드는 바도
무드있길래 찰칵 ♥
 
에스프레소바 .
이렇게 예뻐도 되는건가요 ~
 
완전 힙한 분위기도
장난아니고 설레이네요 :)
 

 

헤이즐넛초코케이크 6.500원
+ 카페라떼 6.000원
+ 버터스카치라떼 6.500원
+ 코코도넛라떼 6.500원



 
이건 코코도넛카페 라떼랍니다 ~
 
코코넛이 한가득한게
완전 사랑아닌가요 !
 
이렇게 든든한 라떼는
완전 사랑인데요 ♡
 
 

 
 
주문한 메뉴가
장난아니게 예뻐서
먹기가 아까울 정도였어요 !
 
플레이팅도 근사할뿐만 아니라
디저트까지 달달구리하니
맛있으면 완전 사랑이잖아 @@
 
제 최애 디저트맛집 되버렸다는..
 

 
 
특별한 기념일
또는 품격있는 날을
즐기고 싶다면 ,

군산 수송동 커피맛집
디바제 에스프레소바
고급진 분위기의 에스프레소카페
완전 강력추천하고 싶은 ㅎㅎ
 

 

 
어디서 찍어도 예뻐서
인플루언서샷으로
사진 찍어봤지요 ~ ㅎㅎ
 
완전 전체적으로 보면
분위기 좋고 힙한데용>_<
 

 
군산 수송동 커피맛집
디바제 에스프레소바
고급진 분위기의 에스프레소카페 .
 
여긴 기억해두었다가
 
특별한날에 기념일같은날
다시 오고싶은 그런곳 이에요 ㅎㅎ
 


 
 
군산 디바제 에스프레소바
전화번호 _ 0507-1476-0246
영업시간 _ 매일 12:00 ~ 24:00
지도 _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동 853-3
전북 군산시 수송안길 37 1층 디바제 에스프레소 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