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조촌동술집 한식주점 라스트춘선 _ 분위기 좋은 단체회식장소

먹냥이 2024. 3. 10. 22: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조촌동술집 한식주점
라스트춘선 다녀온 후기랍니다
 
이번에 새로생긴지
별로 안된 조촌동술집 있다길래
 

 
새로운 분위기도 즐길겸
생일파티 하러 다녀왔어요 ~
 
한식주점 답게
신박하고 맛있는 한식 라인업이!
 
그럼 함께 구경하러 가볼까요 ~.~
 

 
군산 조촌동술집 한식주점
라스트춘선 은
조촌동 핫플레이스에 위치해있어요
 
군산 롯데몰 맞은편 거리로
쭉 이어지는 스트릿몰 .
 

 
그 사이에 위치한
군산양푼갈비스토리 2층건물로
올라오면 만나볼수 있었어요
 

 
1층에도 준비된
군산 조촌동술집 한식주점
라스트춘선 메뉴판 사진이에요 ~
 
한식에 가득 정성을 담아
맛있는 술안주를 뽐내네요 :)
 
주차는 근처 공영주차장
이용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안으로 들어오시게 되면
바 자리 , 단체석 ,
4인석 등 다양한 자리가
준비되어 있어서
 
편한자리로 앉으시면 되요 .
 
저희는 단체로 예약을 드렸고 ,
밖에 자리는 살짝 추울수 있어
안쪽으로 테이블 붙여서 앉았어요
 
 

 
살짝 어두운 조명에
술한잔 걸치면
벌써부터 취할듯한 느낌이 ㅎㅎ
 
분위기도 좋고
조명도 아늑해서 딱인데요 ~
 
데이트하기에도
최적의 술집 이에요
 

 
가지고 오신 외투가 있다면
이곳에 옷을 걸칠수 있었어요
 
추우신 분들을 위한
담요 까지 준비된 센스 .
 
여기는 완벽 그자체다
 

 
 
주문을 하고 나면
기본안주를 주시는데
 
고구미 말린 과자인데요 !
 
리필가능해서
몇번을 리필해서 먹었는지..
 
손이 자꾸가는 그런 과자에요
 

 
군산 조촌동술집 한식주점
라스트춘선 메뉴판 이에요 !
 
접시요리 , 전골요리 등
다양한 한식요리 라인업이
 
메뉴판에는 설명이 적혀있었고
메뉴판 사진을 보고 싶으시다면
 
문앞 입구에 있었던
사진들을 참고하시는걸로 .
 

 
 
뒷쪽에는 술 메뉴판 이었어요 ~
과실주 , 사케 , 하이볼 ,
위스키 , 증류주 등
 
다양한 술들이 준비되어 있어서
어떤걸 주문해야할지... ㅇ3ㅇ
 
다양한 술 한번에
즐기고 싶을때도 추천추천 @
 

 

도리로코스 9.000원


나초에 적양파 토마토
청양고추 등을 올려내 ,
레몬즙과 타바스코 소스로
맛을낸 멕시코요리

 

광장시장 녹두전 18.000원


광장시장 스타일의 간 고기와
야채를 넣고 구워낸,
고소한 맛이 매력적인 녹두전

 

냉미엔 7.000원


차가운 냉면 육수에
중화면을 곁들여 일품인
중화풍 냉미엔

 

한우 모츠나베 30.000원


 돼지사골을 우려내어 ,
한우대창을 곁들인 나베요리
 

 
이건 진짜 푸짐 그차제 .
 
양도 뚠뚠한게
완전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
 
한우는 별도로 추가주문해서
맛있게 냠냠 - ♥
 
나베에 딱 어울러졌다는 ㅎㅎ
 

 
 
단체로 생일파티하러 와서
정신이 없어서 사진 제대로 못찍었지만
나름 분위기 있고 재밌었어요 ~
 
무드있는 조명에 든든한 한식주점으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
 

 
군산 조촌동술집 한식주점 라스트춘선 .
추천드리고 싶은걸요 ..!
 
이미 다른 지역에서도 핫하다는데
군산에 새로생겨서 좋네요 :)
 


 
🍶 군산 라스트춘선 군산점 🍶
전화번호 _ 0507-1333-6375
영업시간 _ 매일 17:00 ~ 새벽 02:00
금,토 17:00 ~ 새벽 03:00
지도 _ 전북 군산시 궁포안2길 18 2층 202호
전라북도 군산시 조촌동 2-4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