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숙소 ♥

전주풀빌라 복층펜션 라크로체 키즈풀빌라숙소 불멍 야외바베큐장

먹냥이 2024. 1. 31. 15:2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전주풀빌라 복층펜션
라크로체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해요
 
정말 좋아서 기억에 많이 남았고
힐링도 되고 편안해서
온가족이 함께 또 오고싶었던 복층펜션 ..
 
심지어 전주 근교로 위치도 좋고
멀리 갈 필요없이 예쁜 펜션 있어서
풀파티 즐기러 또 오고싶더라구요 ㅎㅎ
 
전주 키즈풀빌라숙소 라크로체
그럼 함께 구경해볼까요 ~
 

 
 
저희는 무주스키장에서
스키 열심히 타고
전주풀빌라 복층펜션 라크로체
방문하게 되었어요 ~
 
무주 와 전주는 가깝기도 하고 ,
하루를 예쁘게 마무리하고 싶어서
 
무주 전주 근교 예쁜 펜션
이곳 저곳을 찾아보다가

전주 키즈풀빌라숙소 라크로체
방문하게 되었답니다 ㅎㅎ
 
 

 
저희가 머무르게 된곳은
바로 전주풀빌라 복층펜션
라크로체 3호실 이었는데요
 
밤에 와서 어두컴컴 했음에도 불구하고
바베큐장 , 불멍 , 수영장
보는데 마음에 힐링 되었던
 
만약 여기 방문 하시게 된다면
15:00 부터 입실 가능한데,
바로 입실 하시고
하루종일 호캉스 하시는거 추천드려요:)
 
 

 
 
전주 키즈풀빌라숙소 라크로체
야외만 봐도 놀거리가 한가득 !
 
하루종일 여기서 놀아도
재밌겠는 걸요 ♥️♥️
 
놀거리도 가득해서
아이들과 함께 즐기거나
친구들하고 바베큐 하면서 힐링하면
완전 찐텐구리 일것 같아요 ㅎㅎ
 
 

 
오 이건 뭐지 ..?
빨래 건조대 준비되어 있는
센스에 감동했는데요
 
수영장이 있으면
빨래 건조대 있으면 좋잖아요 ~~
 
재밌게 풀파티 즐기고
집에도 옷 건조해서
편하게 갈수 있는거 좋다 ㅎㅎ
 

 
아침 사진이에요 ! 🌞
 
와 보자마자 완전
제가 꿈에 그리던 꿈의집 .
 
혹시 쏠로천국 보시나요 ?
쏠로천국 에서 나오는
천국도 인듯한 사진이에요 ~
 

 

내부 인테리어 사진을 봐볼까요 ~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이곳저곳 구경해보는데
전주풀빌라 복층펜션 라크로체
완전 대박이라는 말뿐이었어요 ,,
 
나중에 이런집 있었으면 좋겠다
라는 생각이 한가득
제 머릿속을 채우네요 ㅎㅎ
 
 


 
 
들어오자마자 이층
궁금해서 먼저 올라와봤어요 ~
 
복층 펜션 으로 2층은
이렇게 아늑한 침실도 있는게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더라구요
 

 
심지어 팬더 포토존도 있다
흐흐흐 완전 좋은데요
 
저는 겨울에 방문했다보니
역시 따뜻한게 신경 많이 쓰이겠죠 !
 
난방 조절 관련해서는
1층 침대방 문 안쪽에
보일러 컨트롤러 가 있었고 ,
 
2층은 계단 올라가시면 ,
오른쪽 벽에 위치해있는데
자율적으로 조절 가능했어요 ~
 
 

 
이곳은 1층에 위치해있는
옷걸이 였어요
 
왠지 숨바꼭질 하면
아이들이 여기도 숨을 것 같은 ㅎㅎ
 
커텐도 있고 구석인게
재밋게 놀것만 같네요
 

 
여기는 룸 사진이랍니다 ~
 
룸안은 이렇게 침실과
티비가 있는데
넷플 되서 재밌는 시간 보내고 왔어요 ~
 
침대도 푹신해서
내집처럼 편하게 놀다왔네요 ㅎㅎ
 

 
이곳은 거실 사진이랍니다 ~
 
아니 거실에 완전 좋은 테이블
위에 놓여진 과자들...
 
여기 대박인데요 !
과자들도 다 맛있고
심지어 캡슐커피 있는게
스벅과 네스퀵 있더라구요
 
센스 만점 전주풀빌라 복층펜션 라크로체 ..!
 

 
주방도 완전 예쁘지 않나요 ~
 
왠만한거 다 갖추어져 있어서
편하게 놀다 갈수 있었고
 
짐 안싸와도 칫솔 , 세면용품
다 있었답니다 ㅎㅎ
 

 
냉장고가 있길래
가져온 음식 넣어놔야지 ~ 했는데
 
어머 물도 준비되어 있고
맛있는 음료수들 라인업이 ..!
 
대박 여기는 완전 센스 넘쳐요
펜션에 음료수 물 있는건 처음이에요 ~.~
 

 
주방에 있는 서랍들을 열면
이렇게 냄비 , 그릇 , 칼 등등
 
요리할때 필요한 것들이 다 있어서
요리도구 하나도 안가져와도 되요 !
 
심지어 깔끔해서 좋았네요 :)
 

 
방안에 인덕션도 있어서
요리하기에도 편했던
 
냄비들이 모두 인덕션 사용 가능해요~
 
고기는 냄새가 나니
밖에서 숯불바베큐 신청해서
드시는거 추천드린답니다 ㅎㅎ
 

 

 
컵, 소주잔 , 와인잔도 있는거 좋다 ㅎㅎ
 
오늘밤 와인 한잔 해야겠어요 ~
이렇게 좋은 곳 왔으면
 
달달한 와인 한잔으로
하루를 마무리 하는게
힐링 아니겠어요 !
 

 
밥솥 , 전자레인지 , 수저저분 ,
그릇 , 가위 , 국자 등
없는게 없었던 ... !!
 
바베큐 불멍 이용시에는
저녁 6시까지 신청 가능하고
 
바베큐는 1시간 전에 연락 필수 ..!
실내 에서는 바베큐
고기굽기 금지랍니다
 

 
또 주방 뒤에는 문이 두개있었는데
이게 뭐지 했더니 대박사건 ..!
 
화장실도 두개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했어요 ~
 

 
여기 찐텐이에요 ~!
겨울에 목욕탕도 즐길 수 있고 ,
 
심지어 화장실 인테리어도
고급지고 근사한데요
 
목욕탕에서 물멍 때리기 좋고
야외에는 불멍 있고
완전 저만 알고 싶은 전주풀빌라 복층펜션 .
 

 

펜션에서 신나게 놀고

양주 한사바리 했어요 ~

너무도 완벽했던 전주 라크로체 .

 

전주풀빌라 복층펜션 라크로체 에서

평생 잊지못할 추억 만들다 갑니다:)

다음에 또 올래요 ㅎㅎ

 

 

🏡 전주펜션 라크로체 🏡

전화번호 _ 0507-1451-5024

입실시간 _ 15:00 ~

퇴실시간 _ ~ 익일 11:00

지도 _ 전라북도 완주군 상관면 신리 323

전북 완주군 상관면 상관소양로 94-4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