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숙소 ♥

군산 은파호수공원 은파팰리스 _ 호수공원뷰 근사한 은파호텔 파밀리에룸 숙박후기

먹냥이 2024. 4. 27. 19:4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은파호수공원 은파팰리스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진짜 기억에 많이 남았고
여유가 생긴다면 또 오고싶은
 
호수공원뷰 근사한 은파호텔 .. ♡
 
소문만 들었었는데
이렇게 좋은곳인지
직접 몸소 느끼고왔네요 :)
 

 
군산 은파호수공원 은파팰리스 는
 
군산대 방향에서
은파호수공원 쪽으로
들어오는 입구에 위치해 있어요
 
은파 호수수공원뷰 근사한 은파호텔 로
진짜 기대하고 오셔도 된다는 ㅎㅎ
 
 

 
주차는 건물 바로앞에
이렇게 주차하실 수 있는
주차라인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
 
몇대가 와도 거뜬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어서
 
온가족이 단체로 와도
재밌게 실컷 놀다갈수 있어요 ㅎㅎ
 

 
☆ 군산 은파팰리스 호텔조식 ☆
 
운영시간 _ 07:00 10:00
라스트오더 09:30
입장위치 _ 7층 파르베 레스토랑
조식금액 _ 투숙객 선결제시 6.000원
문의사항 _ 063-467-7000
 

 
☆ 군산 은파팰리스 객실요금표 ☆
 
방 구분에 따라서
성수기요금 ,
주말 및 공휴일 ,주중요금
모두 다르니 확인해보시는 걸로 .
 

 
객실 내 일회용품
칫솔, 치약 , 면도기 등
일회용픔 사용금지화로
구비되어 있지 않답니다 !
 
만약 필요하시다면 ,
프론트에서 유상 문의
하실 수 있답니다 ㅎㅎ
 
칫솔 &치약 스펀지 2.000원
면도기 & 크림 1.000원
 

 
 
체크인 잘하셨나요 ?
 
만약에 호텔 안에서
먹고 싶은 과자가 있다면,
 
1층 로비 카운터 옆에
무인 매점이 준비되어 있어서
 
24시간 내내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었지요 ~
 

 
군산 은파호수공원 은파팰리스 는
사실 웨딩장소로도 엄청 유명하죠!
 
그러기때문에 웨딩준비하러
오시는 분들이 진짜많아요
 
웨딩홀과 간혹 헷갈릴 수 있기에 !
 
웨딩홀을 방문하신다면 ,
웨딩홀 입구로 가면 만나볼수있지요 ㅎㅎ
 

 
저희가 배정받은 룸은
파밀리에 311 호 이었지요 ㅎㅎ
 
호텔전용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시면 만나볼 수 있었어요
 
방으로 들어가는 복도부터가
웅장한게 느낌 달라.
 

 
문을 열고 들어온
내부 사진이랍니다 ㅎㅎ
 
우앗 이거 너무 웅장한게
완전 제스타일인데요 ^0^/ ♡
 
입구부터 꽂혔었는데
호텔안은 완전 진리 그자체 .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이에요 !
 
사실 사진찍을 생각보다
놀생각에 더 신나가지구 ...
 
이리저리 뛰어놀았는데도
층간소음 없고 ,
 
완전 큼지막한
궁전에 온듯한 느낌이에요 :)
 

 
화장실도 넓어서 좋더라구요 !
 
샤워실과 화장실 따로 있었고
심지어 화장실은
은파뷰가 보여서 화끈했어요 ㅎㅎ
 
이런곳에서 살면 어떨까..
생각이 많이 들게 하는
색다른 경험이었던 !
 

 
그 외에도 완강기,
냉장고 , 가운 , 컵 , 와인컵 등
 
편하게 갈아입을 옷
준비되어 있어서
몸만 와도 되었던 !
 
칫솔치약 그리고
클렌징폼은 따로 챙겨오세요 ~
 

 
냉장고 옆쪽에는
화장대도 있어서
여기서 화장하면 되겠다 ㅎㅎ
 
군산 은파호수공원 은파팰리스
군산에서 가장 예쁜
호텔로 소문났었는데
 
역시 그만한 이유가 있었군요 ♥
 

 
오는길에 포장해온
양푼갈비와 양념치킨도
함께 맛있게 뇸 - ☆
 
다음날 출근인데
출근을 잊어버릴 정도로
 
완전 행복한 시간 보냈어요 ㅎㅎ
 

 
여기서부터는 하룻밤 숙박후에
아침에 일어나서 찍은 사진이에요 ~
 
따사한 햇살이 들어오는게
완전 찐 아니겠어요 !
 
게다가 높이서 바라본
은파호수공원 뷰는
 
말할수 없이 예뻤던..ㅎㅎ
 

 
입실할때 받았던
아침 조식쿠폰 도 먹고 가야겠어요 !
 
오늘 안먹어보면 언제 먹을지 몰라
혼자라도 꼭 한번 가고싶더라구요
 
출근전에 맛있는 조식도 냠냠 >_<
오랜만에 느껴보는 여유이네요 ㅎㅎ
 

 
이제 체크아웃 하고
떠나려는데 발걸음이 안떨어지더라구요 ㅠㅠ
 
군산 은파호수공원 은파팰리스
우와하고 근사했던 ,
호수공원뷰 근사한 은파호텔 .
 
여유로운 하루를 즐겨보고싶을때
은파팰리스 에서 호캉스 어떤가요 ♡
 


 
🏨 군산 은파팰리스 호텔 🏨
전화번호 _ 063-467-7000
입실시간 _ 15:00 ~
퇴실시간 _ 익일 ~ 11:00
지도 _ 전북 군산시 은파순환길 20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나운동 1234-3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