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전주드라이브 야경명소 덕진공원 전북대 가볼만한곳 연화정도서관 덕진호수 전북대학교 산책 둘레길

먹냥이 2024. 5. 22. 21:4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전주드라이브 야경명소
덕진공원 다녀온 후기에요
 
전북대 가볼만한곳 연화정도서관 .
전주 드라이브코스 로 완전 최고에요 !
 

 
밤에도 예뻤지만
낮에도 산책하기 좋아서
저는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곳이에요 :)
 
 

 
전북대 바로 옆에 위치한
전주 덕진공원 은
풀들이 많아서
신선한 느낌이 확확 ~
 
심지어 산뜻한 바람이
솔솔 부는게 찐이더라구요 ㅎㅎ
 

 
이곳저곳 안내간판도 있어서
길안내도 받아볼 수 있었지요
 
화장실도 곳곳이 위치해있는거
편리하고 좋다 ㅎㅎ
 
산책하기 딱인데요 ~
 

 
제가 전주드라이브 야경명소
덕진공원 을 방문했을 당시에는
공사중 이었어요 ㅎㅎ
 
추억의 덕진연못으로
다시 돌아오는 날을 기대하며
예쁘게 꾸미고 있더라구요 !
 
덕진공원 내 비석 동상의
이설 계획이 있기에
 
관계자분이 계신다면
연락 바란다는 글도 있네요
 
 

 
마침 산책을 하다가
목이 메이고 있었는데
 
자판기도 마련되어 있는거 좋다
 
먹고 싶은 음료
또는 물을 뽑아드실 수 있었지요 ~
 

 
이곳은 물품보관함 이랍니다 !
 
만약 가지고 오신 물건들이
무거우시거나
잠시 짐을 맡겨놓고 싶을때 .
 
덕진공원 입구에 위치한
물품보관함 이용하시는 걸로
 
 

 
자 이제 산책하러
이곳저곳 둘러볼까요 ~
 
제가 방문했을때는
비가 살짝 내려서
더 운치있고 좋았어요 ㅎㅎ
 
이미 운동하러 오신분들도 있고
커플들끼리 사진 찍으러
오신분들도 많이 계시더라구요
 
 

 
이곳이 바로 덕진연못 !
 
확 트인 뷰로
자꾸 눈길이 갔어요 ㅎㅎ
 

 
경치를 구경하고 있는데
오리들도 반겨주더라구요
 
자연의 숲에 들어온 기분 .
완전 힐링되는데요 ~.~ ♡
 

 
덕진연못 을 따라
쭉 걸어들어오시면
 
이렇게 한옥으로 생긴
건물을 하나 마주칠수 있어요 !
 
근사한 경치사이에 있는
한옥 건물은 뭘까요 ~~~
 

 
바로 연화정 도서관 !
 
제가 전주에서 가장 좋아하는
도서관 이랍니다 ㅎㅎ
 
경치도 끝내줄 뿐만 아니라 ,
건물도 끝장나게 예뻐요
 

 
☆ 덕진공원 연화정 도서관 ☆
 
책꽃필무렵
매일 10:00 ~
 
책꽃질무렵
~ 19:00
 
* 매주 월요일 휴무
 

 
우산꽂이는
건물 밖에 준비되어 있었어요
 
비가 왔다갔다 해서
까먹고 우산 놓고와서
다시 가지러 왔던 기억이 ㅋㅋ
 
건물 바로 옆에는
화장실도 마련되어 있었지요 ~
 

 
이곳은 연화정 도서관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랍니다 !
 
한옥으로 꾸며진 인테리어
아늑하니 예쁘지 않나요 ?
 
집중도 잘되는
우아한 인테리어에
공부를 하고 싶게 만들었던 ,,
 

 
책들도 마련되어 있었어서
읽고 싶은 책이 있다면
잔잔한 곳에서 읽고 가시는걸로 .
 
노트북이랑 따로 가져오셔서
공부하셔도 괜찮았어요 ㅎㅎ
 
자리마다 스탠드도 있는게
집중이 잘되고 좋답니다 !
 

 
 
건물 반댓편도
공부할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신발을 벗고 이용하셔야해요 !
 
가족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음식물 반입 불가하니
참고 하시는 걸로 :)
 

 
언제 와도 예쁜 연화정 도서관 .
 
밤드라이브 코스 로도
정말 추천드린답니다 !
 
전주드라이브 코스 중에서
야경명소 덕진공원 으로
손에 꼽힐 정도에요 ㅎㅎ
 

 
아이들이 뛰어 놀수 있는
도토리 놀이터도 있어요 ㅎㅎ
 
신나게 놀다보면
시간가는지도 모르겠는데요 ~
 
숲속에 다람쥐가 된기분이랄까 !
 

 
지금 덕진공원 주차장 은
공사로 인한 주차장 임시 폐쇠 에요 .
 
덕진 호수 준설공사로 인하여
2023년 12월 21 ~ 공사종료 시까지
주차장이 임시 폐쇠 되어 있으니
 
전북대학교 생활관
앞 주차장을 이용하시는 걸로.
 

 
이곳이 바로 전북대학교
생활관 건물이지요 ~
 
건물 바로 맞은편에는
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었지요 !
 
저도 전북대학교 캠퍼스
겸사겸사 구경해볼겸
 
살짝 걸었는데
엄청 가까웠어요 ㅎㅎ
 
 

 
전북대학교 캠퍼스 둘레길
안내도 표지판도
함께 올려볼께요 ~
 
전북대 가볼만한곳
연화정도서관 을 시작으로
 
전북대학교 한바퀴 둘러보면서
산책도 즐겨보시는 걸로 .
 

 
전주드라이브 야경명소 덕진공원
전북대 가볼만한곳 연화정도서관
 
언제 다시와도 예뻤고
기억에 남는 장소에요 ~
 
밤 드라이브 를 즐기고 싶다면
전북대 연화정도서관 어떠신가요 !
 


 
📚 📖 전주 덕진공원 연화정도서관 📖 📚
전화번호 _ 063-714-3527
영업시간 _ 매일 10:00 ~ 19: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90-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