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엔제리너스 신제품 포켓몬스터 _ 마자용 푸린 피카츄 이브이 초콜릿케이크

먹냥이 2024. 5. 28. 23:5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엔젤리너스 신제품
먹어본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
 
귀여운 포켓몬스터 콜라보
음료와 디저트 있다는 소문에
바로 엔젤리너스 방문하러 왔어요 ~
 

 

 
제가 다녀온 곳은
롯데몰 안 엔젤리너스 ..!
 
엔젤리너스 신제품 포켓몬스터
왠지 기대되지 않나요 ~
 
어린 아이들과 함께
온가족이 방문하면 재밌을듯 ㅎㅎ
 

 
엔젤리너스 굿즈
컵 판매도 하길래 찰칵 📸
 
귀여운 공룡 그림도
왠지모르게 이목을 끄는데요 ㅋㅋ
 
텀블러도 짱짱한게 좋아보인다 !
 

 
 
자 이제 주문하러 총총총 - 💕
 
엇 ! 바로 멀리서 부터 보이는
포켓몬 그림들이 인사해주네요 ~
 
제가 좋아하는 마자용 , 퓨린
피카츄 다있어 ㅋㅋ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가 뭔가요?
 

 
롯데몰 엔젤리너스 매장 안에는
외부음식 반입 금지라고 해요 ~
 
시원하고 따뜻한 음료 외에도
맛있는 디저트들이 라인업 되어있어
어떤걸 주문해야할지 😍 ❤️
 
 

 
블루요거 마자용, 밀키베리 푸린,
망고딸기 피카츄 음료가 있고
 
이브이 초콜릿케익
이렇게 이번에 새로 나왔어요 ~ ❤️
 
포켓몬 사이로 빠져 들어가고픈 ! 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진동벨을 주셨지요 !
 
진동벨이 울리면
맛있는 음료 또는 디저트가
완성되었다는 신호 ㅎㅎ
 
 

 
셀프바에는
시럽과 빨대 등이 있었지요 ~
 
우앙 >_< 이게 뭐시당가 !
컵 홀더도 포켓몬 이에요 ㅋㅋ
 
다 드신 음료컵
또한 이곳에 놓아 주시는 걸로 .
 

 
주문한 음료가 나왔지요 ~
 
엔젤리너스 신제품 포켓몬스터
궁금해서 포켓몬 음료 주문했어요 ㅎㅎ
 

 
엔젤리너스 신메뉴
포켓몬스터 신메뉴는
 
블루요거 마자용, 밀키베리 푸린,
망고딸기 피카츄 , 이브이 초콜릿케익 ..!
 
컵홀더도 예쁘장하게
포켓몬으로 끼워주시고 🩷
 

 
 

블루요거 마자용 6.900원
+ 밀키베리 푸린 6.900원


 엔제리너스 신제품 포켓몬스터
 

 
 
엔제리너스 신제품 포켓몬스터
포켓몬 진짜 귀엽다 ㅎㅎ
 
스티커 까지 주셨으면
색다른맛에 더 주문했을듯 ~
 
음료 달달구리 했어요 !
색상도 알록달록 하네요 💘💘
 

 
포켓몬볼 초콜릿도
살짝쿵 장식해주셨네요 ~ ㅋㅋ
 
블루요거 마자용, 밀키베리 푸린,
망고딸기 피카츄 , 이브이 초콜릿케익 가격
모두 6.900원 이랍니다 !
 
엔제리너스 신제품 포켓몬스터
귀여운게 한번쯤
도전해보기 좋을듯 🙌
 


 
☕️ 엔젤리너스 롯데몰군산점 ☕️
전화번호 _ 063-447-0366
영업시간 _ 매일 11:00 ~ 21:00
지도 _ 전북 군산시 조촌로 130 롯데몰 군산점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조촌동 450-2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