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조촌동맛집 무등왕돈까스 _ 아이와 함께 오기 좋은 돈까스맛집

먹냥이 2024. 6. 21. 23:4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조촌동맛집
무등왕돈까스 다녀온 후기랍니다 !
 
큼지막한 돈까스가 있어
온가족이 다같이 식사하기 좋은곳 .
 
아이와 함께오기
취향저격 돈까스맛집 이에요 ~
 

 

 
군산 조촌동맛집 무등왕돈까스 는
요즘 뜨고있는 조촌동 스트리트몰에서
살짝 떨어져 있어요 !
 

 
더샵디오션시티 바로 옆으로
새로생긴지 별로 안되었더라구요 ~
 
예쁜 건물 찾아오셨다면
잘 찾아 오신거랍니다 ㅎㅎ
 

 
무등왕돈까스 라는
임시 전용주차장 있어서
주차하기 편했답니다 ~
 
매장방문 고객분들께
2시간 무료주차를 ! ㅎㅎ
 
또는 건물 뒷편에
주차장 마련되어 있어서
주차 걱정 안되었다는
 

 
군산 조촌동맛집 무등왕돈까스 를
말씀드릴 것 같으면요 ,
 
광주에서 줄서서 먹는
무등왕돈까스 군산 상륙 !
 
이제 광주까지 갈 필요없이
군산에서도 즐길 수 있네요 :)
 

 
군산 무등왕돈까스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월요일은
아쉽게도 휴무 랍니다
 

 
군산 경제 발전을 살려주는
군산사랑상품권 사용 가맹점 이에요 !
 
모바일 , 종이 모두 가능하니 ,
 
이왕 먹을거 할인 받아보고
경제 발전도 살려 보는 걸로.
 

 
어린 아이들을 위한
유아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
 
아이와 함께
맛있는 한끼 식사 어떤가요 ~
 
제가 방문했을때도
가족단위로 많이들 오셨어요 ㅎㅎ
 

 
문을 열고 들어온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에요 !
 
혼밥석부터 가족석
라운드 테이블 까지
 
카페같은 분위기를
뽐내더라구요 :)
 

 
주문은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는 무인키오스크에서 !
 
사진과 함께 메뉴가 있어서
한눈에 보기 편리했어요 ㅎㅎ
 
먹고 싶은 음식을 고르고
선불로 결제하면 끝 -
 

 
결제가 다소 어렵거나
군산사랑상품권 결제시에는
 
이곳 카운터에서 결제 가능했어요!
 
저희도 카운터에서 주문하고
돈까스 기다릴시간 ~~
 

 
⭐️ 군산 무등왕 돈까스
SNS 이벤트 ⭐️
 
예쁜 사진과 함께
리뷰 남겨주신다면 ,
 
음료수 서비스
받아보실 수 있답니다
 

 
국내산 최상급
1등급 암퇘지만을 사용한 ,
 
군산 조촌동맛집 무등왕돈까스
주문과 동시에 정성스레
돈까스가 준비된다고 해요 ~ ㅎㅎ
 
아이와 함께 오기 좋은 돈까스맛집
 
정성이 들어가면
더 맛있어지고 딱인데요!:)
 

 
기본 테이블 세팅 이랍니다 ~
 
테이블마다 컵,
테이블 아래를 열면 ,
물티슈 , 휴지 등이 있었고
 
스프를 위한 후추까지
편하게 자리에 준비되어 있었지요
 

 
건강한 식재료로
정성가득 담아 만든
군산 무등왕돈까스 메뉴판 이에요 !
 
메뉴들은 그림과 함께
한눈에 볼수 있는 메뉴판도 있었어요
 
가장 끌리는 메뉴가 뭔가요 ~.~
 
모든메뉴가 포장 가능하니
먹고 싶은걸 골라골라
 

 
주방 옆쪽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무한리필 셀프바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
 
반찬들 뿐만 아니라
 
앞치마 , 집게 , 포장용기,
가위 등이 비치되어 있으니
마음껏 사용하시는걸로.
 

 
셀프바에 밥통이
두개 덩하니 있길래
 
궁금해서 열어봤더니
스프 들어있더라구요 !
 
자리에 준비되어 있었던
후추까지 뿌려먹으면
완전 진리 그자체 지요 = ★
 

 

빠네파스타 16.900원
+ 왕돈까스 13.900원


군산 조촌동맛집 무등왕돈까스
 

 
짜잔 - ☆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지요 !
 
왕돈까스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한
무등왕돈까스 시그니처메뉴
킹왕짱 그림의 왕돈까스 에요:)
 
포크 들기도 전에
벌써부터 크기에 깜짝 >_<
 

 
손바닥 크기만큼 큼지막하면
남는게 있는건가요 ~
 
간판 그대로 왕돈까스
나오더라구요 ㅎㅎ
 
돈까스 튀김도 맛있고
여기는 완전 찐인데요 ♡
 

 
추가로 주문한
빠네파스타 랍니다 ~
 
빠네파스타는
살짝 매콤한데 맛있었어요 !
 
크리미한 소스에
돈까스도 살짝 찍어먹으니
부드러운 맛이 짠짜 ㅇ.<
 

 
군산 조촌동맛집 무등왕돈까스
 
SNS 이벤트로 받은
제로콜라 랍니다 ~
 
제로콜라도 한잔 해주니
음식이 술술 넘어가는데요 !
 

 
마지막으로 계산하고
다 먹고 나가려는데
 
아이스크림까지 주는 서비스 ☆
 
군산 조촌동맛집 무등왕돈까스
아이와 함께 오기 좋은 돈까스맛집 이네요
 

 
무한리필바도 잘되어 있고
시원한 아이스크림으로
후식 딱 넣어주면 ,
그만큼 행복할 수가 ㅎㅎ
 
여기는 기억해뒀다가
다음에 또 와야겠어요 ~
 


 
🍴 군산 무등왕돈까스 군산조촌점 🍴
전화번호 _ 063-442-8989
영업시간 _ 매일 11:0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양촌1길 12 2층 205호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조촌동 36-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