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수송동 샌드위치맛집 에그드랍 1등급 무항생제 계란

먹냥이 2024. 6. 23. 21: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수송동
샌드위치맛집 에그드랍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샌드위치 좋아하기도 하고
간편하게 먹기도 좋은데
 
심지어 맛있는 계란을 담아
브랜드가 된 에그드랍 .
 
처음 방문하게 된곳인데
앞으로 자주 방문할듯 해요 ~
 

 
군산 수송동 샌드위치맛집 에그드랍 은
바로 수송동 롯데마트 부근에 위치해있어요
 
롯데마트랑 다이소로 이어지는
큰길거리 사이에 있어서
 
주차는 주정차 단속 구역으로
건물 뒷편에 주차하시는 걸로.
 
 

 
입구 앞에 펼쳐진
샌드위치 라인업 이에요 ~
 
맛있는 메뉴들이 입구에서부터
인사하고 있는게 듬직하더라구요 ㅎㅎ
 
가장 좋아하는 샌드위치 있으신가요 ?
 
계란을 한가득 담아주셔서
어떤걸 주문해도 다 맛있을듯 ♡
 

 
그 외에도 에이드 종류,
커피 등이 있어서
 
음료랑 함께 맛있는 샌드위치
만나 볼 수 있는거 좋은데요 ~
 
귀염뽐짝한 그림은
아이들도 엄청 좋아할듯 해요 ㅎㅎ
 

 
군산 수송동 샌드위치맛집
에그드랍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주방은 오픈형으로
만드는 과정을 살짝 엿볼수 있었어요
 
먹고 갈수 있는 테이블도
많이 있어서 좋은데요 ~
 
저는 테이크아웃 했지만 ,
잠깐 휴식하고
머무르기에도 딱이겠어요 :)
 

 
어린아이들을 위한
유아석도 마련되어 있었지요 !
 
아이와 함께 오셨다면
이곳에서 아이 의자도
가지고 맛있게 에그드랍 먹는걸로 .
 
다 드시고 난 후에
뒷처리도 할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주문은 무인 키오스크에서 편하게 !
 
매장 또는 포장 가능하고
단체주문 , 전화주문 다 가능가능@
 
현금 , 상품권 결제시에는
카운터로 오시면 할수 있어요
 

 
한눈에 볼수 있는
메뉴판 사진도 함께 올려드릴게요 ~
 
혹시 어떤 메뉴를 주문할지
고민이 될때 참고할 수 있게끔
 
이름과 함께 가격도 있었지요 ㅎㅎ
 

 
오늘도 신선한 에그드랍.
 
에그드랍을 말씀드릴것 같으면요,
 
축산물품질평가원이 인증하는
신선한 1등급 무항생제 계란 만을
고집해서 사용한다고 해요 !
 
그래서 더 맛있고 부드러운 맛을
뽐내는 군산 수송동
샌드위치맛집 에그드랍 이지요ㅎㅎ
 

 
군산 수송동 샌드위치맛집 에그드랍 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시작되고 ,
 
주문 수량에 따라
10~15분정도 소요되요 .
 
주문이 밀린 경우에는
대기시간이 밀릴 수 도 있다는 점 .
 

 

베이컨더블치즈세트 8.500원
+ 아메리칸 햄치즈 4.900원
/ 프렌치 토스트로 변경 900원


 군산 수송동 샌드위치맛집 에그드랍
 

 
주문한 메뉴가 나왔찌요 ❤️
부드러운 샌드위치 최고최고 !
 
먹자마자 입에서 살살 녹는듯한
그 맛이 자꾸 끌리더라구요 ㅎㅎ
 
군산 수송동 샌드위치맛집 에그드랍
여기는 기억해두었다가 ,
다음에 또 올래요 :)
 

 
🍳 군산 에그드랍 군산수송점 🍳
전화번호 _ 063-462-0205
영업시간 _ 매일 08:00 ~ 21:00
지도 _ 전북 군산시 수송로 200 1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58-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