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빵집 홍윤베이커리 _ 우리 농산물을 사용한 제과기능장의 집

먹냥이 2024. 6. 24. 01:1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빵집 홍윤베이커리
우리 농산물을 사용한
제과기능장의 집 다녀온 후기에요 !
 
멋진 경력들과 함께
믿고 먹는 군산빵집 베이커리 ~
 
저도 몇번이고 재방문 하는
그런 베이커리 랍니다 :)
 

 

 
군산빵집 홍윤베이커리 는
수송동 제일아파트 바로 앞으로
중앙여고 부근에 위치해 있었어요 ㅎㅎ
 
우리 농산물을 사용한
제과기능장의 집 으로
 
보리진포를 고집해
더욱 더 풍미로운 빵맛을
선보인다고 해요 !
 

 
직접 반죽하여
모든 작업을 수작업으로 하고
 
몸에 유익한 자연 발효종으로
24시간 발효시켜
반죽을 사용한다해요
 
소화율도 좋고
속이 편안한 군산 빵집 .
 
심지어 모든 빵에는
우리농산물인
우리밀 , 쌀 보리를
사용한다해요 ~
 
 

 
애플페이 , 제로페이
카카오페이 가능 !
 
카드를 놓고 오더라도
페이 하실 수 있으니
편하게 오시는 걸로 .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바로 눈앞에 펼쳐진
 
멋진 경력의
상장들 이에요 ..!
 
빵집의 이력이 이렇게 좋으면
나도 모르게 믿음이
빵빵하게 가지 않나요 >_<
 

 
멋진 이력들도 이력이지만
이미 티비에서도
많이 상영된 곳이더라구요 ~
 
와 ,,, 이렇게 멋진곳이
군산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니..
 
앞으로 빵은 여기서 사야겠다
 

 
멋진 빵 라인업 뿐만아니라,
음료 메뉴들도 있어서
 
빵과 음료도 함께
즐겨 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시원한 아이스아메리카노
한잔 마시면서
빵마카세 즐겨보는걸로 .
 

 
군산 홍윤베이커리 는
농촌 진흥청 햅쌀 가루미 즉석제분기
사용하고 있다고 해요 ~
 
가루미는 가공전용품으로
쌀을 물에 불리지 않고 ,
 
바로 빻아서 사용하므로
영양성분 그대로 담아
맛과 건강까지 잡았다고 해요 !
 

 
이제 맛있는 빵 고를시간 ~
 
이때가 가장 설레었어요
어떤 빵을 뱃속에 넣어줄까 !
 
피자빵 좋아해서
가장 먼저 피자빵 골라주고 ~
시그니처도 몇개 골라볼까요 @.@
 

 
경력들을 보고
빵들을 보는데 ..
 
느낌부터가 달라 .
 
한번도 안온 사람들은 있어도
한번만 오신분들은 없을듯 ..!
 

 
군산빵집 홍윤베이커리
우리 농산물을 사용한
제과기능장의 집 에서
 
맛있는 빵들 골라볼까요 ~
 
먹고싶은 빵들이 다양해서
어떤것부터 먼저 골라야할지 ㅎㅎ
 

 
쇼케이스 안에는
이렇게 케이크들도 있었어요!
 
생일케이크도 여기서 하면 좋겠어요
 
믿음직스러운 빵집에서
구매하는 케이크는
누구나 다 좋아하지요 ㅎㅎ
 

 
빵 종류들은 진짜 다양했어요 !
 
군산빵집 홍윤베이커리
우리 농산물을 사용한
제과기능장의 집 은
 
가루미 100% 쌀빵으로
유명해진 빵지 순례맛집 으로도
손에 꼽힌다고 해요 ~
 

 
모든 빵에 우리 농산물
쌀, 보리 , 우리밀 을 ~
 
쌀빵은 가루미 를 ..!
 
몸에 유익한 유산균
자연발효 효모 로
즉석 제조를 하였고 ,
 
대한민국 제과기능장 , 제과 제빵
명인으로 지정 받았다고 해요
 

 
시그니처 빵들은 빵 이름 앞에
별표 모양 스티커가 있더라구요 ~
 
한눈에 어떤게 잘나가는 메뉴인지
알아볼 수 있고 ,
 
선물하고 싶은 빵들 선택할때
도움이 되더라구요 ㅎㅎ
 

 

피자빵 2.800원
+ 어니언 크림치즈 베이글 5.500원
+ 미니버거샌드위치 7.000원
 

군산빵집 홍윤베이커리
제과기능장의 집

 

 
포장해서 집으로 총총 ♡
 
믿고먹는 건강한 빵집
군산빵집 홍윤베이커리
우리 농산물을 사용한 제과기능장의 집.
 
입구 도착하자마자 부터
믿음직한 군산빵집 인데요 !
 
앞으로는 여기서 빵 구매해야겠어요 ~
 


 
🥯 군산 홍윤베이커리 🥯
전화번호 _ 0507-1380-0445
영업시간 _ 매일 08:00 ~ 22:00
일요일 08:00 ~ 19:00
지도 _ 전북 군산시 축동안길 40 홍윤베이커리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0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