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소고기맛집 우진정육상회 한우 한돈 전문점 _ 가성비 좋은 육회비빔밥맛집 차돌된장찌개

먹냥이 2024. 6. 28. 23:5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소고기맛집
우진정육상회 한우 한돈 전문점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
 

 
예전에 소고기 먹으러
방문했었던 곳인데
 
고기를 구어먹지 않더라도
식사메뉴 있다해서
 
급하게 밥먹을때 찾다가
발견하게 된곳이랍니다 :)
 

 
군산 소고기맛집
우진정육상회 한우 한돈 전문점 은
 
바로 조촌동에 위치해 있었어요 ~
 
군산 시청과 세무서 부근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오기도 쉽고 ,
 
심지어 매장도 넓어서
여럿이서 함께 회식하기도 좋았어요
 
 

 
문을 열고 들어오면
이렇게 멋진 인사와 함께
 
고기 써시는 모습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ㅎㅎ
 
실시간으로 정육하는모습
벌써부터 믿음가지 않나요 ~
 

 
매장은 진짜 넓었어요 .
 
가게 3개를 합친듯한
엄청난 크기의 정육식당 ㅎㅎ
 
테이블은 단체석 , 앉은뱅이석 ,
가족석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군산 소고기맛집
우진정육상회 메뉴판 이에요 ~
 
한우 한돈 전문점 으로
맛있는 고기 라인업이 짠짜 !
 
신선한 육사시미 , 육회 들도
만나볼 수 있었지요 ~
 

 
1+ , 1++ 소고기라면
안주문해볼 수 가 없잖아요 ~
 
부채살 , 토시살 , 살치살 ,
안창살 , 업진살 , 갈비살 등
 
없는 부위가 없는
한우 전문점 최고 ! ♥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데
 
우앙 ~ 오랜만에 보던 물티슈!
 
밖에서 오래 놀다가
방문해서 그런지 찝찝해서
딱 필요했었는데
 
제 마음을 읽은듯 했어요 ㅎㅎ
 

 
주문과 동시에 나온
기본 반찬 세팅이랍니다 ~
 
반찬들은 리필해달라하면
또 리필 해주셨어요 !
 
반찬들도 직접만드셨는지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육회비빔밥 10.000원 x 2
+ 차돌된장찌개 6.000원


군산 소고기맛집
우진정육상회 한우 한돈 전문점

 
짜잔 - 주문한 메뉴지요 !
 
우앗 완전 신선한
야채들이 한가득 >_< ★
 
육회가 신선하고
두툼하게 넣어서 최고최고 ~
 

 
그냥 비벼도 맛있지만.
 
저는 양념장 추가해서
비벼비벼 ~ ★
 
양념장 많이 넣으시면
짤수도 있으니
 
살짝 넣으시는거 추천추천 ,,
 

 
완전 잘 비벼지지 않았나요 ?~
 
기본 반찬으로 나온
반찬들도 살짝 넣어서
맛있게 비벼주면
 
더 듬직하게 육회비빔밥
먹어볼 수 있었지요 ㅎㅎ
 

 
심지어 국도 함께 주셨어요!
와 가성비가 좋다 ㅎㅎ
 
목넘김도 깔끔하게 ~
 
든든한 한끼식사 먹기 좋네요
 

 
추가로 주문한
차돌된장찌개 도 냠 -
 
사실 국이 없을줄 알고
먹고 싶어서 주문했는데
 
우앙~ 된찌도 진짜 맛있어요
차돌도 들어있는게
완전 진리 그자체 >_<
 

 
군산 소고기맛집 우진정육상회
한우 한돈 전문점
여기 너무 좋은데요 ~
 
신선한 육회비빔밥 냠냠
뚠뚠한데 목넘김 까지 최고최고 -
 
맛있는 한끼식사 하고 갑니다 :)
다음에 또 올래요 ㅎㅎ
 


 
🍚 군산 우진정육상회 🍚
전화번호 _ 063-451-5775
영업시간 _ 매일 11:00 ~ 22:00
브레이크타임 14:00 ~ 17: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조촌2길 27
전북특별자치도 경장동 552-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