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규카츠맛집 규카츠정 타마고 텐동정식 수송동맛집

먹냥이 2024. 6. 26. 23: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규카츠맛집
규카츠정 타마고 텐동정식 수송동맛집
먹어본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
 
제가 정말 좋아하는 규카츠 .
 

 
이번에 일본 여행가면서도
규카츠 먹어보고 싶어서 ,
 
일본에서도 규카츠맛집 찾아다니고
할정도로 정말 좋아하는 규카츠 에요
 
하지만 역시 저는 한국인인가봐요
군산에서 먹었던 규카츠가 그리웠고,
 
심지어 밥도 무한리필이라
일본 다녀와서도 다시 오게되었던 ,,
 
 

 
군산 규카츠맛집 규카츠정 은
바로 군산에서 접근성 좋은 ,
 
군산 수송동 롯데마트 후문에
위치해 있답니다 ~
 
주차는 규카츠정 건물
지하에 주차하고 올라오시는 걸로.
 

 

 
제가 규카츠정 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 ,
 
타마고 텐동정식 이에요 ..!
 
소의 채끝살 부위를 이용하여 ,
튀겨낸 일본식 요리로써
 
레어 상태로 제공되는 소고기를
테이블에 준비되어 있는 화로에
맛있게 익혀 드시는 걸로 .
 

 
군산 규카츠맛집
수송동맛집 규카츠정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주문은 무인키오스크에서
주문하면 된답니다 ~
 
맛있는 텐동 라인업이 짠짜 !
 
규카츠 먹을 생각에
메뉴 고를때부터 완전 설레이네요 ㅎㅎ
 
고르고 난후에 선불로 결제하면 끝 .
 

 
만약 5만원권 으로 결제한다면
직원분께 문의 하시는 걸로.
 
그림을 참조해서
결제 진행하면 찐텐구리 규카츠를
만나볼 수 있었어요 ~
 

 
자리는 규카츠가 나오는 모습을
직접 볼 수 있는 혼밥석
 
그리고 4인석 이렇게 있었어요 ~
 
자리마다 비치되어 있던
개인화로가 준비되어 있었는데
그곳에서 규카츠 구어드시는 걸로 .
 

 
★ 규카츠 맛있게 먹는법 ★
 
고기 양면을 기호에 맞게 익히기
소금은 그릇 빈공간에 갈아서 찍어먹기
 
다양한 소스를 와사비와 곁들이기
화로에 불이 거찌면 직원분께 요청하기
 
밥 반찬은 1인 1주문시 ,
무한리필 가능
 
 

 

규카츠 타마고텐동 정식
14.000원
 

군산 규카츠맛집
규카츠정 타마고 텐동정식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와 여기는 언제나 와도
진짜 맛있는 규카츠 맛집 .
 
입에서 살살 녹는 규카츠가
자꾸 자꾸 손이 가게 만들었어요 ~
 
혼자와도 부끄럽지 않게
혼밥할 수 있는것도 너무 좋다 ㅎㅎ
 

 
점보사이즈도 있었는데 ,
점보사이즈 는 규카츠 250g 이
한장 더 올라가는 1인 메뉴에요 ..!
 
1인 1메뉴 주문시에는
밥 , 장국 , 양배추 무한리필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규카츠 소스에 살짝 찍어먹으면
부드럽게 즐겨볼수 있었던 ㅎㅎ
 
우아 ~ 완전 대박사건
 
역시 규카츠는 언제나 맛있어요
 
익힘 정도도 직접
원하는만큼 익혀먹을 수 도 있고
규카츠정 최고 최고 !
 

 
밥도 추가로 주문해서
타마고텐동에 비벼비벼 >.< ♡
 
군산 규카츠맛집 규카츠정
타마고 텐동정식 꼭 드셔보세요
 
저는 여기 몇번이고
다시오는 그런 수송동맛집 이에요 :)
 


 
🥓 군산 규카츠정 군산점 🥓
전화번호 _ 0507-1340-8312
영업시간 _ 매일 11:30 ~ 21: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지도 _ 전북 군산시 월명로 254 모나코빌딩 112호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3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