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조촌동마라탕 탕화쿵푸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먹냥이 2024. 2. 17. 19:1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조촌동마라탕
탕화쿵푸 마라탕 다녀온 후기랍니다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등
맛있는 중국음식
라인업이 빵야빵야 - ❤️

중국에서 유학했었어서 그런지
중국음식은 언제든지
먹어도 반갑더라구요


군산 조촌동마라탕 탕화쿵푸 마라탕 은
요즘 군산에서 뜨고 있는 상권 .

스트릿몰에 위치해 있답니다 !

군산 롯데몰 부근으로
맛있는 먹거리가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곳이에요 :)


군산 조촌동마라탕 탕화쿵푸 는
이미 “알바맨이 간다 ” 라는 곳에서도
방영된 맛집 인데요

대한민국 마라탕 브랜드
NO.1 을 자랑한다고해요 ~

군산에서도 쉽게
접할수 있어서 너무 좋은데요 🥰


군산 조촌동마라탕
탕화쿵푸 마라탕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20 까지라는 ㅎㅎ


또 군산 경제발전을 살려주는
군산 사랑상품권 사용가맹점 이에요 ~

맛있는 마라탕 먹고
조금 더 저렴하게
할인 받아서 먹어보는거 어떤가용


안으로 들어온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랍니당 ~

내부는 이렇게 다인석 , 혼밥석 ,
창가자리 등 준비되어 있었고

자리가 넓어서 어디든 앉아도
편리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 먹기 전 주의사항 ‼️
마라탕에는 땅콩이 함유된
소스가 들어있어요

땅콩 알레르기 있으시다면,
미리 말씀해주시는걸로 ..!


나에게 맞는 입맛대로
선택할수 있는 맵기단계랍니다 ~

0단계 : 누구나 즐기는 담백한 맛
1단계 : 평범한 분들이 즐기는 약간 매운맛
2단계 : 매운것 좀 즐기는 분들이 먹는 중간맛
3단계 : 마니아들을 위한 맛

0.5 단계, 2.5단계 있어요 !


소고기와 양고기는 셀프에요
고기 냉장고에서
직접 꺼내서 담으시면 되지요 ~

먹고싶은 만큼 골라담아 !

나중에 무게를 재고 측정하고
고기는 한봉지당 계산 해요


마라탕이란 ??!

“마라” 매콤하고 알싸한맛
이라는 뜻으로

중국 샤브샤브에서 변화된
전통 음식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도록

중국음식 특유의 향신료를
사용하지 않아 시원한

국물 육수에 각종 재료를 넣고
끓인 얼큰한 국물맛이 특징인 탕요리에요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맛있는 음식이
배식구에서 만들어진답니다 :)

주문하실때 진동벨 주시는데
벨을 가지고 오면
맛있는 음식으로 바꿔주셨어요


자 이제 맛있게 먹어볼까요 ~
마라탕은 먼저 준비된
바구니와 집게를 잡고

먹고싶은 재료를 골라
바구니에 담으시면 되요 ,


다만 주의사항이 있다면 ,
예쁜 언니들의 머리카락이

음식에 들어가거나 할수 있으니
머리 묶고 음식 담는거 추천추천 🫢

바구니에도 들어갈수 있답니당 ,,


군산 조촌동마라탕
탕화쿵푸 마라탕 메뉴판 사진이에요!

마라탕 마라샹궈 는 무게마다
가격을 측정해주시고 ,

그 외에도 꿔바로우 ,
미니전 , 꽃빵 등이 있지요

* 마라탕은 100g당 1.900원


이제 본격적으로 골라볼까요 ~

음식은 다시 말씀드리자면
고르시는 만큼 무게 측정해서
가격도 달라진다는 점 ..!

무제한인줄 알고 다 담으시면
그만큼 가격이 비싸진답니당


우앙 ~ 맛있는 재료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는거 좋은데요?!

심지어 재료들도 신선해서
하나씩 모두 담아보고 싶었어요 ㅎㅎ

쫀득한 떡 부터
면 , 야채 , 고기 , 햄 등
맛있는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네요


피쉬볼은 1개당 800원 이지만

2개 하시게 된다면
1.500원 으로
100원 할인 받아보실수 있어요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진동벨을 주셨어요 .!!

음식이 만들어지는 동안
저희는 이곳저곳 구경했답니다 ㅎㅎ

셀프바가 마련되어 있어서
소스담고 물가지러 가고 하니
시간가는지 모르고
바로 음식 나온 기분이 ~


테이블 아래를 열면
이렇게 기본 세팅이 되어있는데요

우앙 수저 저분이
완전 중국식이에요 ~

왠지 다시 중국에 놀러온듯한
반가운 수저 저분이 ! ㅎㅎ


이곳은 셀프바 랍니다 :)

앞접시 , 가위 , 단무지 등이
준비되어 있었었고

소스들도 있었는데
고추기름 , 흑식초 , 마유 있었어요 ~

저는 마유랑 고추기름 좋아해서
항상 두개는 쟁여놓으러 온답니다 ㅎㅎ


셀프바에서 마련한
소스 사진들 인데요 ,

다른 하나는 땅콩 소스에요 !

땅콩소스 는 직원분께
요청하시면 별도로 챙겨주셨어요

추가비용은 없고
직접 말씀드려야 주신다는 점 .


드디어 ...!!! 기다리고 기다리던
맛있는 마라탕이 완성되었어요 ㅎㅎ

저희는 매운맛 1단계 주문했는데
매운거 좋아하면
3단계도 도전해보시는걸로 .

공기밥도 추가로 주문해서
맛있게 먹어봤지요 ~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먹고싶은 재료를 담아서 그런지
더욱더 풍미로운
마라탕이 완성되었어요 ㅎㅎ

셀프바에서 준비한 소스에
찍어먹으면 완전 꿀맛 👏👏


군산 조촌동마라탕 탕화쿵푸 마라탕
여기 완전 좋은데요 ~


이색적이면서도 특별한
이색데이트 를 찾는다면
마라탕 드셔보시는거 어떤가요 !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있어서 완전 재밌다는 ㅎㅎ



탕화쿵푸마라탕 디오션점
전화번호 _ 063-446-3999
영업시간 _ 매일 11:00 ~ 22:00
라스트오더 21:20
지도 _ 전북 군산시 궁포3로 8 1층
전라북도 군산시 조촌동 2-7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