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강남 센트럴시티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호남선 왕돈까스맛집

먹냥이 2024. 2. 20. 00:5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강남 센트럴시티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먹고온 후기에요!

호남선 버스 를 기다리다가
매진된 표가 많아서


시간이 남아 둘러보다가
우연히 들어간 곳인데요

이렇게 맛있는 왕돈까스 맛집이 있었다니,,
여기는 강남 센트럴시티 올때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인데요 ~!


강남 센트럴시티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는
호남선 왕돈까스맛집 으로 남산 원조 에요 ㅎㅎ

왕돈까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돈까스 종류가 많아서
아이들과 함께 식사하기에도 딱 !

심지어 커플들도 식사하러 왔더라구요


심지어 배달 포장까지
되는 맛집은 말해뭐해 ~

맛있는 돈까스를 집에서
받아볼 수 있다는건
완전 사랑 아닌가요 :)


사실 여기는 찾아오기
살짝 헷갈릴 수 있어요 ㅎㅎ

쉐이크쉐이크 버거 옆쪽으로
에스컬레이터 탈수 있는 곳 있는데요

긴 에스컬레이터 와
짧은 곳 나뉘어있어요 :)
짧은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오면 끝 ~


강남 센트럴시티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메뉴판 이에요 ~

문앞에 이렇게 메뉴가 나와있어서
한눈에 볼 수 있는거 좋은데요 !

먹고싶은 메뉴가 한가득
흐흐 주문도 전에 설렌다 ㅎㅎ


또 101번지 남산돈까스 를 말하자면 ,
줄서서 먹는 맛집 이더라구요

저희도 줄서서 방문을 했고
로테이션도 빨라서

금방금방 손님들도
빠지고 그랬어요 ㅎㅎ

기다릴만 했답니다


한국식 돈까스 전문점
101번지 남산돈까스 .

100% 통등심 을 사용하고
남산타워에서도 유명한 남산돈까스죠

강남 센트럴시티 에서도
돈까스맛집 찾아볼수 있는거 좋은데요 :)



테이블 기본 세팅이랍니다 ㅎㅎ
자리에서 편하게 선셋팅을 ~

멀리갈 필요없이 이곳에서
편하게 준비할수 있는거 좋네요


메뉴판도 줄서서 보긴 했지만 ,
자리에도 이렇게 한눈에 볼수있는
메뉴판이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ㅎㅎ

어떤 돈까스를 가장 좋아하시나요 ?


이곳의 시그니처 돈까스는 왕돈까스 에요
저희도 왕돈까스 가 이목에 끌려서
윗층으로 총총 올라왔지용 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먼저 스프를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

따뜻한 스프 한잔 마시고
위를 보호해주는걸로 .

돈까스만 나올줄 알았는데
스프도 함께 주시는거 넘 좋은데요 !


꺄앙 ~ 주문한 돈까스가 나왔어요 !

강남 센트럴시티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호남선 왕돈까스맛집 중에서도

시그니처 메뉴로 두가지를
주문해 보았지용 ㅎㅎ

원조왕돈까스 12.500원
+ 치즈돈까스 13.000원

강남 센트럴시티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왕돈까스맛집


치즈 왕돈까스 를 말할것 같으면
바삭한 돈까스와
고소하고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가
듬뿍 들어가 있는 수제 치즈 돈까스에요 ~

또 원조 왕돈까스 는
국내산 통 등심을 수제빵가루에 묻혀
바삭한 식감과 남산만의
특제소스가 잘 어우러진 돈까스 랍니다 :)


치즈돈까스 가운데 속을
이렇게 자르면 치즈가 좔좔 ~

흐흐 역시 입에서 살살 녹는 치즈는
완전 사랑 아니겠어요 ㅎㅎ


이번에는 여기 시그니처메뉴인
원조왕돈까스 주문지요 ~

매운맛과 기본맛이 있는데
저희는 기본맛으로 주문했어요 ㅎㅎ

방금 갓 튀겨서 그런지
바삭함이 살아 있는거 최곤데요 ?


심지어 사이즈도 대박사건..
남성 성인 손바닥 크기만한
왕돈까스 였답니다 ㅎㅎ


맛있는데 양까지 뚠뚠했던
강남 센트럴시티맛집 101번지 남산돈까스
호남선 왕돈까스맛집

여기 너무 좋은데요 ~
다음에 또 올래요 :)


101번지남산돈까스 센트럴시티점
전화번호 _ 02-6282-1310
영업시간 _ 매일 10:30 ~ 21:30
지도 _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9-3
서울 서초구 신반포로 176 센트럴시티 중층 (M1 / 2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