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부안 24시 현대옥 _ 가성비좋은 전주남부시장식 끓이는식 콩나물국밥맛집

먹냥이 2024. 2. 16. 15:2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부안 24시 현대옥 가성비좋은

전주남부시장식 끓이는식 콩나물국밥맛집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여기는 어릴때부터 자주 오기도 했고

매번 올때마다 맛있게 먹었던

기억들이 가득해서

이번 설날에도 다녀오게 되었어요 :)

 

 

부모님을 모시고 온가족이

식사하기 좋은곳을 찾다가

어릴때 맛있게 먹던 기억이 났던

 

부안 24시 현대옥 가성비좋은

전주남부시장식 끓이는식 콩나물국밥맛집 .

 

부안 시내에 있는

하이안아파트 앞쪽으로 오시면 되요

 

 

콩나물국밥 뿐만 아니라 ,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국밥을 좋아하지 않는 분들도

다 같이 식사 즐길수 있는 곳이지요 ㅎㅎ

 

어린이 식사 메뉴도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셨다면

어린이음식도 추천드려요

 

 

온가족이 식사할때

고민되는 것들 중에 한가지도

역시나 주차장 아니겠어요 ..

 

주차장은 건물 뒷편에

주차하실 수 있는 공간이 있어

그곳으로 오시면 되지요 ㅎㅎ

 

 

가게 내부는 이렇게 짠짜라 ~

 

룸자리 , 테이블 자리 ,

그리고 앉은뱅이 자리가 있어서

원하시는 곳을 골라 앉을 수 있답니다 ㅎㅎ

 

저희는 신발 신는걸 좋아해서

신고 앉을 수 있는 자리로 선택 했어요

 

 

주방은 이렇게 오픈형 이랍니다 ~

 

먹고 싶은 음식들을 골라골라 .

 

콩나물국밥 과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들도 다양해서

어떤걸 주문해야 할지 모르겠는 @.@

 

자주 와도 사이드는

항상 고민되는 메뉴랍니다 ..

 

 

몸에 좋은 현대옥 콩나물국밥 ..!

 

숙취해소에 끝장나는 아스파라긴산 "콩나물"

성장기 어린이 두뇌활동을 도와주는 "계란"

 

사과보다 20 배 많은 비타민C 가 있는 "고추"

세계 10대 음식 "마늘" 이 있지요 ~

 

 

부안 24시 현대옥 가성비좋은 콩나물국밥맛집

더 맛있게 즐기는 법을 말씀드리자면 ,

 

전주남부시장식 끓이는식 콩나물국밥맛집 으로

수란,김,김치 등을 국물 속에

넣으면 국물맛이 변질될수 있어요..!

 

현대옥 맛의 핵심은 "국물" 이기에

그대로 드시는것도 맛있답니다 :)

 

 

또 추가 반찬 셀프코너 가 있어서

반찬이 부족하시다면

 

이곳으로 오시면 ,

맛있는 반찬 만나볼 수 있어요

 

처음에 반찬을 기본으로 주시는데

없는 반찬들이 있어서

한번 쯤 구경해보시는거 어떤지요 ~!

 

 

흐흐 주문을 하고 나니

반찬들이 나왔지요 ~

 

방금 반찬 셀프코너 보신거 기억나시죠 ?

 

김 , 밥 , 김치 등 모두 무한리필이니

마음껏 드시고 고추랑 새우젓도 있어요 :)

 

 

이건 제 동생이 주문한

전주끓이는식 콩나물국밥 인데요

 

계란이 풀어서 들어있었어요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물국밥 은

수란이 별도로 나와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국물이 더 맑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제가 좋아하는 메뉴는

바로 남부시장식콩나물국밥 이에요 !

 

와 이건 언제 마셔도

얼얼하니 해장도되고 맛있더라구요

 

담백하고 깊은맛이

자꾸만 손이가는 그런 콩나물국밥 이네요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흐흐 해장하러 온적은 한번도 없지만

술먹고 해장하러 오면 완전 기가막힐듯 해요

 

심지어 부안 24시 라서

언제든 편할때 와서 먹기도 좋고 ,

 

새벽에 해장하고 집에 들어가기에도

루트가 딱 좋은데요 ~~~

 

 

 

 

추가로 주문한 만두한판

그리고 현대옥스테이크 에요 ~

 

현대옥스테이크 는

국내산 한우고기와

 

국내산 돼지고기를

기름에 튀기거나,

태우지 않은 음식으로

더욱 더 풍미로운

스테이크를 맛볼수있어요

 

 

어릴때부터 중독되어서

부안 올때마다 자주 방문했던

부안 24시 현대옥 .

 

가성비좋은 전주남부시장식

그리고 끓이는식 콩나물국밥맛집 이에요 !

 

역시 맛이 아직 변하지 않았네요 ..

설날에 부모님 모시고

가족식사 하러 오길 잘했어요 ~

 

든든한 한끼식사 하고 와서

왠지 행복한 그런날이었지요 ㅎㅎ

 


 

부안 현대옥 부안점

전화번호 _ 063-581-8484

영업시간 _ 매일 00:00 ~ 24:00

지도 _ 전북 부안군 부안읍 오리정로 170

전라북도 부안군 봉덕리 835-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