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벚꽃명소 은파호수공원 할리스 대형카페 군산은파유원지DI점

먹냥이 2024. 3. 12. 23: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벚꽃명소 은파호수공원
할리스 대형카페 군산은파유원지DI점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확트인 은파뷰를 보실 수 도 있고
심지어 벚꽃명소 로 꼽히는
은파호수공원 바로 앞에 있는
대형카페 는 말해뭐해 ~

여기는 이번 벚꽃 필때
완전 추천드리는 장소에요 :)


군산 벚꽃명소 은파호수공원
할리스 대형카페 군산은파유원지DI점 은

바로 은파호수공원 에 위치해있지요

은파 하면 엄청 큼지막한
군산의 호수 인데요 ,


군산의료원 방향에서
은파호수공원 쪽으로 달리는
길에 위치해 있었어요

그럼 군산 은파 할리스 고고링@


주차는 할리스 카페
바로 앞에 주차할수 있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

주차걱정 할 필요없이
은파호수공원 산책도 즐기고
재밌는 추억 만들어 보시기를 ㅎㅎ


군산 벚꽃명소 은파호수공원
할리스 군산은파유원지DI점 영업시간

매일 오전 09:00 ~ 오후 10:00
금,토 09:00 ~ 오후 11:00

심지어 군산 경제발전을 살려주는
군산사랑상품권 사용 가맹점 이에요 !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바로 만나 보실 수 있는
무인키오스크가 있어요 ~

이곳에서 주문을 하고
맛있는 디저트 픽업해보시는걸로 .

군산 은파 할리스 카페 는
큼지막한 대형카페 로

이곳저곳 구경거리가 넘친답니다



가장 먼저 확트인 인테리어..

분위기가 벌써부터
화한게 느껴지지 않나요 ?

윗층으로 올라가실 수 있는
계단도 마련되어 있는데

군산 은포 호수뷰를
한눈에 보실 수 도 있었어요


군산 은파 할리스 메뉴판 이에요 ~

메뉴는 에스프레소 , 차 , 라떼 ,
커피 ,스무디 , 주스 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었고
원하는 음료를 골라서

무인 키오스크 또는 카운터에서
주문을 하면
맛있는 디저트 받아볼수 있어요


음료 뿐만 아니라 ,
맛있는 디저트 라인업이
완전 저에게 인사를 하는구만요!

달달한거 너무 좋잖아요 ~.~ ♥

케이크도 하나 주문해서
음료랑 함께 먹어야 겠어용 ㅎㅎ


심지어 텀블러도 판매하더라구요
전시되어 있는 모든 MD 제품들은
모두 판매용 이라고 하니
조심히 봐주시는걸로 .

예쁜 디자인이 있으시다면
구매 가능하답니다 ㅎㅎ


다 드시고 나면
이곳에 음료컵을 놓으시면 되요 !

저는 거의 마감 전에 오는 바람에
이미 이곳은 끝난 상태에요

시럽과 종이컵 등도
여기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주문을 하고 기다리는 동안
이곳저곳 구경해봤어요 ~

멀리서 보이는 경치들이
완전 사랑스럽지 않나요 !

여기서 벚꽃 보면
사랑 , 추억 그 자체일듯 ㅎㅎ

확 트인 공간에서 느끼는
은파호수공원 뷰가 멋지더라구요

 

콜드브루할리치노 6.300원
+ 사과비트착즙주스 5.700원
+ 뉴욕치즈케이크 6.000원

군산 벚꽃명소 은파호수공원 할리스
대형카페 군산은파유원지DI점


뉴욕치즈케익 한입 먹자마자
완전 영롱 그자체인데요 ~

디저트가 이렇게 맛있으면
또 오고 싶은 이유에 추가완료 ★

달달한 디저트가 매력터져서
자꾸 손이 가더라구요 ㅎㅎ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분위기도 좋고 은은하게 은파뷰도 즐기고
매력적이었던 군산 은파 할리스 카페 에요 :)


군산 벚꽃명소 은파호수공원 은
매년마다 와도 질리지 않던데
이번에 벚꽃 피면 완전 대박일듯..

군산 은파 할리스 카페 에서 오늘도
재밌는 추억 만들다 갑니다 ㅎㅎ
기억해두었다가 다음에 또 올래요 :)


☕️ 군산 은파 할리스 군산은파유원지DI점 ☕️
전화번호 _ 063-467-1199
영업시간 _ 매일 09:00 ~ 22:00
금,토 09:00 ~ 23:00
지도 _ 전북 군산시 백토로 284-35 할리스 군산은파유원지DI점
전라북도 군산시 나운동 191-7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