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대 반찬가게 요리조리 _ 미룡동 자취생 필수코스 밥도둑 반찬

먹냥이 2024. 3. 13. 23:3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대 반찬가게 요리조리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군산대 사람들이라면
이미 다 알고 있는 핫한 반찬가게
 
저도 잠깐 있었는데
너무 북적거렸던 기억 뿐인데요 !
 
인기만점 군산대 반찬가게 요리조리
그럼 함께 구경하러 가볼까요 ~
 


군산대 반찬가게 요리조리 는
바로 군산대 정문 부근에 있어요

정문으로 쭉 나오면
아파트단지 몰려있는 곳으로 컴컴@

멀리서부터 반겨주는
풍선 덕분에
쉽게 찾을 수 있었지요 ㅎㅎ


각종 김치류 , 조림류 , 나물류 ,
찌개류 , 명절 , 행사음식 등
예약 주문도 가능하고

저도 반찬 먹어봤는데
밥도둑 그 자체 였답니다...


군산대 반찬가게 요리조리 영업시간
매일 09:00 ~ 20:00
토요일 09:00 ~ 19:00

매월 마지막주 토요일 쉰다고 하네요

또 군산 경제 발전을 살려주는
군산사랑상품권 사용 가맹점 ..!


가장 먼저 이곳의 장점 보여드릴게요 !

군산대 반찬가게 요리조리 회원등록 안내
가장먼저 전화번호 등록하신후에 ,
계신시 뒷번호를 말씀해주시는걸로 .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가능하며
현금 1% , 카드 0.5% 적립 할수있어요 ㅎㅎ


안에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와우... 반찬가지수가 많아서
이것저것 구경하는데 재밌더라구요

심지어 먹기좋은 사이즈로 잘라놔서
바로바로 먹을 수 있어서 딱이었어요

오래두고 먹으면 반찬들
빠르게 상하곤 하잖아요 ..!

상하지 않고 딱 맛있게 담아주셔서
저에겐 취향 저격 이었답니다 ~


저는 저녁시간대에 방문했어요

하지만 이렇게 손님 많은
반찬가게는 저에게
처음이어서 충격이었던..

잠깐 있었는데 너무 덥더라구요

반찬가게여서 그런지
손님들은 금방금방 고르시고 빠졌어요


전체적으로 보면이런느낌 !

할머니가 해주셨던 반찬 요리들이
생각나는건 저 뿐인가요 ~.~ ♥

맛있는 라인업은 언제나 사랑이랍니다 ㅎㅎ

심지어 가성비까지 좋아 ..
여기 안올 이유가 없지 않나요 ~


가장 좋아하는 반찬이 어떤건가요!

군산대 반찬가게 요리조리 는
없는 반찬이 없을 정도로
정겨운 반찬들 뿐이었어요 ~

잡채 , 장조림 , 김치전 , 찰밥 등
반찬 뿐만 아니라 조리해서 드실수있는
밀키트도 준비되어 있는건 안비밀 @


이곳은 키로수별로
담아갈수 있는 김치랍니다 ㅎㅎ

갓 만들어진 김장김치로
딱 보자마자 보쌈김치가
떠오르는건 저뿐인가요 ~

저도 집에서 먹어봤는데
완전 밥도둑 그잡체 ... 띠로리


제가 포장한 김치들이에요 !

한국인은 역시 김치가 진리 아니겠어요 ㅎㅎ
맨밥에 반찬만 먹어도 신기하게
밥이 두그릇 , 세그릇도 뿌실수있었던 ..

군산대 반찬가게 요리조리
여기 완전 좋은데요 ~~~

기억해두었다가
군산대 오면 또 뿌시러올래요 >ㅇ<


🍙 군산 요리조리 🍙
전화번호 _ 0507-1314-6142
영업시간 _ 매일 09:00 ~ 20:00
토 09:00 ~ 19: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미룡로 11
전라북도 군산시 미룡동 894-3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