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삼계탕맛집 누룽지삼계탕 _ 건강을담은 한그릇 사계절보양식

먹냥이 2024. 4. 2. 09: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삼계탕맛집 누룽지삼계탕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최고의 몸보신은 역시나
삼계탕 아니겠어요 ..♥
 
건강을담은 한그릇
따뜻하게 몸보신 하고 온
행복했던 이야기를 보여드리려한답니다
 

 
군산 삼계탕맛집 누룽지삼계탕
건강을담은 한그릇 은
군산시청 부근에 위치해있어요 ~
 
군산시청맛집 이라고도
뽑혀서 이미 군산에서는
유명세를 타고 있더라구요 @
 

 
 
주차는 건물 바로앞에
이렇게 넓직한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ㅎㅎ
 
몇대가 와도 거뜬한데요 ~
 
주차도 편리하게 하고 ,
사돈 팔촌까지 모두 모여서
온가족이 몸 보신 하기 딱이에요 :)
 
 

 
군산 삼계탕맛집 누룽지삼계탕 을
한마디로 말씀 드리자면 ,
 
건강한 한끼를 담은
삼계탕이 있는 곳 이지요 :)
 
당뇨예방 , 노화방지 등
건강을 생각하는 곳이랍니다 ㅎㅎ
 

 
 
또 군산 경제발전을
살려주는 군산사랑상품권
사용 가맹점 이랍니다 :)
 
모바일과 , 종이
모두 사용 가능하지요~
 

 
심지어 방문해서 포장하시게되면 ,
현금 2.000원 할인 ,
카드 1.000원 할인
받아볼 수 있답니다
 
현금영수증 발급은
별도로 안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는걸로 .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랍니다 ~
내부 또한 주차장처럼
완전 넓직넓직 했었어요 ~
 
심지어 피크타임 아닌데도
이미 많은분들께서
몸보신 하러 오셨더라구요 ㅎㅎ
 

 
군산 삼계탕맛집
누룽지삼계탕 메뉴판 이에요!
 
메뉴는 건강한 삼계탕 라인업이..★
심지어 전복 누룽지삼계탕 있어요
 
메뉴이름 보기만 해도
한층 더 건강해진 기분이 드는데요 ~
 

 
테이블 기본 세팅이랍니다 ㅎㅎ
 
테이블 위에는 이렇게
소금 , 후추 , 소금장 그릇 등이 있어서
편하게 자리에서 준비할 수 있었어요
 
간이 맞지 않다 싶으시면
소금을 살짝 넣어 드시는거 추천드려용~
 
 
수저 저분 또한
테이블 아래 준비되어 있었어요 !
 

 
★군산 누룽지삼계탕 SNS 이벤트 ★
 
네이버 "마이플레이스" 에서
예쁜 사진과 함께
영수증리뷰 올려주시면 ,
 
음료수 1캔 서비스
받아보실수 있답니다 :)
 
 

 
 
주문과 동시에 차려진
기본 테이블 세팅이랍니다 ㅎㅎ
 
우앗 제가 좋아하는 김치들이 빵야빵야 -
 
김치와 함께 삼계탕 한입 먹으면
그만큼 맛있을 수가 없고 ,
 
매콤한맛도 살짝 더해져서
한층 더 맛있답니다 :)
 

 
이곳은 무한리필 반찬 셀프바에요 ~
반찬이 부족하다고 느껴지신다면
여기서 편하게 마음껏 드시는걸로 .
 
저도 깍두기 좋아해서
몇번을 리필해서 먹었는지 몰라요 ㅎㅎ
 

누룽지삼계탕 15.000원

군산 삼계탕맛집 누룽지삼계탕
건강을담은 한그릇
 

 
짜잔- 주문한 누룽지삼계탕 나왔지요 ♡
 
누룽지삼계탕은 국내산 10가지 약재와
국내산 신선한 영계닭을 사용하여 ,
일절 조미료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해요 !
 
오랜시간 우려낸 육수로
압력솥 1개에 1인분만을 조리해서
 
삼계탕과 누룽지가 직접 만들어지는
사계절 한끼 보양식 이랍니다 ㅎㅎ
 
 

 
누룽지삼계탕을 조리하는 방식
닭의 기름을 95% 이상 제거하여 ,
 
압력을 이용하여 초벌 ,
중벌에 정성을 다했다고 해요!
 
누룽지의 식감이 물컹하면서도
씹히는 그맛이 말로 표현할수 없이 맛있었어요!
 

 
★누룽지삼계탕 맛있게 먹는 방법 ★
 
먼저 고소하고 바삭한 누룽지맛을 보고 ,
쫄깃하고 부드러운 닭고기를 냠냠 -
 
마지막으로 누룽지와 어우러진
더욱 깊고 구수한 국물맛을 맛보면
그만큼 맛있고 구수할수가 없답니다 ♡
 

 
양도 뚠뚠하고 건강도 챙기고
군산 삼계탕맛집 누룽지삼계탕 에서
 
건강을담은 한그릇을 정성스럽게 담아,
완전 뜻깊은 한끼식사 하고 온 후기에요 :)
 

 
다 드시지 못하시더라도
남은 음식 포장도 된다고 하니,
(* 포장용기 추가 +500원)
 
든든한 한끼식사로
몸보신 하는거 어떤가요@
 


 
🐔 군산누룽지삼계탕 🐔
전화번호 _ 063-451-1125
영업시간 _ 매일 11:00 ~ 21:00
지도 _ 전북 군산시 조촌안1길 14 1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조촌동 868-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