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소고기맛집 화우 프라이빗한 코스요리

먹냥이 2024. 3. 30. 20: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소고기맛집 화우
프라이빗한 코스요리 다녀온 후기에요!
 

 
오랜만에 소고기 뿌시니
완전 설레고 좋았는데요 ~
 
분위기도 좋아서
설렘만 가득했던 고급진 소고기맛집 .
서비스며 , 플레이팅이며
완벽 그자체 였답니다 ♥
 

 
군산 소고기맛집 화우 는
바로 수송동 한라비발디 부근에 있어요 !
 
공원이 하나 있는데
그곳 바로 옆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오기 쉬었어요
 
주차는 건물 뒷편에
공영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지요 ㅎㅎ
 

 

 
문을 열자마자 느껴지는
고급진 분위기가 뿜뿜 - ♥
 
우왕 여기 완전 좋은데요
 
군산에 이런곳이 있었나싶을정도로
소중한 사람과 설렘가득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답니다
 
 

 
군산 소고기맛집 화우 는
프라이빗한 소고기 코스요리 로
 
홀이 1도 없어요 .
 
모두다 룸으로 준비되어 있어서
저희도 룸으로 총총 들어갔지요 ㅎㅎ
 

 
함께온 사람과 하는
오붓한 둘만의 시간 ㅎㅎ
 
여기는 진짜 기억해두었다가
특별한날 또 오고 싶더라구요
 
그 날의 피로가 싹 풀리는기분 .
힐링되고 설레임 뿐이었지요 ~
 

 
가장 먼저 군산 소고기맛집 화우
메뉴판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
 
메뉴는 한장에 나온 메뉴가 다에요
 
주문과 동시에
스프 - 샐러드 - 고기 - 식사 - 디저트
순으로 음식이 준비되요
 
프라이빗하게 그럼
코스요리 즐기러 가볼까요 :)
 

 
군산 소고기맛집 화우 는
사장님께서 혼자 준비하시기에 ,
 
고기를 주문하실때
추가주문이 어렵기에
신중히 주문하셔야해요
 

 
뒷장을 열어보면
이렇게 와인메뉴도 있어서
 
소고기와함께
와인 즐기기에도 딱이겠어요 ㅎㅎ
 
분위기를 한층 더 살려줄
고급진 와인이 짠짜 -
 

 
가장 처음에 나온 스프
이거 담백함이 대박인데요?
 
한입 먹자마자
깊은 맛에 반해버렸다는 ..
 
이거 완전 부드럽고
어디서 맛보지 못하는
그런 맛이에요 ♥
 

 
다음 코스로는 샐러드가 나왔답니다
 
샐러드는 만다린 소스와 함께
파르미지안치즈가 있었는데요 ,
 
파르미지안치즈 는
파마산 치즈를 곱게 가른거에요 :)
 
 

 
다 드시고 나면
다음 코스를 받고 싶을때
 
누를 수 있는 콜벨 까지
테이블에 쥐어주고 가셨어요 ㅎㅎ
 
우앗 ~ 프라이빗 하게
소고기 코스요리 즐기는거
순간순간이 설레는데요 !
 

 
그 다음 코스로 나온
저희가 주문한 고기 에요 !
 
고기는 등심 , 꽃등심 ,
채끝 , 안심 , 살치살 이있었는데
 
저희는 꽃등심과 안심으로 주문
모든 메뉴는 100g 기준이랍니다
 

 
와우,,, 플레이팅부터가
완전 대박 사건
 
프라이빗한 룸도 좋았는데
고급지게 음식까지 나오면
완전 데이트 끝판왕 아닌가요 ♥
 
심지어 피클까지도
사장님께서 직접 담그신
피클로 손이 자꾸 가더라구요 @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음식 먹기가 아까울 정도로
너무 예뻐서 기억에 남았어요 ㅎㅎ
 
안심살 부터 먼저 구워주고
꽃등심 구어주는걸로 .
 
마블링도 장난 아닌데요 ~!!
 

 
고기 핏기도 좋고
여기는 완벽 그자체다 .
 
서비스도 꼼꼼하니 좋고
매순간이 설레었던 시간이에요
 
화로의 불은 20분 정도 유지되고
화로가 꺼지면 콜벨 누르시면 되요 !
 

 
고기를 다 드시고 나면 ,
식사도 함께 나왔지요 ~
 
식사는 필라프가 나오는데
역시나 고기도 함께 나와요
 
와 여기는 필라프도 맛있어
대체 . 맛이없는 메뉴는 뭔가요 ?!~
 

 
마지막으로 디저트까지!
 
저희는 너무 맛있게 먹어서
티타임 가지기로 했어요 ㅎㅎ
 
디저트 종류로는 커피 ice / hot
주스 자몽/ 망고 , 차 캐모마일/페퍼민트
준비되어 있었어요 :)
 

 
군산 소고기맛집 화우
프라이빗한 코스요리
여기는 진정한 소고기집 인정합니다 ♥
 
평범했던 하루를
빛나게 만들어주는 그런곳이네요
 
다시 군산 화우 들어오기 전으로
시간을 되돌리고 싶은 ㅎㅎ
오늘은 평생 잊지 못할듯해요 ..
 


 
🥩 군산 화우 🥩
전화번호 _ 0507-1322-1728
영업시간 _ 매일 18:00 ~ 21:00
라스트오더 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수송안3길 12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73-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