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오식도동 짜장면맛집 홍원반점 _ 가성비좋은 전통중화요리 짜장면 짬뽕 탕수육

먹냥이 2024. 3. 31. 01:4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오식도동 짜장면맛집
홍원반점 전통중화요리
다녀온 후기랍니다
 
짜장면 짬뽕 가성비도 좋고
심지어 맛있기까지 한곳 .
 
저는 여기 좋아해서
재방문 한후기에요 :)
 

 
 
군산 오식도동 짜장면맛집
홍원반점 전통중화요리 는
오식도 핫플에 위치해 있어요 !
 
멀리서부터 보이는
빨간색상의 가게로
눈에 확 튀었답니다 ㅎㅎ
 
그럼 전통중화요리 뿌시러
함께 고고링 해볼까요 @
 

 
문을 열고 들어온 내부사진이에요 !
 
이미 많은 분들이 와서
짜장면 뿌시러 오셨던 ㅎㅎ
 
역시 기억에 남거나
또는 맛있어서 생각나면,
 

 
왠지 또 다시 오고 싶은
생각이 들곤 하지않나요 ?~
 
저도 역시나 재방문한 이유가
자꾸 생각나서 짜장면 뿌씨러왔지요!
 

 
군산 오식도동 짜장면맛집
홍원반점 메뉴판 사진이에요 ~
 
짜장면 가격이 6.000원 ?
 
와 이건 정말 대박 가격아닌가요
가성비도 좋고 심지어 저렴하기까지.
 
짜장면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만약에 앞치마 필요하시다면 ,
거울 앞에 앞치마 있었어요 ㅎㅎ
 
짬뽕 또는 짜장면
옷에 튀길 수도 있으니
 
앞치마 하시는거
왕추천 드린답니다 !
 

 
 
테이블 기본 세팅이랍니다 !
 
자리에 편하게 수저저분 있고 ,
심지어 고춧가루와 식초 있는거
완전 좋은데요 ~.~ ♥
 
저는 단무지에 식초 + 고춧가루
그리고 짜장면에도 고춧가루
넣어서 먹는거 좋아하는데
 
다들 어떤 스타일로 드시나요 ?
 

 
주문과 동시에 나온
기본 반찬세팅이에요 ~
 
전통중화요리 답게
중화요리와 어울리는
양파 , 김치 , 단무지 가 나왔네요 ㅎㅎ
 
반찬은 또 달라고
말씀드리면 리필해주셨어요 !
 

 

짜장면 6.000원
+ 짬뽕 9.000원
+ 탕수육 小 20.000원


 

 
짜잔 - 주문한 메뉴가 나왔지요 ㅎㅎ
 
이게 말로만 듣던
갓성비 짜장면 맞습니다 맞고요 ..!
 
짜장면이 요즘시대에 6.000원 이라니
완전 말도 안되는 가격 아닌가요 ~
 
심지어 소스도 듬뿍이라
밥 추가해서 비벼먹기까지하면
완전 배터짐 그 자체 ...★
 

 

 
이번에는 짬뽕이지요 ~
 
짬뽕도 해물가득 담아주셨어요
국물도 얼큰하니 시원한데요 !
 
저희는 딱 비오는날 방문했는데
역시 비올때는 짬뽕국물
 
한사바리 마셔주면 ,
그만큼 끝내준다는 ㅎㅎ
 

 
이번에는 추가로 주문한
탕수육 소사이즈 에요 ㅎㅎ
 
탕수육은 사이즈별로 있었고,
심지어 미니탕수육도 있었어요
 
저희는 탕수육 소사이즈로 주문
 
탕수육에 군만두 함께나오는 건
완전 대박사건 인데요 >ㅇ<@ ★
 

 
따라란 ~ ㅎㅎ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이에요 !
 
완전 한상 플레이팅이
뚠뚠 그자체 아닌가요 ♡
 
먹을복 터진 저희들
역시 짬뽕 짜장면은 언제나 사랑이죠
 

 
짜장면 비벼비벼 ~
양도 상당히 되지않나요 !
 
가격에 비해서 진짜 저렴 그자체
 
앞서 말씀 드린것처럼
고춧가루 살짝 첨가해서
먹으면 매콤하니 맛있어요 ♥
 
 

 
군산 오식도동 짜장면맛집
홍원반점 전통중화요리 에서
든든한 한끼식사 하고 온 후기랍니다
 
가성비도 좋고
군만두도 함께 나왔던
탕수육이 자꾸 생각나네요 :)
 

 
군산 오식도동 맛집 찾으신다면 ,
홍원반점 에서 짜장면
한사바리 어떠신가요 ~
 


 
군산 홍원반점
전화번호 _ 063-468-3901
영업시간 _ 매일 10:30 ~ 20:3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요죽안2길 45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오식도동 620-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