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디저트맛집 디바제에스프레소바 _ 이색적인 분위기 수송동카페

먹냥이 2024. 4. 16. 15:0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디저트맛집
디바제에스프레소바 .
 
분위기좋은 수송동카페
다녀온 후기에요 ~
 

 
들어오자마자
이색적인 분위기가 뿜뿜
 
완전 데이트하기 좋은
데이트성지 였었어요 ~
 

 
군산 디저트맛집 디바제에스프레소바
이색적인 분위기 의 수송동카페 는
 
바로 군산 수송동 롯데마트
부근에 위치해 있었답니다 ㅎㅎ
 

 
롯데마트 맞은편에 위치해있는
다이소 있는 건물로 컴컴@
 
주차는 건물 바로앞에
큰길 도로가 주변으로
주차라인이 있었어요
 

 
★ 군산 디저트맛집
디바제에스프레소바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매주 수요일은 정기 휴무 에요 ~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느껴지는 색다른 분위기
 
와 여기는 진짜
고급지다는 생각이 뿜뿜 @
 
고급저택에 와서
맛있는 디저트 한입 먹는 기분이랄까!
 

 
여기는 제가 가장 좋아했던
웅장했던 포토존 이에요 !
 
왠지 왕비가 된 기분을
느껴볼 수 있는 의자
 
큼지막한 거울이 있어서
자꾸 눈길이 가던 곳이랍니다 :)
 

 
가져오신 잠바가
무거우시다면 ,
 
이렇게 옷걸이도 준비되어 있어서
이곳에 보관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예쁜 옷 입고 오셔서
인생사진 찍어보시는걸로 .
 
 

 
저는 또 멀리서부터
눈에 들어온게 있었는데요 !
 
바로 쇼케이스 안에 있던
디저트 라인업 이랍니다 ~
 
군산 디저트맛집 답게
맛있는 케이크들이
저한테 인사하고 있었어요 ㅎ.ㅎ
 

 
주문은 카운터 옆쪽에 있는
무인키오스크 에서
 
편하게 보시고 주문해보시는걸로 .
 
메뉴는 사진과 함께
가격이 나와 있어서
보다 편리하게 메뉴 보실수 있었어요
 

 

버터스카치라떼 6.500원
+ 블루레몬에이드 7.000원
+ 번트치즈케이크 6.500원
 


군산 디저트맛집 디바제에스프레소바
이색적인 분위기 수송동카페
 

 
짜잔 -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
 
아니,,, 여기는 완전
웅장한 궁전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
 
플레이팅까지 완벽하면
말다한거 아닌가요 ~.~ ♥
 
군산에서 잊을 수 없는
디저트맛집 + 분위기맛집 이에요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따사한 햇살과 함께
도심속에서 힐링을 느끼며 ,
 
여유롭게 커피 한잔 마시니 ..
이렇게 행복할수가 ♡
 

 
치즈케이크도 달달구리하니
자꾸 손이가는 그런맛이에요 :)
 
역시 군산 디저트맛집 으로
소문난 그 이유가 있군요 .
 
데이트 , 소개팅 장소로
완전 취향 저격이에요 ~
 

 
군산 디저트맛집 디바제에스프레소바
이색적인 분위기 수송동카페
 
여기는 몇번을 와도
절대 실패 없는
그런 군산 디저트맛집 이에요 !
 
색다른 분위기를 즐기고 싶다면
군산 디바제에스프레소바 어떤가요 >,<
 


 
☕️ 군산 디바제에스프레소바 ☕️
전화번호 _ 0507-1476-0246
영업시간 _ 매일 12:00 ~ 22:00
라스트오더 21:30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수송동 853-3
전북 군산시 수송안길 37 1층 디바제 에스프레소 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