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대카페 컴포즈커피 신메뉴 하겐홀릭라떼 , 아메리카노 1500원

먹냥이 2024. 4. 19. 13:3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대카페 컴포즈커피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
 
군산대학교는 군산 은파호수공원
부근에 위치해 있어서
 

 
예쁜 호수뷰 산책도 하면서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
 
군산대카페 컴포즈커피 역시도
근처에 은파호수공원 위치해있어서
산책도 하고 음료도 즐겨볼 수 있지요 ♡
 

 
군산대카페 컴포즈커피 를
말씀드릴것 같으면요 ..!
 
아메리카노 1.500원 이에요 ~
* 핫 또는 아이스 모두 가격 동일
 
테이크아웃 가격이고 ,
매장안에는 2.500원이랍니다
 
요즘 커피없이 못사는 시대에
가성비 좋은 아메리카노.
 
한잔 어떤가요 >_< ❤️
 

 
여기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
군산대카페 컴포즈커피 이랍니다 !
 
음료 메뉴는
건물 바로 앞에 큼지막하게
 
메뉴 사진과 함께 가격 적혀있어서
한눈에 알아보기 쉬었어요 ㅎㅎ
 

 
 
여기가 바로 오늘의 주인공
군산대카페 컴포즈커피 이랍니다 !
 
음료 메뉴는
건물 바로 앞에 큼지막하게
 
메뉴 사진과 함께 가격 적혀있어서
한눈에 알아보기 쉬었어요 ㅎㅎ
 

 
하지만 저는 오늘
신메뉴 뿌시러 왔어요 >_<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컴포즈커피 신메뉴
하겐홀릭라떼 ..!
 
 

 
군산대카페 컴포즈커피
카카오페이 , 네이버페이 가능 !
 
페이코 결제도 가능하니
편한 결제방법 으로 하시는걸로 .
 
테이크아웃 하시게 된다면 ,
천원 할인 받아보실 수 있어요
 

 
군산대카페 컴포즈커피 영업시간
 
매일 08:00 ~ 21:00
 
매장내에서 취식도 가능하지만 ,
음료 포장 가능해요 ~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
매장 내부는 두곳으로 나뉘었어요
 
커피를 내리는곳 뒷쪽으로
앉을수 있는 의자가
또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
 

 
이건 전혀 몰랐던 사실 .. ㅋㅋ
 
신기한 내부 구조에
이곳저곳 돌아다녀보면서
마냥 재밌었던 ㅎㅎ
 

 
커피 내리는 곳은
이렇게 오픈형으로
확 트여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커피가 만들어지는 모습들을
직접 보실 수 있는
믿음직스러운 환경 ! 뚜뚠
 

 
주문은 카운터앞에 놓여진
무인 키오스크에서
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군산경제발전을 살려주는
군산사랑상품권
사용 가맹점이니
 
군산분들 이시라면
군산사랑 어때요?~
 

 
음료 뿐만 아니라
조그마한 디저트도 있어서
함께 먹기 좋았어요 ㅎㅎ
 
쿠키도 언제나 사랑아니겠어요 ♡
 
달달구리한 디저트로
식사 마무리해줘야겠는걸요 ~
 
컴포즈커피 신메뉴
하겐홀릭라떼 주문 완료 ~~
 
 

 

하겐홀릭라떼 5.800원

군산대카페 컴포즈커피



저는 이번에 새로나온
컴포즈커피 신메뉴
하겐홀릭라떼 로 주문 ~

 

 
ㅎㅎ 저는 픽업해서 다시 일하러 ..
커피 수혈 너무 좋다 ㅎㅎ
 
오늘 하루도 기운이 쏙쏙 >_< ♡
 
가격도 저렴한 커피로
맛있는 디저트 어떤가요 ~
 
군산대카페 를 찾는다면 ,
군산대카페 컴포즈커피
아메리카노 1500원에 즐겨보시는걸로 .
 


☕️ 군산 컴포즈커피 군산미룡점 ☕️
전화번호 _ 063-471-5512
영업시간 _ 매일 08:00 ~ 21:00
토,일 09:00 ~ 21:00
지도 _ 전북 군산시 미제4길 1 2동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미룡동 59-2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