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미장동 예쁜카페 MTT _ 굴뚝빵 브라운치즈 크림라떼

먹냥이 2024. 4. 17. 15: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미장동 예쁜카페 MTT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군산에서 유명한 굴뚝빵 ,
그리고 심지어 음료까지도 맛있어서
점심때부터 미어터지는 곳인데요 ,
 
저도 거의 마감쯤에 와서
겨우 여유롭게 즐기다 온곳이에요 ~
 

 
군산 미장동 예쁜카페 MTT 는
칸타빌 부근에 위치해있어요
 
야외석도 마련되어 있는게
힐링도 되고 ,
바람도 맞을 수 있어서
설레이고 좋더라구요 ㅎㅎ
 
주차는 건물 부근에 있는
공영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답니다
 

 
군산 MTT 영업시간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30
 
평일 점심 저녁에
줄서서 먹을 수 있으니
그 시간대는 피하시는거 추천드려요
 

 
 
문을 열고 들어온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랍니다 ~
 
우와한 분위기가
눈앞에 펼쳐지는데
웅장한 기분이 들었어요 ㅎㅎ
 
깔끔하고 감성적인게
왜 핫한지 알겠던 ..!
 

 
심지어 스크린도 있어서
아늑한 분위기가 뿜뿜 -
 
도심속에서
힐링이 느껴지는데요 ㅎㅎ
 

 
이곳은 셀프바 랍니다 ㅎㅎ
 
담요 또는 물이 필요하시다면
이곳 셀프바에서
편하게 가지고 가시면 되요 ~
 

 
 
어린아이들을 위한
유아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
 
온가족이 예쁜 미장동카페 에서
맛있는 디저트 한잔하기
딱 좋은 데요 >,< ♥
 
무드있고 좋아 좋아 ~ 히히
 

 
테이블위에 스탠드와
충전기도 있는 센스가 !
 
우와 여기는 말 다했다.
 
공부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이게 바로 오늘의 주인공
"굴뚝빵" 이랍니다 ㅎㅎ
 
굴뚝빵이 시그니처고
부드러운게 진리여서
엄청 유명해요
 

 
군산 MTT 메뉴판 이랍니다 !
시그니처 메뉴로는
아몬드 크림라떼 , 아인슈페너 ,
 
브라운치즈 크림라떼
준비되어있었어요
 

 

시나몬굴뚝빵 5.000원
+ 브라운치즈크림라떼 6.500원
+ 미숫가루 5.000원


군산 미장동 예쁜카페 MTT 굴뚝빵

 
저희도 시그니처
메뉴로 주문 >ㅇ<
 
역시 시그니처가
진리 아니겟어요 ㅎㅎ
 
부드러운 크림맛이 최고에요
 

 

 
굴뚝빵은 시나몬 굴뚝빵이에요 ~
 
1~2인이 즐기는
작은사이즈 5.000원
 
3~4인이 즐기는
큰 사이즈 9.000원 굴뚝빵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분위기도 좋고
심지어 디저트까지 맛있더라구요 ㅎㅎ
 
부드러운 빵과 함께
어우러진 달달한 라떼 한입은
진리였답니다 ^0^/
 

 
굴뚝빵 휘핑크림에 찍어먹으면
더 달콤하고 자꾸 손이갔어요 :)
 
군산 미장동 예쁜카페 MTT
굴뚝빵 여기 최곤데요 ~
 
부드러운 디저트를
즐기고 싶다면 완전 추천드려요
 


 
☕️ 군산 MTT cafe ☕️
전화번호 _ 0507-1338-7189
영업시간 _ 매일 11:00 ~ 23:00
라스트오더 22:30
지도 _ 전북 군산시 미장남로 111-3 1층
전북특별자치도 미장동 52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