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수송동 예쁜술집 꼬르망주 한식주점 _ 생일파티 연말파티 각종 단체모임

먹냥이 2024. 4. 28. 20:0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수송동
예쁜술집 꼬르망주 한식주점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생일파티 연말파티 브라이덜 등
각종 단체모임 해보실 수 있는 곳인데요
 
진짜 예뻐서 분위기에 반하고 ,
매력적인 포토존에서도
신나게 놀고 온 후기랍니다 :)
 

 
군산 수송동 예쁜술집
꼬르망주 한식주점 은
 
바로 수송동 메인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
 

 
군산 롯데마트 후문으로
쭉- 펼쳐지는 수송동 메인거리 .
 
바로 군산보건소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서 찾아오기 쉬었지요 ㅎㅎ
 

 
군산 수송동 예쁜술집
꼬르망주 메뉴판 이에요 ~
 
한식주점 답게
맛있는 한식들을
이색적으로 차려준답니다 !
 
안주 메뉴들로는 큰상 ,
작은상 , 주전부리 가 있었고
그에 어울리는 전통주도 있었어요 :)
 

 
우왕 ! 이건 머시당가
꼬르망주 에서 고객감사 이벤트로
영화티켓 증정 하고 있다해요 !
 
* 7만원 이상 결제시 1매
* 5만원 이상 현금결제시 1매
* 매장쿠폰 3회 적립시 1매
 

 
☆ 군산 꼬르망주 영업시간 ☆
 
매일 17:00 ~ 새벽 01:00
금,토 17:00 ~ 새벽 02:00
 

 
문을 열고 들어온
가게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에요 !
 
우와 문을 열자마자
웅장한 기분이 들더라구요 ㅎㅎ
 
결혼식에 온듯할정도로
정말 예뻐서 마음에 들었던 :)
 

 
심지어 예쁜 포토존은 말해뭐해 ~
 
오늘 프사 바꿔야겠는걸요 !
 
사진 찍기도 좋고
이곳저곳 잘나오는
조명은 진리였다는 ㅎㅎ
 

 
스크린도 있어서
심심하면 스크린 보고
아늑하게 즐겨볼수 있었어요 ㅎㅎ
 
여기는 완전 파티 분위기 !
 
연말파티 , 생일파티 , 브라이덜
모두다 모여모여 ~
 
단체 수용 가능한
테이블도 있어서 딱이었어요
 

 
☆ 군산 꼬르망주 SNS 이벤트 ☆
 
예쁜 사진과 함께
영수증 리뷰 남겨주시면 ,
 
음료수 또는 감자튀김을
서비스로 받아보실 수 있어요 ㅎㅎ
 

 
⭐️ 인스타그램 팔로우이벤트 ⭐️
 
인스타 꼬르망주
팔로우 인증시
 
메뉴에 있는
“ 하이볼 맛보기 ” 용 웰컴 술
1인 1잔 무료로 받을 수 있지요 ㅎㅎ
 

 
기본 테이블 세팅이랍니다
 
자리마다 기본접시와
물컵등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ㅎㅎ
 
자리마다 분위기있는
자그마한 등도 있는거 좋다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해주는 느낌인데요 ! :)
 

 
메뉴는 자리마다 비치된
무인키오스크에서
 
편하게 주문하실 수 있지요 ㅎㅎ
 
먹고 싶은 메뉴들 담아서
주문하기 눌러주시면 끝 !
 
먹고싶은게 많아서
어떤걸 먹어야할지 🙌
 

 
우와,,, 화장실 갔는데
화장실에 물품 구비된게
너무 많더라구요
 
저도 깜짝 놀랬던 ...
우와 왠만하면 화장실 사진 안찍는데 ,
 
놀거리가 많아서
또 기억에 남았었어요 ㅎㅎ
 

 

묵은지참치말이 9.000원

군산 수송동 예쁜술집 꼬르망주 한식주점
 
 

 
짜잔 - 주문한 메뉴가 나왔지요 !
 
이건 제가 군산 예쁜술집 꼬르망주 에서
가장 좋아하는 메뉴에요
 
세상에 ... 묵은지참치말이
꼭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소스가 입에서 살살 녹는게
자꾸 손이 갔던 .. ㅎㅎ
 
 

 

매콤고기김치전골 25.000원

 
군산 수송동 예쁜술집 꼬르망주 한식주점
 
 

 
김치전골도 맛있다 >,< ♥
 
한식 주점답게 한식요리가
맛있게 차려져서 나오는데
 

 
감탄이 와그르를..
 
분위기도 좋은데
안주까지도 맛있으면 ,
 
여기는 사랑 아닌가요 ㅎㅎ
 

 
군산 수송동 예쁜술집 꼬르망주
SNS 이벤트로 받은 콜라에요 ㅎㅎ
 
제로콜라 있길래
바로 주문했지요 ~
 
예쁜 사진과 함께 리뷰남기고 ,
서비스 받아 보시는 걸로 :)
 

 
맛있게 앞접시에 담아서
야식 뿌셨지요 ㅎㅎ
 
술을 안생각하고 싶어도
안생각할수 없는 조합 ...
 

 
군산 수송동 예쁜술집 꼬르망주 한식주점
 
여기는 저만 간직하고 싶은
그런 근사한 술집 이에요 :)
 
생일파티 하기에
딱 취향저격 이었던 곳 .
 
조만간 생파하러 와야겠는걸요
 


 
🍸 군산 꼬르망주 🍸
전화번호 _ 0507-1330-9869
영업시간 _ 매일 18:00 ~ 새벽 01:00
금,토 17:00 ~ 새벽 03:00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동수송1길 19 . 1층 101호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48-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