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지곡동술집 한성이자카야 _ 핫한 프라이빗 룸술집 생맥주 2.500원

먹냥이 2024. 4. 25. 09:12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도심속에서 힐링이 느껴졌던
군산 지곡동술집 한성이자카야 !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릴게요
 
군산 지곡동이 핫했나..
싶을정도로 정말 핫했던
군산 지곡동술집 한성이자카야
 
그럼 함께 구경해볼까요 🙌
 

 
군산 지곡동술집 한성이자카야 는
바로 지곡동 핫플레이스 ,
얼큰이가 있는 메인거리에 있어요 !
 
군산 의료원 앞쪽으로
지하차도 까지 펼쳐지는
지곡동 메인거리 .
 
오가다 건물 2층으로
올라오시면 만나볼 수 있었지요 :)
 

 
우앗 ! 심지어 여기는
제가 저번에 다녀왔었던
군산 한성이자카야 수송점 이네요
 
프리미엄 이자카야 즐기고싶은데 ,
만약 지곡동에 자리가 없으시다면
 
수송 직영2호점 도 있어서
쉽게 만나보실 수 있었어요 ㅎㅎ
 

 
☆ 군산 지곡동술집 한성이자카야 이벤트 ☆
 
식사 영수증을 지참하신후에,
1층에 위치한 오가다커피숍을
이용하시게 된다면 ,
 
모든 음료를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
 
군산 지곡동술집 한성이자카야 은
프라이빗하게 모두 룸으로
준비되어 있었지요 ~
 
2층이어서 그런지
창가뷰도 완전 완벽 그자체 ☆
 

 
짜잔 - 여기가 바로
제가 즐긴 술자리에요 :)
 
창가뷰가 색달른게
왠지 도심속에서 힐링이느껴졌던 ..
 
확트인 뷰는 언제나
사.랑 이에요 ㅎㅎ
 
 

 
군산 지곡동술집 한성이자카야 영업시간
 
매일 17:30 ~ 새벽 02:30
라스트오더 새벽 01:00
 

 
프리미엄 이자카야
한성이자카야 메뉴판 이에요 ~
 
메뉴는 일품요리부터
철판요리 , 사시미 등등
종류별로 정리가 되어 있었고 ,
 
추천메뉴들은 메뉴앞에
빨간 표시가 있어서
보기 편리하더라구요 ㅎㅎ
 

 
안주와 어울리는
술라인업도 짠짜 -
 
안주가 뚠뚠해서
어떤 음식을 주문...
해야할지 모르겠던!
 
어디서 볼수 없었던
사케도 있는거 최곤데요 ~.~ ♡
 

 
기본 테이블 차림이랍니다 !
 
자리에는 버너가 있었는데
기본안주로 오뎅탕을 주셨어요
 
우앗 ,, 쌀쌀한 지금날씨에
완전 취향저격 오뎅탕 ㅎㅎ
 

 
 
뿐만 아니라 기본반찬이
다 잘나와서 자꾸 손이가더라구요 !
 
귀여운 플레이팅은 덤이네요 ㅎㅎ
 
달짝지근한 기본반찬부터가
오늘밤 취하도록 술을 부르네요 ^0^/
 

 

해물나가사키 짬뽕 小 18.000원


군산 지곡동술집 한성이자카야
 

 

삼겹살숙주볶음 18.000원


군산 지곡동술집 한성이자카야
 

 
짜잔 - 주문한 음식이 나왔어요 !
 
안주가 큼지막한게 말다했다.
여기는 남는 재료가 있는건가요 ~
 
뚠뚠한 안주에 분위기까지 ..
왜 손님들이 많은지 알겠더라구요 ㅎㅎ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우앗 여기 군산 맞는건가요 ~
사실 기대도 안하고 왔었는데
매 순간순간이 설레었던 기억뿐인 .
 
심지어 프라이빗하게 술마실수 있어서
아늑하니 더 힐링되더라구요 ㅎㅎ
 

 
오늘밤 참이슬로 취한다취해 ~
 
소주를 끊으려해도
끓을수가 없더라구요 ... ㅎㅎ
 
군산 지곡동술집 한성이자카야
프라이빗한 프리미엄 이자카야 에서
술한잔 어떠신가요 ~.~ ♡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따뜻한 감성에 취하다 왔네요
 


 
🍶 군산 스시&이자카야한성 🍶
전화번호 _ 0507-1367-8466
영업시간 _ 매일 17:30 ~ 새벽02:00
라스트오더 01:00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지곡로 23 2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지곡동 549 2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