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전북대 마라맛집 용용선생 _ 이색적인 전북대술집 화산마라전골 고추유림기 꼬량주

먹냥이 2024. 4. 27. 14: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전북대 용용선생 다녀온후기지요!
 
전북대에서 재밌는 술집 중 하나인
마라의 끝판왕 전북대 용용선생 .
 
오랜만에 전북대에서 놀다가
용용선생 있길래 와봤어요 :)
 

 
요즘 유행하는 마라와 함께
술 마시면 완전 취향저격
 
그럼 함께 마라 맛보러 가볼까요 ♡
 

 
전북대 마라맛집 용용선생 은
전북대 정문에서 쭉 이어지는
큰 거리로 나온 후에 ,
 
시외버스방향 반댓편으로
꺽어 들어오면
만나 보실 수 있답니다 ㅎㅎ
 
주차는 시외버스터미널
공영주차장 또는
전주종합경기장 에 하시는걸로 .
 

 
몇명인지 인원수를 말씀하면
자리를 안내해 주셨고 ,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어요 !
 
저는 군산에서 용용선생 봐서 그런지
전북대에서 완전 익숙하게
자리를 잡고 앉았지요 ㅎㅎ
 

 
전북대 마라맛집 용용선생 을
말씀 드릴것 같으면요 ,
 
근엄한 가문에서 태어난
장난꾸러기 용용이 삼형제께서
무릉도원을 개설했다해요
 
사진안에 캐릭커쳐와
특징이 적혀있어서 재밌었던 ㅎㅎ
 

 
전북대 마라맛집 용용선생 세트메뉴
 
2인세트 , 3인세트 , 4인세트 있었고
꼬랑주 대 세트 , 타이거세트
이렇게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ㅎㅎ
 
단품메뉴들도 좋지만
여러가지를 즐기고 싶을때
세트메뉴도 좋지 않나요 ~
 

 
전북대 용용선생 메뉴판 사진이에요 !
 
메뉴는 그림과 함께
설명이 함께 나와있었고
 
마라맛집 답게 마라 음식들이
쭉 라인업 되어 있는게
완전 진리 였었던 ㅎㅎ
 
 

 
또 그에 어울리는
주류 라인업이 많더라구요 !
 
전북대 마라맛집 용용선생 의
술은 어디서 보지 못했던
다양한 술들이 있었어요 ㅎㅎ
 
이색적인 꼬량주 함께
술마시면 재밌겠는데요 ~
 

 
테이블 기본 세팅이랍니다 ㅎㅎ
 
수저와 저분또한
이색적이고 특이하죠 .
 
중국에서 유학했을때
기억이 쏠쏠 나게 만든
추억의 수저저분인데요 !
 

 
ㅎㅎ 저희는 세트메뉴로 주문 했지요 !
 
화산마라전골 진짜 좋아하고
매번 올때마다 주문해서 먹는데
 
친구가 마라를 잘 못먹어서
화산마라전골 없는 메뉴로 주문했던 .. 🥲
 

 

3인세트 45.900원
고추바삭 유림기 + 흑후추우삼겹
+ 게살계란탕 + 마라왕교자 3P

 
전북대 마라맛집 용용선생
 

 
메뉴가 하나하나씩 나오는데
코스요리처럼 즐겼어요 ㅎㅎ
 
만두는 마라만두인데
낄낄 마라못먹는 친구 개꿀 ~
 
제가 두개나 먹어버렸지롱 @
 
마라가 진리 아닌가요 !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마라 ♥
 

 
지금 나온 메뉴는 흑후추우삼겹 이에요 !
 
흑후추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살짝 짜실수도 있는데요 ,
 
맛있으면 모두 인정 아닌가요 ㅎㅎ
세트메뉴에서 +3.000원 추가시
마라마요새우 변경 가능하답니다 ㅎㅎ
 

 
마지막은 고추바삭 유림기 !
 
우왓 오늘의 하이라이트인가요 ~
달짝지근한 맛이 완전 찐찐 @
 
중국음식은 언제나 사랑이랍니다
 
바삭바삭한 맛이 자꾸
입맛을 돋는데 최고최고 >,< ♡
 

 
저희가 주문한 3인세트
말씀드릴것 같으면요 !
 
고추바삭유림기 와
 
흑후추우삼겹 + 3.000원 추가시
마라마요새우 변경 가능
 
마라왕교자 +2.500원 추가시
간장계란볶음밥 으로 변경 가능 ,
 
게살계란탕 + 9.000원 추가시
화산마라전골 변경 가능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안주 하나하나가 맛있어서
참이슬 테라 주문해서 먹었지요 ㅎㅎ
 
꼬량주 좋아하는데 ,
오늘은 가볍게 한잔 하고픈마음이
 

 
역시 용용선생은 매번 새롭고
이색적인 안주에 눈이 하트뿅뿅이에요 ~
 
전북대 마라맛집 용용선생
마라의 끝판왕 안주맛집 .
 
여기는 언제나와도
변하지 않는 그런 마라맛집 이네요! ^0^/
 


 
🐉 전주 용용선생 전북대점 🐉
전화번호 _ 0507-1377-7512
영업시간 _ 매일 17:00 ~ 새벽 02:00
금,토 17:00 ~ 새벽 03:00
라스트오더 새벽 01:00 / 금토 새벽 02:00
지도 _ 전북 전주시 덕진구 명륜3길 16 1층
전북특별자치도 덕진구 덕진동1가 1264-2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