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 터미널맛집 무지개식당 레트로감성의 냉동삼겹살 정겨운 냉삼집

먹냥이 2024. 5. 3. 01:26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오늘은 군산 터미널맛집 무지개식당
레트로감성의 냉동삼겹살 맛집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

정겨운 분위기를 이끌며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았던 군산 무지개식당 .

삼겹살까지 맛있으면
여긴 말 다했다 ㅎㅎ

다시 방문하고 싶은
그런곳이에요 ~ ♡


군산 터미널맛집 무지개식당
레트로감성의 냉동삼겹살 맛집 은

군산 시외버스터미널 ,
군산 고속버스터미널 부근에 위치해있어요

걸어서 대략 10분정도 되는 거리

군산에 도착했을 때
냉동삼겹살이 드시고 싶다면
이곳으로 컴컴 ☆


군산 터미널맛집 무지개식당 메뉴판 이에요 !

냉동삼겹살 맛집답게
메인요리로는 냉동삼겹살 이 있었고 ,
최소주문은 3인분 부터랍니다 .

그외에도 냉동삼겹살 과 어울리는
사이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ㅎㅎ


주방은 확 트인 오픈형 !

믿음직스러운 위생관리와

라운드형 테이블은
아늑하니 시골 정겨운 풍경을
연상시켜 주네요 :)


이곳은 제가 앉은자리 !

바로 창가가 보이는 자리이지요~
시티뷰를 즐기면 왠지
힐링이 되는 그런기분이더라구요 ㅎㅎ

옷에 냄새가 베길수도 있으니
의자 안에 옷도 넣어주시고 ,

맛있는 삼겹살 뿌시러 고고링@


여기는 무한리필 셀프바 에요 ㅎㅎ

먹고싶은 반찬들을
마음껏 담아서 자리로 총총 -

처음에 반찬은 가져다 주셔서
하나하나 맛보실수 있었지요


주문을 하고 나면 ,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 이랍니다 ㅎㅎ

우앙! 이게 뭐시당가 ~
제철 미나리가 나오는데
신선함이 묻어져 나와서
완전 최고였다는 !!!


게다가 반찬 플레이팅도
레트로감성으로 나오는거
완전 찐인데요 ㅎㅎ

반찬들도 신선한게
자꾸 손이가더라구요 !

삼겹살 9.000원 x 3인분

군산 터미널맛집 무지개식당
레트로감성의 냉동삼겹살

짜잔 - 주문한 메뉴가 나왔지요 ㅎㅎ

한상플레이팅이 귀염귀염한게
정겨운 기분이 드는데요 ~ !

냉동삼겹살이 이렇게 맛있을수가 .
현지인들이 자주 찾는 이유가 있다는데
역시 그만한 이유가 있네요 ♡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감성적인 곳에서 먹는 삼겹살은
자꾸만 손이 간다는 ㅎㅎ

고기도 사장님께서 구워주시고
완전 가성비도 좋은

군산 터미널맛집 무지개식당
레트로감성의 냉동삼겹살 >_< ★


쌈도 한입거리로 싸서
먹으려고 하는데 ,,

으악 고기가 생각보다 큰데요 ?

고기는 3인분부터 주문가능하니
참고 하시는 걸로 ㅎㅎ


가락국수 4.000원

군산 터미널맛집 무지개식당
레트로감성의 냉동삼겹살 맛집


추가로 주문한 가락국수도
이거 완전 손이가는 메뉴인데요 !

우동의 얇은 면이
자꾸만 끌리는게 매력적 .

이건 다시와서 또
주문하고 싶은 가락국수에요 :)


물은 셀프였는데
마지막에 알아서 가지러갔다는 ㅎㅎ

물통이 귀여워서 한번 찍어봤어요 !

군산 터미널맛집 무지개식당
레트로감성의 냉동삼겹살 맛집 .

여기는 왜 현지인분들이
더 많이 오는지 알겠는 ㅎㅎ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정겨웠던 냉삼 맛집 이네요


🍖 군산 무지개식당 🍖
전화번호 _ 063-445-8380
영업시간 _ 매일 17:00 ~ 23: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중앙로 43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대명동 384-1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