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여행 필수코스 이성당 근처맛집 _ 품격있는 데이트코스 온담

먹냥이 2024. 2. 1. 14:22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품격있는 데이트코스 온담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품격있는 직각목살 온백살 고기집 으로
기억에 남는 곳인데요

소중한 분들과 함께
또는 군산여행 을 오셨을때
꼭 추천드리고 싶은
군산여행 필수코스 이성당 근처맛집
품격있는 데이트코스 온담 이네요 :)


군산여행 필수코스 이성당 근처맛집
품격있는 데이트코스 온담 은
바로 월명동 핫플레이스 에 위치해있어요 !

군산 뚜벅이여행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군산근대역사박물관 ~ 이성당 ~
히로쓰가옥 일대잖아요

바로 그곳 . 군산근대역사박물관맛집 ,
군산 이성당 근처 맛집 이랍니다


군산 품격있는 데이트코스 온담 영업시간
매일 16:00 ~ 22:30
토,일 12:00 ~ 22:30
라스트오더 22:00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숙성되고 있는 고기들이 한가득했어요 !

-1'C 에서 14일간의

군산 데이트코스 온담 만의
숙성방식으로 정성껏
준비하고 있다고 해요 ~


우앙 완전 믿음직스러운
품격있는 직각목살 온백살 고기집 이네요


이곳은 내부인테리어 사진이랍니다 !

나무인테리어로 고급지면서도
아늑한 분위기를 연출했어요 :)

또 고기집 이다보니
벽쪽을 보시면 이렇게
옷을 걸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이곳은 무한리필 셀프바에요 !

자리 안내 받기 전에
만나 보실 수 있는 셀프바 ㅎㅎ

우앗 반찬 라인업이
완전 사랑스러운데요 ~
먹고 또 리필하러 와야겠어요 :)


짜잔 ~ 자리에는 이벤트와
와이파이 연결 큐알코드가 있었어요 !

네이버 , 구글 , 다음에
영수증 리뷰 남겨주신다면

1개 작성시 음료 1개
2개 작성시 : 오늘의 고기 1인분 /
된장찌개 / 주류 1 중 선택 1


* 고기는 선도가 좋은 부위를
들어오기 때문에 제공되는
부위가 달라질수 있습니다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반찬 세팅이 되는데요 ~

아니 우리 할머니가 해준 음식들 처럼
완전 반찬들이 찐이었어요 :)

오랜만에 맛있는 반찬들
먹으니까 행복해지네요


반찬이 끝인줄 알았는데
김치찌개도 나오는거 너무 좋은데요

우왕 이거 찐텐구리당
고기도 두툼하니
잘어울리더라구요 ^0^/


짜잔 ~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

저희가 주문한 메뉴는
직각목살 2인분 + 온백살 이랍니다

온백살은 여쭤보니
항정살 이라고 생각하시면 되요
항정살에 간장양념을 샤샤삭 -


우앙 ~ 완전 정갈한데요 !

고기는 직접 구워주셔서
완전 편리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ㅎㅎ

일행과 함께 이야기 하다보면
고기를 다 태워먹곤 했었는데
직접 구워주시는거 너무 좋은데요 :)


완전 한상 플레이팅이
절대 잊을 수 없겠는데요 ~!

정갈하면서도 품격있는 직각목살
온백살 고기집 이라는게
완전 느껴지더라구요 ㅎㅎ

고기도 고품질인건 말해뭐해
완전 찐텐구리네요 @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우앗 ~ 완전 고기도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는게
자꾸만 손이가는 그런 고기집 이었어요 :)

다 맛있어서 어떤걸 먼저 먹어야할지
반찬부터 고기까지 완벽하네요



고기에 어울리는 소스는
이렇게 짠짜라 ~

원하는 소스에 찍어 드시면
완벽 그자체 이지요 !

직원분께서 고기를 구워주시면서
어떤소스에 찍어 드시면
잘 어울리는지 추천해주셔서 좋았어요



버섯은 소금에 찍어드시는거 추천하고 ,
온백살 고기 자체에서도

간장양념이 되어 있어서
별도로 소스를 찍어 드시지 않아도
맛있게 드실 수 있지요 :)

 

갓지은밥 3.000원
군산 월명동맛집 온담



갓지은밥 은 이렇게
버터를 담고 계란을 넣어서
쓰윽 비벼먹으면
완전 달달하니 맛있어요 !

이거 완전 잘어울리는 조합인데요
은은하게 생각나는
갓지은밥 이었어요 :)

 

비빔국수 6.000원
군산 월명동맛집 온담



비빔국수 도 주문해서 먹어봤지요 ~

비빔국수랑 고기랑
완전 잘 어울리네요 :)

여기 비빔국수는 제주식 이라해요
게다가 계란도 한개를
반토막내서 두덩이 넣어주시는
센스가 대박사건 ..



여기 있는 고기는 바로
온백살 이랍니다 :)

온백살은 간장양념이 되어서
따로 소스를 찍지 않고
드시는게 더 맛있어요

그리고 고기는 완전 쫀득쫀득
흐흐 처음부터 끝까지
완전 완벽하지 않나요 !!!


마지막에 다 먹고 나가려니 ,
이렇게 가글 챙겨주시더라구요 !

우왕 여기 완전 센스가 대박인데요 ~

직원분들도 모두 친절하시고 ,
음식도 맛있어서 기억에 남았던

군산여행 필수코스 이성당 근처맛집 ,
품격있는 데이트코스 온담
직각목살 온백살 고기집

현지인맛집 이랍니다
꼭 기억해두고 다녀와보세요 !
군산여행 필수코스로 추천드려요  ♥️🧡


🍖 군산 온담 군산점 🍖
전화번호 _ 0507-1315-3844
영업시간 _ 매일 16:00 ~ 22:30
토,일 12:00 ~ 22:30
지도 _ 전북 군산시 구영6길 66-2 1층
전라북도 군산시 신창동 39-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