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철길마을 무료시식 빵집 자연애 베이커리

먹냥이 2024. 2. 2. 09:55
728x90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철길마을
무료시식 빵집 자연애 베이커리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자연발효시킨 발효종을 넣어
만든 맛있는 빵집 이에요 ~

시식도 가능하니 편하게 드셔보시고
원하면 구매할수 있는 빵집 이네요


군산 철길마을  
무료시식 빵집 자연애 베이커리 는
군산 핫스팟 여행지 로 뽑히는
철길마을 근처에 위치해 있답니다 ~

그래서 군산여행 하시다가
빵이 땡길때 찾아오기 좋았어요 :)

자연발효시킨 발효종을 넣어 만든
맛있는 빵집 구경하러 함께 가볼까요


군산 철길마을  
무료시식 빵집 “ 자연애 베이커리 ”
드디어 도착했지요 ~

주차는 큰길에서 코너 꺽어 들어오는길에
주차하실수 있는 주차공간이 있더라구요 ㅎㅎ

눈이 내려서 더 무드있고 좋다
심지어 빵만 파는게 아니라
음료도 주문할수 있는거 좋은데요 !

따뜻한 음료도 한잔 마셔야겠어요


군산 철길마을 자연애베이커리 를 말할것같으면 ,

자연의 맛을 빵에 그대로 담았어요
빵 라인업 보여드릴게요 ~

찰보리단팥빵 , 밤식빵 ,
햄크림치즈 , 완두브레드 ,
백설기가 있네요 :)



군산 자연애베이커리 영업시간
매일 08:00 ~ 저녁 22:00 이고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에요 !

와이파이도 되는 빵집에서
편하게 빵과 커피 드시고
놀다 가시는거 어떤가요 ~.~


쉬어갈수 있는
테이블 있어서 좋더라구요

심지어 경치도 볼수 있는
통유리뷰는 사랑이죠 ♥

도심속에서 힐링을 느끼며
또는 군산 철길마을 여행하면서
여유를 느껴볼수 있네요


이곳은 메뉴판 사진이에요 ~

빵뿐만 아니라 음료도
주문할수 있는거 좋네요 ㅎㅎ

그리고 신박한 메뉴들이 있더라구요
커피쉐이크 이거 뭔가요 ~
어디서 자주 보지 못한 메뉴인데요 !


군산 자연애베이커리 를 말할것 같으면 ,

모든 빵이 자연발효시킨
발효종을 넣고 있어서
더욱더 풍미롭다고 해요 ~!

흐흐 소화도 잘되고
오히려 좋아. 기억에 남게 될곳이네요 :)


음료 주문하고
또 빵도 주문하러 왔지요 ~

빵을 픽업하기 전에
이렇게 그릇위에 종이깔고
맛있는 빵들을 고르면되요 ㅎㅎ

흐흐 무얼 골라야
잘골랐다고 소문이 날까 ~.~


빵들은 진짜 많이 있었어요 !

종류가 다양했고
이름과 함께 가격이 나와있어서
편하게 보시고 고를 수 있었답니다



아이들이 즐겨먹는 피자빵 ,
식빵 , 모카빵 등등
먹고 싶은 빵들도 많고
심지어 냄새도 좋아서 자꾸 끌리네요 ~

롤케이크 , 마카롱도 있어요


제가 빵을 고르고 있을때
단골손님들이 바글바글 오시더라구요

단골손님분들께서는
딱 원래 사던 빵들만 고르고 가시는거 있죠.

여기 식빵이 그렇게 맛있나봐요
다들 식빵 종별로 가지고 가시는데
저도 왠지 궁금해지는 ㅎㅎ


심지어 이렇게 시식가능하게
빵들 먹기 좋은 사이즈로
잘라져 있는거 너무 좋은데요 ! ㅎㅎ

쇼핑하면서 먹을 수 있고
맛있는 빵라인업에
행복했어요



피가 얇고 부드러워서
입안에 살살 녹는 찰보리단팥빵 ,
흰무리라고도 불리우는 백설기 ,

쫄깃하고 부드러원 밤식빵 ,
동그란 모양의 크림치즈와
햄이 들어간 햄크림치즈 ,

갈비 브레드와 비슷한
완두브레드 등등

시그니처 빵들도 있네요

 

먹물까망 초코크림 4.000원
+ 크레이존 2.500원
+ 커피쉐이크 5.000원
+ 밤라떼 3.500원

 


저희는 테이크아웃을 원했고 ,
빵을 고르고 나면
이렇게 예쁘게 담아주셨답니다 :)

시식도 가능하고 ,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억에 남았던 빵집

자연발효시킨 발효종을 넣어 만든
맛있는 빵집 으로

군산가볼만한곳 철길마을  에 있는
무료시식 빵집 자연애 베이커리 에요 ~

군산 여행 한다면 꼭 들려보시는걸로
저도 다음에 또 오려구요 :)


🥖 군산 자연애베이커리 철길마을점 🥖
전화번호 _ 063-443-2322
영업시간 _ 매일 08:00 ~ 22:00
매주월요일휴무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구암3.1로 94-1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경암동 635-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