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태닝 몰디브태닝 _ 수송동태닝샵 브라운태닝 태닝꿀팁

먹냥이 2024. 3. 14. 22:44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태닝 몰디브태닝
수송동태닝샵 에서 화이트태닝
받고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예전부터 꿈꿔왔던
화이트태닝 .

피부가 뽀샤시해지는
저의 완벽한 꿈을
드디어 이루어보고 왔답니다 ㅎㅎ


군산태닝 몰디브태닝 수송동태닝샵 은
브라운태닝 화이트태닝 을 받을 수 있고

군산고등학교 근처에 위치해있더라구요


수송동 오투그란데를 건너
수송리치 사우나 있었는데
그곳 바로 옆에 위치해있더라구요 ~


주차는 건물 부근에 하시거나
사우나 주차장을 이용할수 있었어요

군산태닝 몰디브태닝
화이트태닝 수송동태닝샵 영업시간 은
00:00 ~ 24:00 이지만
회원분들만 늦은 시간에 들어올수 있다는점 !

처음 방문하시게 되신다면
저녁 아닌 시간에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


가장먼저 문을 열고 들어오면
신발을 편하게 갈아신으시는거 추천 !

옷을 다 벗을거기에
최대한 편하게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츄리닝입으시면 더 좋으시고
화장까지 않하시면 백점만점에 백점,


문을 열고 들어오자마자
완전 섹시 뿜뿜한 사진들이
저를 설레게 만드는데요 ♥

몸매도 섹시하신데다가
브라운태닝 받아서
바디라인이 완전 힙 그자체 .

저도 섹시해지고 싶은 사진들뿐 ...


태닝할때 바르는 로션이에요 ~

회원분들께서는
개인 용품이 따로 있으셨어요 ㅎㅎ

좋은 이벤트도 많이있으니
회원등록도 해보시고
편한 시간에 방문해보시는거 어떤가요 !


군산태닝 몰디브태닝 수송동태닝샵
브라운태닝 이벤트 에요 ~

200와트 48핀
이태리태닝 머신 KSUN

1달 무제한 이벤트 진행중이고 ,
브래운태닝 전용로션은
별도 구매하시는 걸로 .


군산태닝 몰디브태닝 수송동태닝샵
화이트태닝 이벤트

10회 , 20회 , 30회
또는 1개월 , 3개월 , 6개월
무제한 이벤트있네요!

* 화이트태닝 전용로션 별도구매


그 외에도 20% 할인된 가격 ,
지인서비스 , 기본서비스 등

다양한 이벤트 있으니
한번 확인해 보시는걸로 .


관리를 다 받으신 후에
이렇게 꾸밀수 있는 화장대도 있었어요 ㅎㅎ

생얼로 예쁘게 전신 태닝 받으시고
후에 약속 있으시다면
이곳에서 꾸미시는 걸로 .



이곳이 바로 태닝받으실 곳이에요 ~

완전 힙하고 무드 있는 분위기가
한층 더 섹시해지는 비결인듯.

멀리서부터 저를 반겨주는데요 ~.~ ★

태닝 기계에 들어가면
저도 왠지 몸짱이 될것만 같은


전체 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완전 무드있는게
섹시하게 브라운태닝 하고 싶은
충동적인 생각이 들지 않나요 ~

관리실에 한번 반하고 ,
예뻐질 생각에 한번 더 반했어요


이곳은 화이트태닝
받을 수 있는 곳인데요 !

소요시간은 대략 15분 정도 .

로션바르는 시간까지
여유롭게 30분 생각하시면 되요


태닝을 받을 동안
약간 더울 수도 있어요

에어컨 , 선풍기
모두 사용 가능하니
편하게 사용해보시는걸로 .

등에 로션을 바르기 힘들면
큼지막한 브러쉬도 있었어요 ㅎㅎ


몸에 로션을 다 바르신 후에
이렇게 생긴 안경을 쓰고
화이트태닝 받으러 총총 ~

아무도 없는 빈공간에
혼자 태닝을 할건데

발가 벗고 안경쓰는데..
뭔가 모르는 부끄러움도 있었어요

히히 그래도 재밌당 >,<

 
 
1회 받고 찍은 후기인데
어떤가요 ~
 
조금 바뀐듯한 느낌이 드시나요 ?
 
저는 처음 받아봐서 그런지
완전 신박 그자체 ㅎㅎㅎ
 
관리받아서 그런지
벌써 예뻐진 기분이 쏠쏠한데요 ~
 

 
 
군산태닝 몰디브태닝 수송동태닝샵
브라운태닝 화이트태닝 받을 수 있고,
완전 좋은데요 ~ !
 

예뻐지려먼 더 자주와야겠어요 :)
 
군산에 힙한 수송동태닝샵 도 있고
재밌는 일들이 많아 좋은데요 ♥
 
 


군산 몰디브태닝
전화번호 _ 수송동 72-16
영업시간 _ 매일 00:00 ~ 24:00
지도 _ 군산태닝 몰디브태닝 _ 화이트태닝 수송동태닝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72-16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