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내여행 ♥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_ 수송동 머리잘하는곳 향기디자이너 인생머리 염색후기

먹냥이 2024. 3. 18. 23:30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해요 !

군산 롯데마트에 위치한,
수송동 머리잘하는곳 에서


향기디자이너 선생님께
염색 받은 후기 보여드리려해요

완전 찐텐구리 인생머리 찾고
앞으로 정착하고싶은
군산 미용실 이랍니다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는
바로 군산 수송동 롯데마트 안에있어요

자동차를 타고 주차장으로 올라오면
바로 4층으로 올라오실수 있는데요 ,

미용실도 4층에 위치해 있어서
주차장과 가까워 좋았답니다 ㅎㅎ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수송동 머리잘하는곳

컷, 펌, 클리닉, 염색, 드라이 부터
세트까지 있으니 한번 보시는걸로 .

멤버십 할인도 있답니다 ..!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에서
취업준비카드 사용 가능하다고 해요 ~

취업준비카드란 ?
특성화고 마이스터고 학생들이
준비할수 있도록
가맹점 서비스를 이용하고 ,

해당 비용을 결제 할 수 있는
전자카드라고 해요 !


★ 첫방문 고객께 드리는 특별 이벤트 ★
첫방문시에 30% 할인을 ~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수송동 머리잘하는곳 에서
더 예뻐지고 가시게요 !


자 이제 안으로 들어가 볼까요 !

처음 들어오시게 되신다면,
접수 먼저 해주셔야해요

저는 향기디자이너 선생님 후기가
정말 좋았기에 향기 선생님으로
미리 예약 하고 왔답니다 ㅎㅎ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향기디자이너 선생님의 멋진 경력이에요 ♥

아쉽게도 매주 화요일은 휴무일이고
네이버 예약 하시고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

정액권 , 리뷰 , N페이 할인 있으니
할인혜택도 받아보시는 걸로 .


안에 시설도 너무 깔끔해서
왠지 믿음직스럽더라구요 ~

깔끔한곳에서 관리받으면
우대받는 기분 들지 않나요 !


모발&두피클리닉 특가이벤트 있다해요 ~

모발복구 클리닉 ,
안티에이징 두피클리닉 있으니
좀더 예뻐지시는 걸로 .

아래 보시면 와이파이도 있어요


가장 먼저 제 비포어 사진 보여드릴게요 ~

저는 평소에 머리 관리도 잘 못하고
바쁜생활로 인해서
셀프 염색 + 셀프 헤어컷 하는데요 ,,

그래서 그런지 머리가뒤죽박죽
심지어 점점 밝아지는 머리에
스트레스를 받아서 찾아오게 되었어요 ..


저의 머리 색상을 말하자면
15번 정도 ??? 너무 밝죠...?!

머리를 감으면 감을수록
머리가 더 밝아져서
군산머리잘하는곳 을 찾다가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수송동 머리잘하는곳 .

향기디자이너 선생님 접선 완료 ★


저는 너무 어두운건 싫고해서
머리색을 9단계까지 내려보려고 한답니다 ~

점점 예뻐질 생각에 벌써 설레라 .
가장 먼저 피부 염색되지 않도록
관리를 먼저 해주셨어요 ㅎㅎ

향기 디자이너 선생님
염색후기 대만족한 후기에요 !


머리노 너무 상해서 머리관리도 해주시고
심지어 어떻게 평소에 관리해야하는지

꼼꼼한 설명까지 해주시는거 대박인데요 !


저는 바로 염색약 발라주실줄 알았는데
머리 기장도 상한부분 잘라주시고

염색이 더 잘되도록
한층한층 관리해주셨어요 ㅎㅎ


이제 염색할 시간 ~

향기 디자이너 선생님 하고
이야기하느라 시간가는지 몰랐던 ㅎㅎ

진짜 많은 정보를 얻고 간거같아요
뜻깊었던 시간들이었던

저는 군산 현지인으로써 ,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머리 너무 잘하길래

향기디자이너 선생님께 염색받고
친구들한테도 완전 입소문 많이냈어요


중간에 커피도 주시는거 좋다 ㅎㅎ

맛있는 과자랑 함께 주셔서
마침 당 떨어졌는데 딱이었던.

선생님과 이야기하면서 느꼈지만
머리디자인부터 , 살짝 배고픔까지
모두 제 마음을 읽으신거 같아요 ..!

센스 넘치시는게 완전 대박 .


머리 염색약 바르고
색이 나오는거 보고 난 후에
머리를 감으러 간답니다 ㅎㅎ

저는 요즘 유행하는 브라움염색을 했고 ,
그래도 살짝 밝아보이고 싶어서
바이올렛 섞어서 염색했어요 ~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머리감는곳도 완전 깔끔한데요 ~

관리실도 좋아서 더 끌렸던 ㅎㅎ

머리도 부드럽게 감아주셔서
예쁘게 염색하고 왔어요 !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향기디자이너 선생님께서는
개인용품으로 머리관리까지 해주셨어요 !

제가 머리 진짜 많이 상했는데
전후 차이가 확 티나도록
머리에 단백질까지 팍팍 .

수송동에서 머리잘한다고
소문난 이유가 있었구만요 !!!


비포어 에프터 사진이랍니다 ~

꼼꼼하게 해주셔서
전후 차이가 확 티나서 좋더라구요

게다가 믿음직스럽고
다시 또 오고싶은 재방문의사 500%%
심지어 친구들한테도 칭찬많이하고
입소문도 많이 냈어요 ㅎㅎ


완전 머릿결도 좋아지고
친구들도 무슨일이냐며

이번에 머리한게 훨~씬
예쁘다고 하더라구요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
수송동 머리잘하는곳  
소문대로 역시는 역시네요 ㅎㅎ

향기디자이너 선생님께 받은
염색후기 완전 대만족 그자체 ♥

더 말할것도 없이
직접 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

저도 앞으로 미용실은
군산 미용실 리핸즈헤어 와야겠어요:)



✂️ 군산 리핸즈헤어 롯데마트점 ✂️
전화번호 _ 0507-1486-2330
영업시간 _ 매일 10:00 ~ 20:00
매달 2,4째주 일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수송로 185 4층
전라북도 군산시 수송동 833 4층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