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피자맛집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_ 방문포장 5.000원할인 가성비좋은 피자가게

먹냥이 2024. 3. 26. 15:01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피자맛집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 !
 
방문포장 5.000원할인 되는
가성비 좋은 군산 피자맛집 .
 
피자도 금방 나오고 따뜻한데
심지어 부드러운 빵이
자꾸 저를 부르는듯 하는데요 ~!
 

 
군산 피자맛집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는
수송동에 위치해 있어요 ~
 
수송동 제일아파트
맞은편에 위치한 피자가게 로
빨간 간판 찾으시면 된답니다 ㅎㅎ
 

 
군산 피자맛집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를
말할것 같으면 직접 방문해보세요 !
 
방문포장 5.000원할인 을
받아보실수 있답니다 ㅎㅎ
 
피자 가격에서 5.000원 할인 은
완전 큰 선물 아닌가요 ♥
 
가성비 좋은 피자를
느껴보실 수 있는 곳이에요 :)
 

 
 
심지어 군산 경제 발전을 살려주는
군산 사랑 상품권 사용 가맹점이네요 ~
 
맛있는 피자 드시고
할인도 빵빵하게 받아보시는 걸로 .
 
 

 
 
피자 메뉴판 사진이랍니다 ~
 
메뉴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어떤걸 주문해야 할지 모르겠더라구요
 

 
둘이서 피자를 두판 주문할까 ..
하나 사이드로 주문할까...
 
맛있고 행복한 고민에 빠졌던 기억이 ㅎㅎ
 

 
심지어 요일별 할인 이벤트 있어요 !
 
평일에 방문하시게 된다면 ,
요일별로 맛있는 피자를
6.000원 할인 받아보실 수 있다는
 
사이드 메뉴만도 주문가능하며 ,
오전 9시 ~ 오후 4시까지 하는
 
군산 피자맛집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평일 이벤트 에요 ~
 

 
주방은 확 트인 오픈형이었어요 !
 
이곳에서 피자 요리하는
과정들을 모두 보실 수 있었지요 ㅎㅎ
 

 
심지어 대기 자리도 있어서
포장주문을 하고
 
시간이 남았다면 ,
이곳에서 기다리시면 된답니다
 

 
군산 피자맛집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카카오톡 추가하시게 된다면,
 
다양한 소식과 함께
혜택도 받아 보시는 걸로 .
 
매월 2주차 , 4주차 일요일은
써니데이 할인쿠폰 도 받을수 있지요 ㅎㅎ
 

 
짜잔 - 저희도 미리 전화드려서
예약드리고 피자 포장했지요 ㅎㅎ
 
피자는 언제나 사랑 아니겠어요 ♥
 
피자가 저렴해서 크기가 작을줄 알았는데
적당히 뚠뚠하고 딱이었답니다
 

 
 
군산 피자맛집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메뉴 사진을 보여드릴게요 ~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피자 전제 메뉴 들어있는
메뉴판을 함께 주셔서
 
다음에 주문하기에도 딱인데요 !
 
방문포장 하실때는
5.000원할인 받을 수 있으니
꼭 챙기시는걸로 .
 

 
이건 쿠폰이에요~
 
우왕 쿠폰도 주시는거
완전 좋은데요 ㅎㅎ
 
쿠폰 10장 모이게 되면
M사이즈 피자를 ,
 
15장 모이게 된다면
L사이즈 피자를
서비스로 받아보실수 있다는점 !
 

 
피자랑 어울리는
소스들도 함께 들어있네요 !
 
어머머 이거 너무 좋다
핫소스 , 수제갈릭소스 등
 
제가 좋아하는 소스들만
한가득해서 최고최고 ~~
 

 

반반한피자 L 사이즈 17.000원
+ 치즈오븐스파게티 7.000원

군산 피자맛집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방문포장 5.000원 할인

 
 
"고구마무스 "
국내 고구마 피자의 원조 !
달콤한 고구마무스가 가득 .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와
고구마의 환상적인 조화
 
" 바싹불고기 "
바싹 익힌 불고기의 풍미를
입안 가득 느낄수 있는
자가제빵 선명희피자의
시그니처 메뉴
 

 
 
짜잔 ~ 저희가 주문한 피자에요 !
 
반반 피자 주문할수 있길래
여러가지 맛보고 싶어서 반반으로 짠@
 
피자 도우가 완전 대박인데요 ~
자가제빵이어서 그런지
빵느낌도 다르고 손이 자꾸가더라구요
 

 
 
추가로 주문한 사이드에요 ~
 
꾸덕꾸덕한 파스타가
완전 매력터지는데요 @
 
오븐에 만든 피자여서 그런지
대박사건 . 여기 찐이군요 >,<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ㅎㅎ
 
군산 피자맛집 자가제빵 선명희피자
방문포장 5.000원할인 받을 수 있으니
 
맛있는 피자 가성비 좋게,
드셔보시는거 어떤가요 !
 

 
가격도 좋은데 자가제빵으로
피자도우까지도 맛있었던
찐텐구리 군산 피자맛집 선명희피자 .
 
여기는 기억해두었다가
다음에 또 방문할래요 :)
 


 
🍕 군산 자가제빵선명희피자 군산점 🍕
전화번호 _ 063-734-0130
영업시간 _ 매일 10:00 ~ 새벽 01:45
지도 _ 전북 군산시 축동2길 40-6 101호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수송동 805-1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