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24시 더본감자탕 뼈해장국맛집 _ 점심특선 뼈해장국 우거지 묵은지 감자탕

먹냥이 2024. 3. 27. 00:3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24시 더본감자탕 뼈해장국맛집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
 
군산에서 정말 멋진곳이기도 하고
카페같은 예쁜 분위기를 뿜뿜하는
 

 
24시간 해장맛집 식당 이에요 ~
 
진짜 여기는 군산 피플이라면
꼭 한번쯤은 와바야 할곳이랍니다 :)
 

 
 
군산24시 더본감자탕 은
소룡동에 위치해 있어요 ~
 
산업단지 사이에 위치해있어서
점심시간에 북적북적 그자체 .
 
심지어 이곳은 본점으로
평소에도 바글바글하답니다
 
 

 
주차는 건물 바로 앞에
주차하실 수 있는 공간이
큼지막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
 

 
몇대가 와도 거뜬하고
심지어 단체로 와서 밥드시기에도
완전 좋은 장소랍니다 ㅎㅎ
 
 

 
 
군산24시 더본감자탕 영업시간
매일 00:00 ~ 24:00
매주 수요일은 아쉽게도 휴무에요
 
테이크아웃 가능하지만
애견동반 불가능 하답니다..
 

 
 
군산24시 더본감자탕 뼈해장국맛집
점심특선 뼈해장국 가격
11:30 ~ 13:30 까지
뼈해장국 8.000원 이에요 ~
 
그 외에 김치찜 , 묵은지 뼈해장국 ,
우거지 뼈해장국 , 어린이돈가스 ,
 
묵은지 감자탕 ,
우거지 감자탕 이 있답니다
 

 
 
건물 옆쪽으로 보시면
이곳은 카페랍니다 ~
 
식후 카페 드시는것도 어떤가요 !
 
건물부터가 예뻐서
왠지 식후땡까지 하고
싶은 마음이에요 ㅎㅎ
 

 
 
군산24시 더본감자탕 뼈해장국맛집
점심특선 이용안내
 
점심특선은 11:30 부터
입장시간 기준으로 적용이 되고 ,
 
매장 내 대기는 불가하답니다..
대기 공간 이용하시는걸로 .
 
점심특선 외 메뉴주문은
상시 입장 가능해요 ~
 

 
 
어린아이들과 함께 오셨다면
 
놀이터 있는 군산24시
더본감자탕 뼈해장국맛집 으로
 
아이들은 놀이터에서
뛰놀게 해도 좋아요
 
요즘 놀이터 있는 식당
찾아보기 힘든데 완전 찐인데요!!
 

 
 
이곳은 매장 내부 사진이에요 ~
 
보이다싶이 건물은 엄청 큼지막하고 ,
1인석도 마련되어 있어서
혼자 오셨다면 1인석에서 드셔도 좋아요 .
 
단체석이며 , 창가뷰 등등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서
원하는 곳으로 자리에 앉으시면 되지요 ㅎㅎ
 

 
 
주방은 이렇게 오픈형이었어요 ~
 
주문또한 미리 예약해서
오시지 않아도 되는게 ,
 
주문과 동시에 음식이
바로바로 나오기 떄문이에요 !
 

 
 
주문은 무인키오스크에서
편하게 주문을 할수 있었어요 ㅎㅎ
 
메뉴 사진과 함께
가격이 있어서 보기 편리했어요
 
저희는 묵은지감자탕 으로 주문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로봇이 서빙해주었어요 ㅎㅎ
 
우앙 ~ 이거 넘 귀여운거 아니야!
 
저희도 로봇이 서빙했는데
눈이 깜빡깜빡 완전 귀여웠답니다 >_<
 

 
옷은 이곳에 걸어놓으시면 되요 !
 
옷걸이도 깔끔하고
예뻐서 완전 딱인데요 ~
 
옷에 감자탕 묻으실 수 있으니
앞치마 입고 드시는거 왕추천@
 

 
 
기본 테이블 세팅은
테이블 아래를 열면 만나 보실수 있었어요 !
 
수저세트 , 냅킨 , 물수건 , 오프너
자리에 기본 세팅이 없는게 없네요
 
자리에서 편하게 준비할수 있는거 좋다 ㅎㅎ
 

 
 
주문을 하고 나면
이렇게 기본 반찬 세팅이 나왔어요 ㅎㅎ
 
반찬은 감자탕과 완전 어울리는
한정식 그자체 . 김치가 찐인데요 ~
 
김치도 큼지막하게 나와서
찢어 먹는거 좋아하시면 ,
길쭉길쭉 찢어 드시는 걸로 .
 

 

묵은지 감자탕 大 43.000원

군산 24시 더본감자탕
뼈해장국맛집

 
짜잔 -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
 
완전 한상 플레이팅이 영롱 그자체 .
다시 오고 싶은 그런곳 인데요 ..!
 
국물도 깊은맛이 일품이어서
자꾸만 끌리는 그런 맛 이에요 @
 
 

 
수제비는 함께 나왔었고 ,
추가로 주문한 라면사리랍니다 ㅎㅎ
 
라면사리도 넣어 먹고 싶어서
퐁당 맛있게 끓여봤어요 ~
 
묵은지감자탕이 이렇게
맛있는 음식 이었었나요 !
 

 
묵은지 감자탕 진짜 찐이에요 ~

 
등뼈 국내산 이어서 그런지
고기도 부드럽고 찐이었답니다 .
 
김치도 잘 묵어가지고
감자탕이랑 완전 잘어울렸다는 ㅎㅎ
 

 
고기를 떼어내서
와사비장에 살짝 찍어먹으면 ,
그만큼 맛있을 수가..!
 
고기도 부드럽고
손님도 금방차고 금방금방 빠지던데
역시 그만한 이유가 있었고만요 @
 
한번도 안온 분들은 있어도
한번만 오신분들은 없을거에요 ..
 

 
심지어 포장도 가능하답니다 !
 
★ 군산24시 더본감자탕 포장시 주의사항 ★
 
바로 끓여 드시지 않을 경우 ,
음식물이 상할 수 있으니 ,
1일 이상 냉장보관 하시지 마시고
냉동보관 후에 끓여 드시는 걸로 .
 
멀리 포장 해가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해 주세요
 

 
군산24시 더본감자탕 뼈해장국맛집
여기 너무 좋은데요 ~
 
깔끔한 인테리어에 한번 감동하고
맛에 또 감동해서 재방문 의사 400% .
 
점심시간에 오시면
북적할수 있으니 ,
미리 오시는거 추천드려요 !
 

 
군산 24시 뼈해장국맛집 으로
언제든지 편하게 맛있는 감자탕
 
먹을수 있는거 넘 좋네요 ♥
 
조만간 또 방문하려 한답니다 ㅎㅎ
 


 
🥔 군산 더본감자탕 본점 🥔
전화번호 _ 063-464-6111
영업시간 _ 매일 00:00 ~ 24: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지도 _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산북동 1239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공단대로 67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