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담다 한식뷔페 줄서서먹는식당 건강한 수송동 한식맛집

먹냥이 2024. 3. 28. 14:0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담다 한식뷔페
줄서서먹는식당 이자,
건강한 수송동 한식맛집
다녀온후기에요!
 

 
군산에 이렇게 고급진
한식뷔페맛집 있었나요 ~
 
심지어 줄까지 서는 한식뷔페 로
건강한 수송동 한식맛집 이니,
되도록 일찍 가시는거 추천드려요 :)
 
 


짜잔 ~ 여기가 바로
군산 담다 한식뷔페 .
바로 줄서서먹는식당 이랍니다
 
건강한 수송동 한식맛집 으로
부모님 식사 대접하기 딱이에요
 

 
군산 담다 한식뷔페 줄서서먹는식당
 
주차는 건물 뒷편으로 들어오시면
이렇게 큼지막한 주차장이 있어요 @
 
심지어 야외주차장도 마련되어 있으니
편한곳 어디에다 주차하시는걸로 .
 
 

 
 
무한리필 뷔페 하면
가장 궁금한게 가격 일텐데요 ,
 
성인은 10.000원 이고 ,
초등학생 7.000원
미취학아동 5.000원 이에요
 
각종 모임 , 잔치예약 가능하다고 하니
파티 하시고 싶다면 미리예약 해보시는걸로 .
 

 
군산 담다 한식뷔페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매주 일요일은 아쉽게도 휴무랍니다
 
 

 
군산 담다 한식뷔페 을 말할것 같으면 ,
음식만을 "담다" 가 아닌 ,
정성과 건강긍 덤으로 담은 "담다 "
 
간이 쎄고 , 간간한 음식이 아닌
소량의 나트륨으로 조리했다고 해요 .
 
하나하나 정성껏 만든
건강한 수송동 한식맛집 으로
인기 대폭발 이랍니다 ♥
 
 

 
군산 담다 한식뷔페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에요 ~
 
인테리어가 완전 대박 아닌가요 !
 
수송동 한식맛집 이
이렇게 고급질수가 ...@.@
 
완전 제 눈이 헤롱헤롱 ★
 

 
어린 아이들을 위한
유아석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와 다 함께
가족식사 하기 딱이었어요 !
 
유아석도 튼튼하고
매력있는 수송동 한식맛집 이네요 ㅎㅎ
 

 
저희는 오픈하자마자
바로 달려왔는데도
 
소문이 많이 난곳이라 그런지
벌써부터 북적북적
 
저희가 음식을 다 남고 날때쯤은
웨이팅이 있었답니다..
 

 
아차! 이곳은 선불이에요 ~
 
선불로 요금을 먼저 결제하고 ,
자리를 맡은 다음에
 
기본 플레이팅 집어들었지요 ㅎㅎ
 
여기는 음식 다먹어도
후회하지 않을 정도로
건강한 음식들이 많답니다
 

 
히히 >.< ♡
그럼 이제 본격적으로
전투 시작 해볼까요 ~~
 

 
와 자취하다 보니 접하지못했던
환상의 반찬들 라인업...
 
건강한 한끼밥상에
감동을 하고갑니다 ㅎㅎ
 

 
전체적으로 보면 이런느낌 ..
 
음식이 자꾸 눈에 아른거려서
어떤거부터 골라야할지 모르겠어요@
 
야채들도 신선하고
고급지다는게 딱 느껴지지 않나요 ~
 

 
먹고싶은거 차례대로 골라골라 ~
 
저는 원형으로 담아보려해요
왠지 무한리필 가게 오면 ,
 
예쁘게 플레이팅해서
사진 찍어보는게 소원 ㅎㅎ
 
한번도 성공해본적은 업지만 ..
 

 
처음에는 야채 메뉴로 시작해서
고기들이 짜잔 하고 나오는데
 
갓나온 음식이어서 그런지
음식들도 신선 그자체
 
심지어 고기도 부드럽고
재료도 비싼거 사용하시나봐요 ~
 

 
샐러드 조차도
도라지를 넣어서
근사한 샐러드였어요!
 
와 여기는 진짜 미쳤다 ..
처음부터 그릇 두개로
전투 시작해요되요
 

 
마지막으로 누룽지
한사발이 해주면
 
몸이 따뜻해지고
소화도 잘되서
배터지게 먹은 음식들이
왠지 죄책감이 덜해지는 .. ㅋㅋ
 

 
추우니까 오뎅도 한사발이
꼬쟁이 들어서 먹어볼까요 !
 
음식을 너무 욕심냈다가
오히려 남기시면
환경부담금 3.000원 내실수 있으니 ,,
 
먹을 만큼 가지고
여러번 리필해서 드시는걸 추천드려요
 

 
본격적으로 전투 시작 .. ★
 
고급진 한식뷔페 무한리필 집에서
먹는 한식요리는 진리 그자체 인데요 ㅎㅎ
 
먹고싶은거 조금씩 가져오다보니
음식이 한가득 탑이 쌓였어요
 

 
다 드시고 난 후에
정리를 하다보면 손이 찝찝할수 있죠 !
 
바로 옆에 이렇게
손씻는곳 마련되어 있어서
완전 찐이었어요 ㅎㅎ
 
세면대 마련되어 있는
센스는 언제나 사랑이랍니다 ♡
 

 
마지막으로 다 드시고나면
마무리도 깔끔하게 해주시는걸로 .
 
군산 담다 한식뷔페 줄서서먹는식당
건강한 수송동 한식맛집
여기 너무 좋은데요 ~
 

 
역시 줄서서 먹는 곳은
그만한 이유가 있네요
 
부모님 모시고 오기에
완전 딱인 멋진 한식뷔페 무한리필 맛집 .
 
여기는 기억해뒀다가
다음에 부모님 모시고 또 올래요 :)
 


 
🍚 군산 담다한식뷔페 🍚
전화번호 _ 0507-1495-1228
영업시간 _ 매일11:00 ~ 20:00
브레이크타임 15:00 ~ 17:00
라스트오더 19:3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지도 _ 전북 군산시 문화로 151 1층
전북특별자치도 수송동 11-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