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맛집탐방 ♥

군산 미장동맛집 코지하우스 _ 가성비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레스토랑

먹냥이 2024. 3. 29. 10:29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찌니에요 ㅎㅎ
 
오늘은 군산 미장동맛집 코지하우스
가성비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레스토랑
다녀온 후기를 보여드리려고 한답니다
 

 
가격도 착한데다가
음식까지도 맛있는
군산 미장동 레스토랑 .
 
이렇게 좋은 곳이 미장동에 있다니
조만간 또 방문하러 와야겠어요 ~
 

 
 
군산 미장동맛집 코지하우스
가성비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레스토랑 은
 
바로 미장초등학교와
군산시청 부근에 위치해있어요 ~
 
햇살이 들어오는 통유리뷰로
분위기부터가 완전 설렘 그자체 .
 

 
 
군산 코지하우스 는
파스타 , 피자 , 맥주 , 리조또 ,
필라프 등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
 
심지어 가격도 착해착해 ♡
 
주차는 건물 뒷편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답니다 ㅎㅎ
 

 
군산 미장동맛집 코지하우스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카페미장 방문하시게 되면
2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어요 !
 
군산 코지하우스 에서
맛있는 음식 드시고 난후에
영수증 지참하시면 된답니다 ㅎㅎ
 

 
군산 미장동맛집 코지하우스
가성비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레스토랑
메뉴판 사진을 보자면 ,
 
가장먼저 폭립스테이크로 시작해서
커플 베이직 세트 , 투게더 세트 등
다양한 세트 메뉴가 있었어요 ~
 

 
피자 , 파스타 , 리조또
심지어 스테이크까지
다양한 양식이 준비되어 있는거 좋은데요!
 
가격도 착한가격 인거 보이시나요 ?
 
심지어 매달 10일
스테이크를 저렴한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또 양식과 어울리는
와인과 음료 등등
마실것들도 준비되어 있는데요 !
 
여기서 분위기 좋게
하우스와인 주문해서 먹으면
완전 행복 그자체겠어요 ㅎㅎ
 

 
매장 내부 인테리어 사진이에요 ~
 
매장은 큼지막하고
넓직해서 좋았답니다 ㅎㅎ
 
확트인듯한 시티뷰가
도심속에서 왠지 힐링이
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이곳은 셀프바에요 ~
 
셀프바에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유아석도 마련되어 있었어요 ㅎㅎ
 
어린 아이들과도 함께
좋은 추억 쌓으러 오기 딱인.
 
군산 미장동맛집 코지하우스 .
가성비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레스토랑 이네요
 

 
테이블 기본 세팅이랍니다 ~
예쁜 앞접시와 함께
세팅되는거 설레는데요 ㅎㅎ
 
햇살이 들어오는
창가자리 진짜 힘들게 얻었어요 ..
 
여기 너무 인기 많아서
오픈런 뛰시는거 추천추천 @
 

까르보나라 리조또 8.900원
+ 새우 오이스터 파스타 8.900원
+ 스피니치 피자 9.900원

군산 미장동맛집 코지하우스

 
짜잔 -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ㅎㅎ
 
플레이팅부터 예쁜 음식들이
주문과 동시에 나와서
따뜻하고 부드럽더라구요 !
 
심지어 분위기도 좋고
파스타 리조또가 이렇게 부드러울수가...
 

 

까르보나라 리조또 8.900원

베이컨, 버섯을 볶아
진한 크림소스에 육수와
쌀을 함께 졸여서 만든 리조또
 
 

 

새우 오이스터 파스타 8.900원

큼직하고 통통한 새우와
부드럽고 매콤한 오이스터 소스가
조화를 이루는 부드러운 파스타
 

 
여기는 완전 데이트 분위기로
찐텐구리 인데요 ..!
 
소개팅 하기에도 좋았던
매력넘치던 군산 미장동맛집 코지하우스 .
 
여기는 말로 표현할수 없도록
직접 격어봐야 알수 있어요 >_<
 
 

 

스피니치 피자 9.900원


바삭한 페스츄리 도우에
시금치와 치즈를 듬뿍 올린 피자
 

 
마지막으로 콜라 한잔까지
완벽하게 마무리를 ~ ㅎㅎ
 
군산 미장동맛집 코지하우스
가성비좋은 스테이크 파스타 레스토랑
여기 너무 좋은데요 !

분위기며 , 가성비며 최고최고 .
여기는 기억해뒀다가
조만간 또 방문하려구요 ~.~ ♥
 


 
🍕 군산 코지하우스 군산점 🍕
전화번호 _ 063-452-3533
영업시간 _ 매일 11:30 ~ 22:00
라스트오더 21: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지도 _ 전북 군산시 수송로 324 1층
전북특별자치도 군산시 미장동 527
 

 

728x90
반응형